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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시 59분, 소비자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D2C Company 이삼오구입니다.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여 고객의 삶을 개선한다’는 미션처럼 이삼오구는 다양한 브랜드의 특색 있는 제품들과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No.1 D2C Company라는 비전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어제보다 더 나은 업무 방식과 문화는 무엇일지 고민하고, 실제로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정할 수 있는 인재를 영입하고자 합니다.
1. 마켓플레이스를 운영 관리합니다.
• 주요 플랫폼 (Amazon, Walmart, Shopee 등) 내 상품 등록 및 콘텐츠 관리
2. 판매 전략 및 프로모션을 기획합니다.
•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판매 전략 수립 및 실행
• 시즌별 프로모션, 쿠폰, 번들 상품 기획 및 운영
• 소비자 리뷰 및 피드백을 반영한 상품 개선 및 판매 증진 계획 수립
3. 광고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 On platform 광고 캠페인 운영 및 최적화
•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ROI 개선
• 상품 페이지 트래픽 및 전환율 향상 전략 실행
4. 매출 및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 판매 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매출 및 성과 지표(KPI) 관리
• 고객 행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A/B 테스트와 최적화 진행
• 매출 예측 및 재고 관리, 물류 운영 계획 수립
5. 브랜드 스토어 관리 및 콘텐츠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 Amazon A+ 콘텐츠 제작 및 브랜드 스토어 관리
• 키워드 최적화를 통한 상품 페이지 SEO 강화
• 고객 중심의 콘텐츠 기획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6. 시장 조사 및 트렌드를 분석합니다.
• 글로벌 소비자 및 마켓플레이스 트렌드 분석
• 경쟁사 제품 및 전략 벤치마킹
• 신규 시장 진출 및 제품 카테고리 확장 기회 탐색
1. Amazon, Walmat 등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채널 운영 및 MD 업무 경험이 3년(혹은 최소 2년) 이상이신 분
2.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의 특성과 플랫폼 알고리즘(SEO, 광고 운영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3. 셀러 또는 벤더 센트럴 운영 경험이 있으며, 상품 등록부터 판매 최적화까지의 전 과정을 능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신 분
4. 재고 관리, 물류, 상품 기획 등 복합적인 업무를 체계적으로 구조화하고 우선순위를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으신 분
5. 소비자 데이터와 판매 성과 분석을 기반으로 상품 전략과 프로모션 기획이 가능하신 분
5. Top-down으로 주어지는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해결이 필요한 과업을 구조화하고 우선순위화하여 진행할 수 있으신 분
6. 커머스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시거나, 해외 시장 흐름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
6.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바로 반영하여 액션으로 실행할 수 있는 분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여 고객의 삶을 개선한다’는 미션처럼 이삼오구는 다양한 브랜드의 특색 있는 제품들과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No.1 D2C Company라는 비전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어제보다 더 나은 업무 방식과 문화는 무엇일지 고민하고, 실제로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정할 수 있는 인재를 영입하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이런 일을 하고 있어요]1. 마켓플레이스를 운영 관리합니다.
• 주요 플랫폼 (Amazon, Walmart, Shopee 등) 내 상품 등록 및 콘텐츠 관리
2. 판매 전략 및 프로모션을 기획합니다.
•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판매 전략 수립 및 실행
• 시즌별 프로모션, 쿠폰, 번들 상품 기획 및 운영
• 소비자 리뷰 및 피드백을 반영한 상품 개선 및 판매 증진 계획 수립
3. 광고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 On platform 광고 캠페인 운영 및 최적화
•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ROI 개선
• 상품 페이지 트래픽 및 전환율 향상 전략 실행
4. 매출 및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 판매 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매출 및 성과 지표(KPI) 관리
• 고객 행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A/B 테스트와 최적화 진행
• 매출 예측 및 재고 관리, 물류 운영 계획 수립
5. 브랜드 스토어 관리 및 콘텐츠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 Amazon A+ 콘텐츠 제작 및 브랜드 스토어 관리
• 키워드 최적화를 통한 상품 페이지 SEO 강화
• 고객 중심의 콘텐츠 기획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6. 시장 조사 및 트렌드를 분석합니다.
• 글로벌 소비자 및 마켓플레이스 트렌드 분석
• 경쟁사 제품 및 전략 벤치마킹
• 신규 시장 진출 및 제품 카테고리 확장 기회 탐색
자격요건
[필요한 역량은 다음과 같아요]1. Amazon, Walmat 등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채널 운영 및 MD 업무 경험이 3년(혹은 최소 2년) 이상이신 분
2.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의 특성과 플랫폼 알고리즘(SEO, 광고 운영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3. 셀러 또는 벤더 센트럴 운영 경험이 있으며, 상품 등록부터 판매 최적화까지의 전 과정을 능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신 분
4. 재고 관리, 물류, 상품 기획 등 복합적인 업무를 체계적으로 구조화하고 우선순위를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으신 분
5. 소비자 데이터와 판매 성과 분석을 기반으로 상품 전략과 프로모션 기획이 가능하신 분
5. Top-down으로 주어지는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해결이 필요한 과업을 구조화하고 우선순위화하여 진행할 수 있으신 분
6. 커머스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시거나, 해외 시장 흐름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
6.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바로 반영하여 액션으로 실행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