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윈큐브마케팅은 2011년 설립된 IT 기업입니다. 모바일쿠폰 유통을 시작으로, 관련 서비스 및 플랫폼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윈큐브마케팅은 2011년 당시 카카오톡 내 ‘선물하기’ 비즈니스 모델을 최초로 제안하고, 플랫폼化한 기업이며, 현재까지도 모바일쿠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쿠폰 시장은 비대면 시대가 지속되면서 호황을 누리고 있는 업계입니다.
현재 회사 임직원은 총 65명이며, 최근 몇 년간 사세 확장으로 인해 임직원을 대폭 증원하고 있습니다. 윈큐브마케팅과 함께 하실 인재를 모십니다.
• B2C, B2B로 발행된 모바일쿠폰 관련 CS를 응대
• 사용법 안내, 환불 응대 등
2. 게시판 응대
• 게시판을 통한 문의 응대
• 채팅을 통한 문의 응대
• 긍정적인 자세 및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 (신입 환영)
• 고객지향적이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 보유자
윈큐브마케팅은 2011년 당시 카카오톡 내 ‘선물하기’ 비즈니스 모델을 최초로 제안하고, 플랫폼化한 기업이며, 현재까지도 모바일쿠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쿠폰 시장은 비대면 시대가 지속되면서 호황을 누리고 있는 업계입니다.
현재 회사 임직원은 총 65명이며, 최근 몇 년간 사세 확장으로 인해 임직원을 대폭 증원하고 있습니다. 윈큐브마케팅과 함께 하실 인재를 모십니다.
주요업무
1. CS Call 응대• B2C, B2B로 발행된 모바일쿠폰 관련 CS를 응대
• 사용법 안내, 환불 응대 등
2. 게시판 응대
• 게시판을 통한 문의 응대
• 채팅을 통한 문의 응대
자격요건
• 학력 무관 / 경력 0~5년 (신입 가능)• 긍정적인 자세 및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 (신입 환영)
• 고객지향적이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 보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