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보러가기]
https://level13.career.greetinghr.com/ko/home
쉽고, 간편하게, 만족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Lookpin]
룩핀은 옷을 잘 입고 싶지만, 패션을 어려워하는 남성 고객을 위해
쉽고, 간편한 쇼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2016년 출시 이후 7개월만에 BEP 달성과 흑자에 모두 성공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거래액 2,500억, 앱 다운로드 650만을 달성했어요!
업계 최초로 시도한 여러 서비스와 성과도 많았지만...
여전히.
고객과 그리고 시장에는 우리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이 남아있어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타협하지 않고, 치열하게 함께 고민하고 도전할 동료를 모십니다.
2024년,
정말 치열한 커머스 환경 속에서도
흑자 달성 모두 성공했으며
탄탄한 재무 구조를 토대로 2025에는 더욱 도약하고자 합니다!
• 명확한 KPI와 OKR 중심으로 마케팅 목표를 정의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예산을 구체적으로 수립하고 관리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객관적인 성과 분석을 통해 마케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반복적으로 테스트하여 효율을 극대화하는 과정을 리딩합니다.
• 유입 이후 인앱 고객 여정을 면밀히 분석·개선하여,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고 리텐션 및 매출 전환을 높이는 그로스 마케팅 전략을 추진합니다.
• 다양한 페이드 채널(퍼포먼스 광고)과 시장 경쟁 현황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시장의 새로운 기회 요인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비즈니스 성장에 반영합니다.
• 명확한 가설 설정과 빠른 테스트, 객관적인 회고를 바탕으로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을 가진 분
• 마케팅 성과 및 핵심 지표(KPI)에 대해 타협 없이 명확하게 판단하며, 성과가 부족할 경우 객관적으로 인정하고 빠르게 새로운 가설을 수립할 수 있는 분
• 페이스북(메타), 구글, DSP 등 퍼포먼스 광고 채널과 크리에이티브 소재(이미지, 영상 등)를 직접 기획·운영하며 효율을 높여본 경험과 역량을 가진 분
• 팀과의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해 명확한 근거를 기반으로 한 비판적 사고 및 상호 존중에 기반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디자인, 프로덕트, 개발팀 등)와의 원활한 협업 및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진 분
• 개인보다는 팀의 성공과 공동의 가치를 더 높게 평가하며, 협업의 중요성을 깊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분
https://level13.career.greetinghr.com/ko/home
쉽고, 간편하게, 만족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Lookpin]
룩핀은 옷을 잘 입고 싶지만, 패션을 어려워하는 남성 고객을 위해
쉽고, 간편한 쇼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2016년 출시 이후 7개월만에 BEP 달성과 흑자에 모두 성공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거래액 2,500억, 앱 다운로드 650만을 달성했어요!
업계 최초로 시도한 여러 서비스와 성과도 많았지만...
여전히.
고객과 그리고 시장에는 우리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이 남아있어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타협하지 않고, 치열하게 함께 고민하고 도전할 동료를 모십니다.
2024년,
정말 치열한 커머스 환경 속에서도
흑자 달성 모두 성공했으며
탄탄한 재무 구조를 토대로 2025에는 더욱 도약하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 신규 유저 유입 및 구매 전환을 높이기 위한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을 총괄합니다.• 명확한 KPI와 OKR 중심으로 마케팅 목표를 정의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예산을 구체적으로 수립하고 관리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객관적인 성과 분석을 통해 마케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반복적으로 테스트하여 효율을 극대화하는 과정을 리딩합니다.
• 유입 이후 인앱 고객 여정을 면밀히 분석·개선하여,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고 리텐션 및 매출 전환을 높이는 그로스 마케팅 전략을 추진합니다.
• 다양한 페이드 채널(퍼포먼스 광고)과 시장 경쟁 현황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시장의 새로운 기회 요인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비즈니스 성장에 반영합니다.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그로스 마케팅 분야에서 3년 이상의 리더십 또는 그에 준하는 실무 경험이 있는 분• 명확한 가설 설정과 빠른 테스트, 객관적인 회고를 바탕으로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을 가진 분
• 마케팅 성과 및 핵심 지표(KPI)에 대해 타협 없이 명확하게 판단하며, 성과가 부족할 경우 객관적으로 인정하고 빠르게 새로운 가설을 수립할 수 있는 분
• 페이스북(메타), 구글, DSP 등 퍼포먼스 광고 채널과 크리에이티브 소재(이미지, 영상 등)를 직접 기획·운영하며 효율을 높여본 경험과 역량을 가진 분
• 팀과의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해 명확한 근거를 기반으로 한 비판적 사고 및 상호 존중에 기반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디자인, 프로덕트, 개발팀 등)와의 원활한 협업 및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진 분
• 개인보다는 팀의 성공과 공동의 가치를 더 높게 평가하며, 협업의 중요성을 깊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