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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코자는 패션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을 시작으로 썬번프로젝트(SUNBURNPROJECT) 와 디지털 매거진을 운영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미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중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 현지 법인 설립을 하여 온/오프라인 사업을 모두 지속적으로 확장 중입니다.
특히, 2014년 설립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연 평균 매출액 200%의 고속 성장을 이뤄내어 2026년에는 목표 거래액 1,500억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발견하고 표현하는 것을 지지하며, 끊임없는 새로운 스타일과 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코자인(Kozha-人)을 모시고자 합니다.
[주요 기사]
코자, 2026년 매출목표 1500억원…업계 견인할 '초대형 우량주'로 발돋움
(https://buly.kr/58Sb5wB)
[브랜드 소개]
STAND OIL
STAND FOR YOUR DAILY LIFE FULL OF INSPIRATION
스탠드오일은 일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고,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클래식한 형태에 기반한 타임리스, 미니멀 디자인을 추구하며 시즌마다 트렌드를 접목하여 스탠드오일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대만 등 동아시아 국가와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K-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고속 성장 중이고 북미와 유럽까지 시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운영 방향을 기획하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 전체 매출 목표를 설정하고, 매장별 성과 및 비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 영업 계획에 기반하여 신규 매장 출점 또는 철수 전략을 수립합니다.
• 각 매장의 KPI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점을 도출합니다.
2. 매출 분석 및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 매장별 매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영업 전략에 반영합니다.
• 판매 실적을 기반으로 상품 구성 조정 및 리오더 여부를 결정합니다.
• 재고 회전율을 최적화하고, 효율적인 상품 리뉴얼을 기획합니다.
3. 협업 및 팀 관리
• 유관 부서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통합된 실행력을 발휘합니다.
• 팀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트렌드 공유, 교육, 피드백 등을 제공하며 팀을 리드합니다.
• 본사와 매장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합니다.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코자는 패션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을 시작으로 썬번프로젝트(SUNBURNPROJECT) 와 디지털 매거진을 운영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미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중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 현지 법인 설립을 하여 온/오프라인 사업을 모두 지속적으로 확장 중입니다.
특히, 2014년 설립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연 평균 매출액 200%의 고속 성장을 이뤄내어 2026년에는 목표 거래액 1,500억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발견하고 표현하는 것을 지지하며, 끊임없는 새로운 스타일과 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코자인(Kozha-人)을 모시고자 합니다.
[주요 기사]
코자, 2026년 매출목표 1500억원…업계 견인할 '초대형 우량주'로 발돋움
(https://buly.kr/58Sb5wB)
[브랜드 소개]
STAND OIL
STAND FOR YOUR DAILY LIFE FULL OF INSPIRATION
스탠드오일은 일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고,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클래식한 형태에 기반한 타임리스, 미니멀 디자인을 추구하며 시즌마다 트렌드를 접목하여 스탠드오일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대만 등 동아시아 국가와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K-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고속 성장 중이고 북미와 유럽까지 시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 영업 기획 (Sales Planning)•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운영 방향을 기획하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 전체 매출 목표를 설정하고, 매장별 성과 및 비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 영업 계획에 기반하여 신규 매장 출점 또는 철수 전략을 수립합니다.
• 각 매장의 KPI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점을 도출합니다.
2. 매출 분석 및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 매장별 매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영업 전략에 반영합니다.
• 판매 실적을 기반으로 상품 구성 조정 및 리오더 여부를 결정합니다.
• 재고 회전율을 최적화하고, 효율적인 상품 리뉴얼을 기획합니다.
3. 협업 및 팀 관리
• 유관 부서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통합된 실행력을 발휘합니다.
• 팀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트렌드 공유, 교육, 피드백 등을 제공하며 팀을 리드합니다.
• 본사와 매장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합니다.
자격요건
• 오프라인MD 경력 7년 이상 보유하신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