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테크랩스는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에서 AI 기반의 Mar Tech & AD Tech 기업으로 도약한 Performace Tech 기업입니다.
* 2022년 각 기업의 합병 및 조직 개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Marketing Tech 영역과 ADvertising Tech 영역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최상의 시너지 그룹으로 거듭났습니다.
* 기술로 혁신하는 테크랩스는 기존 각 사업부의 사업분야에 A.I와 Big-data 영역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합하여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애드테크의 패러다임을 바꿀 준비를 하고 있는 테크랩스는 내년 기업공개(IPO)를 통한 주식시장 상장 또한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진출해있는 일본, 대만 시장을 포함 해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실 적]
* '24년 실적 및 목표 : 매출액 1300억, 영업이익 135억(목표치)
• Meta(메타)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24년 나이스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최우수(T-3))
* '23년 실적 : 매출액 830억, 영업이익 100억
• 23년 서울시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선정
* '22년 실적 : 매출액 619억, 영업이익 54억\(합병사 통합 기준)
• 아웃스탠딩 선정 "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5위(매출 435%)
[연혁]
* 2023년
• SSP기업 애드오피 흡수 합병
* 2022년
• 브랜드 엑셀러레이팅 사업 모델 개발 완료
• 애드테크기업 메타마케팅 흡수합병
• 아이겐코리아 흡수합병
• 임팩트AI투자 (2대 주주)
* 2021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모모 성형외과, 다이트한의원 파트너십 체결
* 2020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리팅 성형외과 파트너십 채결
• 한다소프트(운세 AI 점신) 인수
• 사명변경(넥스트매치 -> 테크랩스)
* 2013년 : 테크랩스 설립
• 고관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능력을 특히 병의원에 특화된 그로스 마케팅 전문 사업부 입니다.
• 많은 파트너 병의원을 연간 최대 1,000% 넘게 성장을 시키며 병원 브랜드 부스터, 병원 마케팅 사관학교로 불리고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 광고물,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영상 콘텐츠, SNS 콘텐츠 등에 대해 전략 수립/제작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담당업무]
• 마케팅 모니터링
• 경쟁사 조사 및 신규 지점 시장 조사
• 컨텐츠 소스 관리 및 기획
• 병원 마케팅 업무 지원
• 부서 내 커뮤니케이션 담당
- 컴퓨터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 PPT, EXCEL 등 문서 작성 능력이 우수하신 분
※ 포트폴리오는 필수는 아니며, 이력서에 직무 관련 내용이 상세할 경우, 별도 제출 불필요.
* 2022년 각 기업의 합병 및 조직 개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Marketing Tech 영역과 ADvertising Tech 영역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최상의 시너지 그룹으로 거듭났습니다.
* 기술로 혁신하는 테크랩스는 기존 각 사업부의 사업분야에 A.I와 Big-data 영역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합하여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애드테크의 패러다임을 바꿀 준비를 하고 있는 테크랩스는 내년 기업공개(IPO)를 통한 주식시장 상장 또한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진출해있는 일본, 대만 시장을 포함 해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실 적]
* '24년 실적 및 목표 : 매출액 1300억, 영업이익 135억(목표치)
• Meta(메타)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24년 나이스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최우수(T-3))
* '23년 실적 : 매출액 830억, 영업이익 100억
• 23년 서울시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선정
* '22년 실적 : 매출액 619억, 영업이익 54억\(합병사 통합 기준)
• 아웃스탠딩 선정 "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5위(매출 435%)
[연혁]
* 2023년
• SSP기업 애드오피 흡수 합병
* 2022년
• 브랜드 엑셀러레이팅 사업 모델 개발 완료
• 애드테크기업 메타마케팅 흡수합병
• 아이겐코리아 흡수합병
• 임팩트AI투자 (2대 주주)
* 2021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모모 성형외과, 다이트한의원 파트너십 체결
* 2020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리팅 성형외과 파트너십 채결
• 한다소프트(운세 AI 점신) 인수
• 사명변경(넥스트매치 -> 테크랩스)
* 2013년 : 테크랩스 설립
주요업무
[브랜드 엑셀러레이팅 사업부]• 고관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능력을 특히 병의원에 특화된 그로스 마케팅 전문 사업부 입니다.
• 많은 파트너 병의원을 연간 최대 1,000% 넘게 성장을 시키며 병원 브랜드 부스터, 병원 마케팅 사관학교로 불리고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 광고물,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영상 콘텐츠, SNS 콘텐츠 등에 대해 전략 수립/제작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담당업무]
• 마케팅 모니터링
• 경쟁사 조사 및 신규 지점 시장 조사
• 컨텐츠 소스 관리 및 기획
• 병원 마케팅 업무 지원
• 부서 내 커뮤니케이션 담당
자격요건
• 사무 업무를 능숙하게 수행 가능하신 분- 컴퓨터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 PPT, EXCEL 등 문서 작성 능력이 우수하신 분
※ 포트폴리오는 필수는 아니며, 이력서에 직무 관련 내용이 상세할 경우, 별도 제출 불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