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NextChapter는 2021년 4월 “차세대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컴퍼니(Next-generation Global Consumer Brand)“를 Vision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온라인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모델을 도입하여, Seed 및 Series A 라운드에서 총 275억 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였고, 현재 CPG, Living, Beauty & Personal Care 등 핵심 소비재 영역에서 1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범 첫 해 연 매출 700만 원에 불과했던 회사는 매년 고속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2025년 연말 기준 연매출 500억원 트렌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업계 내 상대적으로 혁신이 정체되어 있거나, 영세하고 파편화된 구조를 가진 시장, 그리고 글로벌 확장성이 높은 영역을 중심으로 브랜드 성장 기회를 발굴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회는 브랜드 인수 혹은 신규 브랜드의 기획 중 더 타당한 방식으로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 공략합니다. 당사는 설립 초기부터 자체 IT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운영의 전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내부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이를 한 단계 더 고도화하여, AI-Native Brand Operating System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단순한 운영 도구를 넘어, NextChapter가 “차세대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회사“라는 비전을 실현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성장 엔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탁월한 인재와 강력한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우리는 ‘타협하지 않는 채용’을 원칙으로 삼으며, 전사적인 인사 정책의 중심에 Nexter Leadership Principles 를 두고 있습니다. 사람의 성장이 곧 브랜드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믿음 아래, 좋은 팀을 만드는 것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More about this job]
넥스트챕터의 Channel Ops & CX팀은 넥스트챕터가 보유한 브랜드들의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목소리를 듣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고객으로부터 얻은 인사이트와 CX Manager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제품, 고객 경험 발전에 직접 기여합니다.
Customer eXperience Intern은,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들어온 고객 문의 사항에 대응하고, 고객이 넥스트챕터의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를 편안하게 인식하고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긍정적인 관계 수립에 힘써야 합니다.
더 나아가 넥스트챕터가 좀 더 고객지향적인 제품을 만들고, 고객의 불편을 해결할 수 있도록 사내에 목소리를 내는 ‘고객의 대변인’으로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Channel Operations팀과 한 팀으로 일하며 고객의 소리를 빠르게 각 커머스 채널에 적용하여 실제 고객경험의 개선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국내 Tech 스타트업, 국내 패션 대기업 등 업계 최고의 인재들로 구성된 넥스트챕터의 Channel Ops & CX팀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을 찾습니다.
• 고객과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문제 사항을 신속하게 대응하고 원인을 분석하여 해결책을 도출합니다.
•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팀원과 활발하게 논의하고, 고객을 위해 유관 부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넥스트챕터가 좀 더 고객지향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기여합니다.
• 제품의 품절 및 재고 이슈에 대응합니다.
•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활발하게 이용하시는 분
• 구글 스프레드 시트, 슬랙 등의 업무 툴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분
•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성격, 고객을 진심으로 대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
• 지속적인 역량 발전 추구, 성장 지향적인 자세를 가진 분
• 인턴 6개월
출범 첫 해 연 매출 700만 원에 불과했던 회사는 매년 고속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2025년 연말 기준 연매출 500억원 트렌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업계 내 상대적으로 혁신이 정체되어 있거나, 영세하고 파편화된 구조를 가진 시장, 그리고 글로벌 확장성이 높은 영역을 중심으로 브랜드 성장 기회를 발굴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회는 브랜드 인수 혹은 신규 브랜드의 기획 중 더 타당한 방식으로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 공략합니다. 당사는 설립 초기부터 자체 IT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운영의 전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내부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이를 한 단계 더 고도화하여, AI-Native Brand Operating System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단순한 운영 도구를 넘어, NextChapter가 “차세대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회사“라는 비전을 실현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성장 엔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탁월한 인재와 강력한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우리는 ‘타협하지 않는 채용’을 원칙으로 삼으며, 전사적인 인사 정책의 중심에 Nexter Leadership Principles 를 두고 있습니다. 사람의 성장이 곧 브랜드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믿음 아래, 좋은 팀을 만드는 것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More about this job]
넥스트챕터의 Channel Ops & CX팀은 넥스트챕터가 보유한 브랜드들의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목소리를 듣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고객으로부터 얻은 인사이트와 CX Manager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제품, 고객 경험 발전에 직접 기여합니다.
Customer eXperience Intern은,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들어온 고객 문의 사항에 대응하고, 고객이 넥스트챕터의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를 편안하게 인식하고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긍정적인 관계 수립에 힘써야 합니다.
더 나아가 넥스트챕터가 좀 더 고객지향적인 제품을 만들고, 고객의 불편을 해결할 수 있도록 사내에 목소리를 내는 ‘고객의 대변인’으로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Channel Operations팀과 한 팀으로 일하며 고객의 소리를 빠르게 각 커머스 채널에 적용하여 실제 고객경험의 개선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국내 Tech 스타트업, 국내 패션 대기업 등 업계 최고의 인재들로 구성된 넥스트챕터의 Channel Ops & CX팀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을 찾습니다.
주요업무
• 넥스트챕터가 인수한 브랜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 문의에 성실하게 응대합니다.• 고객과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문제 사항을 신속하게 대응하고 원인을 분석하여 해결책을 도출합니다.
•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팀원과 활발하게 논의하고, 고객을 위해 유관 부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넥스트챕터가 좀 더 고객지향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기여합니다.
• 제품의 품절 및 재고 이슈에 대응합니다.
자격요건
• 본 포지션은 정규직 전환형 인턴으로, 인턴 기간(6개월) 이후 정규직 전환 시 즉시 근무 가능하신 분•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활발하게 이용하시는 분
• 구글 스프레드 시트, 슬랙 등의 업무 툴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분
•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성격, 고객을 진심으로 대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
• 지속적인 역량 발전 추구, 성장 지향적인 자세를 가진 분
고용조건
• 정규직전환형• 인턴 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