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UX Insight 팀은 비지니스, 콘텐츠 UX , 제품 UX 등 3가지 관점에서 고객 중심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팀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고객 경험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효율적인 리서치 방법론을 선택하고 에자일 문화를 지향합니다. 동료가 쌓은 경험의 다양성과 의견을 존중하며 함께 인사이트를 찾아가는 문화를 지향 합니다. 리디의 Decision-making의 첫 번째 원칙인 ‘가장 먼저 그리고 마지막엔 고객 관점에서 바라본다’ 가치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의사 결정 Principle이 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팀입니다.
• 콘텐츠 기획/제작, 제품 , 브랜드, 마케팅 등 사내 다양한 조직과 긴밀하게 협업하고,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적시에 전달합니다.
• 특히 일본 리서치를 광범위하게 수행하게 되며, 일본 고객을 직접 만나고, 일본 파트너사와 소통하며 업무합니다.
• 일본 내 시장 분석, 고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등 콘텐츠/IP 비지니스 전략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일본 내 시장 분석, 고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등 콘텐츠/IP 비지니스 전략에 필요한 인사이트 도출 합니다.
• 정성 가이드라인, 정량 설문지 등을 일본어로 기획할 수 있는 분
주요업무
• 리디가 만드는 서비스와 리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경험하는 고객을 다양한 채널로 교감하며 리서치를 수행합니다.• 콘텐츠 기획/제작, 제품 , 브랜드, 마케팅 등 사내 다양한 조직과 긴밀하게 협업하고,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적시에 전달합니다.
• 특히 일본 리서치를 광범위하게 수행하게 되며, 일본 고객을 직접 만나고, 일본 파트너사와 소통하며 업무합니다.
• 일본 내 시장 분석, 고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등 콘텐츠/IP 비지니스 전략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일본 내 시장 분석, 고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등 콘텐츠/IP 비지니스 전략에 필요한 인사이트 도출 합니다.
자격요건
• 일본 고객 및 파트너사와 자유로운 의사 소통이 가능하신 분• 정성 가이드라인, 정량 설문지 등을 일본어로 기획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