포지션 상세
ZETA는 글로벌 타겟의 캐릭터 파이트 PvP 게임입니다
LOL, 오버워치, 발로란트 이후의 차세대 캐릭터 파이트 게임을 꿈꾸는 프로젝트입니다.
• LOL처럼 ‘공방’이 존재하는 전략적 전투를 3인칭 시점으로 만들 수는 없을까?
• 탑뷰가 아닌 자유시점에서 캐릭터성과 공간감이 강조되는 MOBA-like 게임을 만들고 싶다
• UE5 엔진, 조이패드 기반 콘솔 플랫폼 타겟
• PvP 게임을 개발하고 글로벌 서비스해 본 PvP 장르 장인들이 모였어요
• 양산형 개발에 지친 개발자분들에게 다시 가슴 뛰는 게임 개발이 될 거예요
끝으로 우리가 글로벌에서 풀고자 하는 문제를 한 문장으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컨트롤러(조이패드)를 기반으로,
손맛과 캐릭터 파이트의 기본에 충실한
3인칭 PvP 경험을
글로벌 게이머들과 함께 제작하고 전달한다.
• 게임 진행에 필요한 다양한 액터 제작
• 콘텐츠 UI 작업
• 전투 및 스킬 구현
• 몬스터 AI 제작
• "캐릭터 명령 및 전투 동기화 작업
• 타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고 책임감이 강하신 분
• 팀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능동적이신 분
LOL, 오버워치, 발로란트 이후의 차세대 캐릭터 파이트 게임을 꿈꾸는 프로젝트입니다.
• LOL처럼 ‘공방’이 존재하는 전략적 전투를 3인칭 시점으로 만들 수는 없을까?
• 탑뷰가 아닌 자유시점에서 캐릭터성과 공간감이 강조되는 MOBA-like 게임을 만들고 싶다
• UE5 엔진, 조이패드 기반 콘솔 플랫폼 타겟
• PvP 게임을 개발하고 글로벌 서비스해 본 PvP 장르 장인들이 모였어요
• 양산형 개발에 지친 개발자분들에게 다시 가슴 뛰는 게임 개발이 될 거예요
끝으로 우리가 글로벌에서 풀고자 하는 문제를 한 문장으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컨트롤러(조이패드)를 기반으로,
손맛과 캐릭터 파이트의 기본에 충실한
3인칭 PvP 경험을
글로벌 게이머들과 함께 제작하고 전달한다.
주요업무
• 게임 모드 제작• 게임 진행에 필요한 다양한 액터 제작
• 콘텐츠 UI 작업
• 전투 및 스킬 구현
• 몬스터 AI 제작
• "캐릭터 명령 및 전투 동기화 작업
자격요건
• 유연하고 열려있는 사고의 소유자• 타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고 책임감이 강하신 분
• 팀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능동적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