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지나인(TTMIK)소개]
글로벌 한국어 교육 브랜드 톡투미인코리안(Talk To Me In Korean, TTMIK)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온라인 한국어 학습 브랜드입니다.
톡투미인코리안(TTMIK)을 운영하는 지나인은 누구나 효율적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유익하고 흥미로운 동영상 강의 자료와 체계적인 학습 교재를 제작하고 있으며, 구독형 멤버십 기반의 웹사이트와 다양한 학습 어플리케이션 프로덕트를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팀 소개]
우리는 한국어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이 될 한국어 학습 여정을 안내합니다. 이를 위해 유튜브 채널 콘텐츠, 숏폼, 광고 콘텐츠 등 다방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소비자(유저) 데이터에 기반한 인사이트 제공 및 액션 플랜 수립
• CRM 기획과 운영을 통한 고객 확보 및 리텐션
• 온드/페이드 미디어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브랜드/상품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플랜 기획 및 실행,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최적화
• 팀 리드 및 구성원 관리
•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획 및 실행을 경험한 분
• 팀 리더 경력 또는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리드한 경험이 있는 분
• AARRR의 User Flow에 대해 통합적으로 사고하실 수 있는 분
• 가설과 데이터를 통해 핵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해 내는 역량이 있는 분
글로벌 한국어 교육 브랜드 톡투미인코리안(Talk To Me In Korean, TTMIK)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온라인 한국어 학습 브랜드입니다.
톡투미인코리안(TTMIK)을 운영하는 지나인은 누구나 효율적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유익하고 흥미로운 동영상 강의 자료와 체계적인 학습 교재를 제작하고 있으며, 구독형 멤버십 기반의 웹사이트와 다양한 학습 어플리케이션 프로덕트를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팀 소개]
우리는 한국어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이 될 한국어 학습 여정을 안내합니다. 이를 위해 유튜브 채널 콘텐츠, 숏폼, 광고 콘텐츠 등 다방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주요업무
• 그로스 전략 수립 및 실행, 서비스 플로우 개선을 통한 구매 전환율 개선• 소비자(유저) 데이터에 기반한 인사이트 제공 및 액션 플랜 수립
• CRM 기획과 운영을 통한 고객 확보 및 리텐션
• 온드/페이드 미디어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브랜드/상품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플랜 기획 및 실행,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최적화
• 팀 리드 및 구성원 관리
자격요건
• 그로스 마케팅 관련 경력 5년 이상 또는 유관 경력 5년 이상인 분•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획 및 실행을 경험한 분
• 팀 리더 경력 또는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리드한 경험이 있는 분
• AARRR의 User Flow에 대해 통합적으로 사고하실 수 있는 분
• 가설과 데이터를 통해 핵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해 내는 역량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