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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시 59분, 소비자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D2C Company 이삼오구입니다.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여 고객의 삶을 개선한다’는 미션처럼 이삼오구는 다양한 브랜드의 특색 있는 제품들과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No.1 D2C Company라는 비전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어제보다 더 나은 업무 방식과 문화는 무엇일지 고민하고, 실제로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정할 수 있는 인재를 영입하고자 합니다.
1. 자사몰 운영 관리
• 신규 제품 등록 및 제품 페이지 최적화
• 연간/월간 세일즈 및 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운영
• 제품 리스팅/ SEO / 상세페이지 기획
• 자사몰 관련 파트너사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재고 관리 및 발주 및 자사몰 UI/UX 개선 및 전환율(CVR)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개선 방안 실행
2.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운영
• paid ads (메타, 틱톡, 핀터레스트, 구글 등) 광고 기획 및 집행
• full funnel 캠페인 전략 최적화
• 정량적 데이터 기반 가설 수립, 광고 실험 및 인사이트 도출
• 프로모션 및 CRM (email, sms 등) 캠페인 계획 수립 및 실행
• 광고 트래픽 분석 및 전환 데이터 활용을 통한 랜딩 페이지 개선
• 마케팅 채널별 성과 분석 및 자사몰 내 판매로의 전환 전략 수립
3. 매출 및 데이터 분석
• 주요 KPI(매출, 전환율, 고객 재구매율 등) 설정 및 모니터링
• 고객 행동 데이터(heatmap, A/B 테스트 등)를 기반으로 매출 향상 방안 도출
• 제품별 성과 분석을 통한 베스트셀러 관리 및 전략적 프로모션 기획
4. 프로모션 및 캠페인 기획
• 자사몰 중심의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시즌별 캠페인 및 신규 제품 론칭 계획 수립
• 구독 모델, 번들 상품, 충성 고객 프로그램 등 지속 가능한 매출 모델 개발
5. 고객 경험 및 CRM 관리
• 자사몰 고객의 피드백 수집 및 대응
• 고객 데이터 기반의 세분화된 CRM 전략 실행
• 이메일 마케팅, SMS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 충성도 및 재구매율 향상
6. 시장 조사 및 트렌드 분석
• 자사몰 트렌드 조사 및 분석
• 경쟁사 디지털 마케팅 및 판매 전략 분석
1. 미국 커머스 시장 관련 업무 경험을 쌓고 싶으신 분
2. 영어 지원 국가의 언어를 Business Level로 사용할 수 있으신 분
3. Top-down으로 주어지는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해결이 필요한 과업을 구조화하고 우선순위화하여 진행할 수 있으신 분
4. 커머스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시거나, 해외 시장 흐름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
5.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바로 반영하여 액션으로 실행할 수 있는 분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여 고객의 삶을 개선한다’는 미션처럼 이삼오구는 다양한 브랜드의 특색 있는 제품들과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No.1 D2C Company라는 비전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어제보다 더 나은 업무 방식과 문화는 무엇일지 고민하고, 실제로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정할 수 있는 인재를 영입하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이런 일을 하고 있어요]1. 자사몰 운영 관리
• 신규 제품 등록 및 제품 페이지 최적화
• 연간/월간 세일즈 및 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운영
• 제품 리스팅/ SEO / 상세페이지 기획
• 자사몰 관련 파트너사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재고 관리 및 발주 및 자사몰 UI/UX 개선 및 전환율(CVR)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개선 방안 실행
2.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운영
• paid ads (메타, 틱톡, 핀터레스트, 구글 등) 광고 기획 및 집행
• full funnel 캠페인 전략 최적화
• 정량적 데이터 기반 가설 수립, 광고 실험 및 인사이트 도출
• 프로모션 및 CRM (email, sms 등) 캠페인 계획 수립 및 실행
• 광고 트래픽 분석 및 전환 데이터 활용을 통한 랜딩 페이지 개선
• 마케팅 채널별 성과 분석 및 자사몰 내 판매로의 전환 전략 수립
3. 매출 및 데이터 분석
• 주요 KPI(매출, 전환율, 고객 재구매율 등) 설정 및 모니터링
• 고객 행동 데이터(heatmap, A/B 테스트 등)를 기반으로 매출 향상 방안 도출
• 제품별 성과 분석을 통한 베스트셀러 관리 및 전략적 프로모션 기획
4. 프로모션 및 캠페인 기획
• 자사몰 중심의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시즌별 캠페인 및 신규 제품 론칭 계획 수립
• 구독 모델, 번들 상품, 충성 고객 프로그램 등 지속 가능한 매출 모델 개발
5. 고객 경험 및 CRM 관리
• 자사몰 고객의 피드백 수집 및 대응
• 고객 데이터 기반의 세분화된 CRM 전략 실행
• 이메일 마케팅, SMS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 충성도 및 재구매율 향상
6. 시장 조사 및 트렌드 분석
• 자사몰 트렌드 조사 및 분석
• 경쟁사 디지털 마케팅 및 판매 전략 분석
자격요건
[필요한 역량은 다음과 같아요]1. 미국 커머스 시장 관련 업무 경험을 쌓고 싶으신 분
2. 영어 지원 국가의 언어를 Business Level로 사용할 수 있으신 분
3. Top-down으로 주어지는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해결이 필요한 과업을 구조화하고 우선순위화하여 진행할 수 있으신 분
4. 커머스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시거나, 해외 시장 흐름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
5.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바로 반영하여 액션으로 실행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