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파운더즈는 'Global No.1 Brand Builder'라는 목표를 가지고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 반려동물 용품 '프로젝트21', 더마 헤어케어 '프롬랩스'를 운영하며 160여 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특히 아누아는 2024 아마존 Top Brand 선정, 아마존 US 프라임데이 카테고리 1위, 24년 1~4분기 연속 메가와리 종합 매출 1위, 일본 큐텐 화장수 부문 1위, 그리고 24년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등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내 각각 가장 큰 드럭스토어인 Ulta Beauty와 Boots에 입점이 확정되어 더욱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2017년 창립 이후 매년 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특히 24년은 23년 대비 300% 성장하였습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창업가, 유니콘 스타트업, 컨설팅펌, 벤처캐피탈 심사역, 글로벌 소비재 기업,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탑탤런트 230명 이상이 모인 인재 밀도 높은 조직에서,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탑탤런트를 모시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 새소식 : https://thefounders.careers/news?utm_source=wanted&utm_medium=post&utm_campaign=2408
•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가 더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브랜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을 정의하고 실행합니다.
• 대표 직속 신설 조직으로 브랜드 마케팅 과제 정의부터 목표 달성을 위한 조직 세팅까지 아우르실 수 있습니다.
• 높은 인재밀도의 사업부 마케팅, 영업과 상품기획, 디자인랩 등 여러 대내외 부서와의 소통 및 협업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의도한 기획대로 왜곡 없이 빠르게 실행이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랜드 방향성과 글로벌 시장 전략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제작
• 아누아 전국가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콘텐츠 전략/ 캠페인/ 온드미디어)의 운영 관리
•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의 정의 및 효용에 대해 고민하고, 이를 전략 및 실행에 반영하여, 결과 리뷰를 통해 레슨런을 뽑아내시고 다음 실행에 적용하시는 분
• 의견이 다른 부분에 대해 “그냥 느낌이 그래”보다는 논리, 데이터, 소비자 조사, 사례 등을 기준으로 일관된 의사결정을 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
•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의견 수합 과정을 즐기시는 분
•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의견 수합 과정을 즐기시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브랜드 마케팅 유관 최소 7년 이상 경력이 있으신 분
• 종합 광고대행사 AE 또는 인하우스 광고 기획자로서 브랜드 캠페인 AtoZ를 경험해보신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파트너와 유연한 의결 조율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문제 해결 능력, 팀 단위 프로젝트의 PM으로서 리딩 역량이 있으신 분
• 팀 빌딩 경험이 있으신 분
특히 아누아는 2024 아마존 Top Brand 선정, 아마존 US 프라임데이 카테고리 1위, 24년 1~4분기 연속 메가와리 종합 매출 1위, 일본 큐텐 화장수 부문 1위, 그리고 24년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등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내 각각 가장 큰 드럭스토어인 Ulta Beauty와 Boots에 입점이 확정되어 더욱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2017년 창립 이후 매년 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특히 24년은 23년 대비 300% 성장하였습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창업가, 유니콘 스타트업, 컨설팅펌, 벤처캐피탈 심사역, 글로벌 소비재 기업,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탑탤런트 230명 이상이 모인 인재 밀도 높은 조직에서,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탑탤런트를 모시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 새소식 : https://thefounders.careers/news?utm_source=wanted&utm_medium=post&utm_campaign=2408
주요업무
ㅣ 해당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가 더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브랜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을 정의하고 실행합니다.
• 대표 직속 신설 조직으로 브랜드 마케팅 과제 정의부터 목표 달성을 위한 조직 세팅까지 아우르실 수 있습니다.
• 높은 인재밀도의 사업부 마케팅, 영업과 상품기획, 디자인랩 등 여러 대내외 부서와의 소통 및 협업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의도한 기획대로 왜곡 없이 빠르게 실행이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랜드 방향성과 글로벌 시장 전략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제작
• 아누아 전국가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콘텐츠 전략/ 캠페인/ 온드미디어)의 운영 관리
자격요건
ㅣ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의 정의 및 효용에 대해 고민하고, 이를 전략 및 실행에 반영하여, 결과 리뷰를 통해 레슨런을 뽑아내시고 다음 실행에 적용하시는 분
• 의견이 다른 부분에 대해 “그냥 느낌이 그래”보다는 논리, 데이터, 소비자 조사, 사례 등을 기준으로 일관된 의사결정을 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
•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의견 수합 과정을 즐기시는 분
•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의견 수합 과정을 즐기시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브랜드 마케팅 유관 최소 7년 이상 경력이 있으신 분
• 종합 광고대행사 AE 또는 인하우스 광고 기획자로서 브랜드 캠페인 AtoZ를 경험해보신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파트너와 유연한 의결 조율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문제 해결 능력, 팀 단위 프로젝트의 PM으로서 리딩 역량이 있으신 분
• 팀 빌딩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