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스튜디오 에피소드에는 지구를 뒤흔들 에피소드를 만들기 위해 감탄을 만들고 취향을 팔 줄 아는 콘텐츠 전문가들이 모여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Super episode를 만들고 있습니다.
■ [ep1] 오리지널 콘텐츠
강형욱의 보듬TV, 조승연의 탐구생활, 추성훈, 제니파크, 오늘의 주우재 등
스튜디오 에피소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셀럽 기반의 유튜브 콘텐츠부터 다양한 포맷의 숏폼 콘텐츠까지 새롭고 유쾌한 에피소드를 만들어갑니다.
■ [ep2]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를 브랜드답게 만드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브랜드의 미션과 콘셉트, 타깃, 커뮤니케이션 톤 앤 매너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전략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함께 만들어갑니다.
■ [ep3] 커머셜 콘텐츠
넛세린, 퍼피즈(PPZ), 프루웨, 커브, 아이헤이트먼데이 등
스튜디오 에피소드만의 커머셜 콘텐츠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매출과 가치를 함께 성장 시키며 성과를 파트너와 나눕니다. 또한 초기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한 강력한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에피소드는 스튜디오에피소드 노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 채널과 사세 확장으로 다양한 경력과 경험의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유튜브 콘텐츠 기획
- 유튜브 콘텐츠 촬영
- 유튜브 콘텐츠 가편 및 종편 제작
• 관련 경력 3~10년 (포트폴리오 필수)
■ [ep1] 오리지널 콘텐츠
강형욱의 보듬TV, 조승연의 탐구생활, 추성훈, 제니파크, 오늘의 주우재 등
스튜디오 에피소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셀럽 기반의 유튜브 콘텐츠부터 다양한 포맷의 숏폼 콘텐츠까지 새롭고 유쾌한 에피소드를 만들어갑니다.
■ [ep2]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를 브랜드답게 만드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브랜드의 미션과 콘셉트, 타깃, 커뮤니케이션 톤 앤 매너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전략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함께 만들어갑니다.
■ [ep3] 커머셜 콘텐츠
넛세린, 퍼피즈(PPZ), 프루웨, 커브, 아이헤이트먼데이 등
스튜디오 에피소드만의 커머셜 콘텐츠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매출과 가치를 함께 성장 시키며 성과를 파트너와 나눕니다. 또한 초기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한 강력한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에피소드는 스튜디오에피소드 노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 채널과 사세 확장으로 다양한 경력과 경험의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유튜브 채널의 성장을 위한 콘텐츠 제작 업무 전반- 유튜브 콘텐츠 기획
- 유튜브 콘텐츠 촬영
- 유튜브 콘텐츠 가편 및 종편 제작
자격요건
• 나이·성별·학력 무관• 관련 경력 3~10년 (포트폴리오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