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파운더즈는 'Global No.1 Brand Builder'라는 목표를 가지고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 반려동물 용품 '프로젝트21', 더마 헤어케어 '프롬랩스'를 운영하며 160여 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특히 아누아는 2024 아마존 Top Brand 선정, 아마존 US 프라임데이 카테고리 1위, 24년 1~4분기 연속 메가와리 종합 매출 1위, 일본 큐텐 화장수 부문 1위, 그리고 24년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등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내 각각 가장 큰 드럭스토어인 Ulta Beauty와 Boots에 입점이 확정되어 더욱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2017년 창립 이후 매년 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특히 24년은 23년 대비 300% 성장하였습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창업가, 유니콘 스타트업, 컨설팅펌, 벤처캐피탈 심사역, 글로벌 소비재 기업,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탑탤런트 230명 이상이 모인 인재 밀도 높은 조직에서,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탑탤런트를 모시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 새소식 : https://thefounders.careers/news?utm_source=wanted&utm_medium=post&utm_campaign=2408
• 단순 양치기나 바이럴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 매출을 만드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반으로 가설을 수립하고, 리뷰하여 근거 기반의 컨텐츠 제작이 무엇인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내가 만든 컨텐츠가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는 Best Practice가 되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 숏폼 마케팅의 원리를 익히고, 틱톡을 활용한 글로벌 소비재 마케팅의 A to Z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연차와 상관없이 높은 오너십을 부여 받아 주도적으로 과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각자의 커리어와 역량을 고려한 맞춤형 과제를 통해 압축적으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마케터에게 필수인 글로벌 마케팅으로 커리어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판매 채널 기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리테일/오프라인 마케팅 등 디지털에서 매출을 만들어내는 다양한 방법론들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 각 영역에서 굵직한 성과를 냈던 팀 리더들과, 높은 기준으로 일하는 팀원들이 모인 위닝팀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치열하지만 따뜻한 성장 환경을 제공합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미권 인플루언서 협업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틱톡, IG) 숏폼 콘텐츠 기획/인플루언서 서치&섭외/데이터 기반의 성과 분석
• 컨텐츠 트렌드, 시장, 경쟁자 분석을 통한 제품 USP 및 전개 방향 인사이트 도출
• 핵심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관리 및 고도화
•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 대행사 발굴 및 관리
• 뷰티/스킨케어/SNS 숏폼 콘텐츠를 습관적으로 보시는 분
•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분
• 고객이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소비자 관점의 사고가 있으신 분
•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액션에 바로 반영하여 실행하는 분
• 커뮤니케이션을 즐기고 원활하게 하시는 분
• 처음 하는 업무도 높은 오너십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목표 달성에 집중하는 분
• 피드백에 대해 열려있고, 유연하며, 토의를 통해 좋은 결과물을 내는 데에 집중하는 분
• 동료의 장점을 빠르게 배우고 건강한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직무 경험 1년 이상
• 인플루언서와 협업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혹은 직접 인플루언서를 해보신 분)
• 뷰티/스킨케어 콘텐츠 기획에 대한 이해를 갖추신 분
• 영어를 사용한 비즈니스 메일 소통이 가능하신 분 (writing & reading ability)
• 숫자 기반으로 성과를 분석해보신 분
특히 아누아는 2024 아마존 Top Brand 선정, 아마존 US 프라임데이 카테고리 1위, 24년 1~4분기 연속 메가와리 종합 매출 1위, 일본 큐텐 화장수 부문 1위, 그리고 24년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등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내 각각 가장 큰 드럭스토어인 Ulta Beauty와 Boots에 입점이 확정되어 더욱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2017년 창립 이후 매년 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특히 24년은 23년 대비 300% 성장하였습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창업가, 유니콘 스타트업, 컨설팅펌, 벤처캐피탈 심사역, 글로벌 소비재 기업,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탑탤런트 230명 이상이 모인 인재 밀도 높은 조직에서,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탑탤런트를 모시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 새소식 : https://thefounders.careers/news?utm_source=wanted&utm_medium=post&utm_campaign=2408
주요업무
ㅣ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북미)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 단순 양치기나 바이럴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 매출을 만드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반으로 가설을 수립하고, 리뷰하여 근거 기반의 컨텐츠 제작이 무엇인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내가 만든 컨텐츠가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는 Best Practice가 되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 숏폼 마케팅의 원리를 익히고, 틱톡을 활용한 글로벌 소비재 마케팅의 A to Z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연차와 상관없이 높은 오너십을 부여 받아 주도적으로 과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각자의 커리어와 역량을 고려한 맞춤형 과제를 통해 압축적으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마케터에게 필수인 글로벌 마케팅으로 커리어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판매 채널 기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리테일/오프라인 마케팅 등 디지털에서 매출을 만들어내는 다양한 방법론들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 각 영역에서 굵직한 성과를 냈던 팀 리더들과, 높은 기준으로 일하는 팀원들이 모인 위닝팀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치열하지만 따뜻한 성장 환경을 제공합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미권 인플루언서 협업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틱톡, IG) 숏폼 콘텐츠 기획/인플루언서 서치&섭외/데이터 기반의 성과 분석
• 컨텐츠 트렌드, 시장, 경쟁자 분석을 통한 제품 USP 및 전개 방향 인사이트 도출
• 핵심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관리 및 고도화
•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 대행사 발굴 및 관리
자격요건
ㅣ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북미) 포지션은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 뷰티/스킨케어/SNS 숏폼 콘텐츠를 습관적으로 보시는 분
•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분
• 고객이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소비자 관점의 사고가 있으신 분
•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액션에 바로 반영하여 실행하는 분
• 커뮤니케이션을 즐기고 원활하게 하시는 분
• 처음 하는 업무도 높은 오너십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목표 달성에 집중하는 분
• 피드백에 대해 열려있고, 유연하며, 토의를 통해 좋은 결과물을 내는 데에 집중하는 분
• 동료의 장점을 빠르게 배우고 건강한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직무 경험 1년 이상
• 인플루언서와 협업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혹은 직접 인플루언서를 해보신 분)
• 뷰티/스킨케어 콘텐츠 기획에 대한 이해를 갖추신 분
• 영어를 사용한 비즈니스 메일 소통이 가능하신 분 (writing & reading ability)
• 숫자 기반으로 성과를 분석해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