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파운더즈는 'Global No.1 Brand Builder'라는 목표를 가지고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 반려동물 용품 '프로젝트21', 더마 헤어케어 '프롬랩스'를 운영하며 160여 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특히 아누아는 2024 아마존 Top Brand 선정, 아마존 US 프라임데이 카테고리 1위, 24년 1~4분기 연속 메가와리 종합 매출 1위, 일본 큐텐 화장수 부문 1위, 그리고 24년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등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내 각각 가장 큰 드럭스토어인 Ulta Beauty와 Boots에 입점이 확정되어 더욱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2017년 창립 이후 매년 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특히 24년은 23년 대비 300% 성장하였습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창업가, 유니콘 스타트업, 컨설팅펌, 벤처캐피탈 심사역, 글로벌 소비재 기업,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탑탤런트 230명 이상이 모인 인재 밀도 높은 조직에서,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탑탤런트를 모시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 새소식 : https://thefounders.careers/news?utm_source=wanted&utm_medium=post&utm_campaign=2408
• 소비재 마케팅 경험을 통해 근본적인 마케팅 인사이트 체득하고, 팀/브랜드/회사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직접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판매 채널 기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며 디지털에서 매출을 만들어내는 다양한 방법론 들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 단순히 특정 제품의 소재를 기획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업 방향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전략을 고민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각 영역에서 굵직한 성과를 냈던 팀 리더들과, 높은 기준으로 일하는 팀원들이 모인 위닝팀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치열하지만 따뜻한 성장 환경을 제공합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캠페인 운영
- 숏폼 paid 광고 기획 및 집행 (Meta, Youtube, Tiktok)
- 데이터/가설 기반 기반의 광고 실험 및 인사이트 도출
- 광고 외 영역(상세페이지/구매 여정)에서의 개선점 가설 도출 및 검증
• 뷰티/스킨케어/SNS 숏폼 콘텐츠를 습관적으로 보시는 분
•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분
• 고객이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소비자 관점의 사고가 있으신 분
• “원래 안되는거야”를 싫어하고 집요하게 문제를 해결하시는 분
• 추상적인 과제도 나름의 논리로 뾰족한 가설을 세울 수 있으신 분
•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소통하며 피드백 수용성이 높으신 분
• 회복 탄력성이 높아, 실패에 낙담하기보다는 다음에 어떻게 할지를 고민하고 실행하시는 분
• 개인기가 아닌 팀으로써 일하는 것의 가치를 아시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뷰티/스킨케어 콘텐츠 기획에 대한 이해를 갖추신 분
• 본인이 기획한 숏폼 컨텐츠로 매출 1억 이상의 성과를 만들어보신 분
• 2년 이상의 숏폼 컨텐츠 기획 유관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
• 1년 이상의 커머스 유관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
특히 아누아는 2024 아마존 Top Brand 선정, 아마존 US 프라임데이 카테고리 1위, 24년 1~4분기 연속 메가와리 종합 매출 1위, 일본 큐텐 화장수 부문 1위, 그리고 24년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등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내 각각 가장 큰 드럭스토어인 Ulta Beauty와 Boots에 입점이 확정되어 더욱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2017년 창립 이후 매년 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특히 24년은 23년 대비 300% 성장하였습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창업가, 유니콘 스타트업, 컨설팅펌, 벤처캐피탈 심사역, 글로벌 소비재 기업,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탑탤런트 230명 이상이 모인 인재 밀도 높은 조직에서,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탑탤런트를 모시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 새소식 : https://thefounders.careers/news?utm_source=wanted&utm_medium=post&utm_campaign=2408
주요업무
ㅣ 해당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 소비재 마케팅 경험을 통해 근본적인 마케팅 인사이트 체득하고, 팀/브랜드/회사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직접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판매 채널 기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며 디지털에서 매출을 만들어내는 다양한 방법론 들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 단순히 특정 제품의 소재를 기획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업 방향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전략을 고민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각 영역에서 굵직한 성과를 냈던 팀 리더들과, 높은 기준으로 일하는 팀원들이 모인 위닝팀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치열하지만 따뜻한 성장 환경을 제공합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캠페인 운영
- 숏폼 paid 광고 기획 및 집행 (Meta, Youtube, Tiktok)
- 데이터/가설 기반 기반의 광고 실험 및 인사이트 도출
- 광고 외 영역(상세페이지/구매 여정)에서의 개선점 가설 도출 및 검증
자격요건
ㅣ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 뷰티/스킨케어/SNS 숏폼 콘텐츠를 습관적으로 보시는 분
•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분
• 고객이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소비자 관점의 사고가 있으신 분
• “원래 안되는거야”를 싫어하고 집요하게 문제를 해결하시는 분
• 추상적인 과제도 나름의 논리로 뾰족한 가설을 세울 수 있으신 분
•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소통하며 피드백 수용성이 높으신 분
• 회복 탄력성이 높아, 실패에 낙담하기보다는 다음에 어떻게 할지를 고민하고 실행하시는 분
• 개인기가 아닌 팀으로써 일하는 것의 가치를 아시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뷰티/스킨케어 콘텐츠 기획에 대한 이해를 갖추신 분
• 본인이 기획한 숏폼 컨텐츠로 매출 1억 이상의 성과를 만들어보신 분
• 2년 이상의 숏폼 컨텐츠 기획 유관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
• 1년 이상의 커머스 유관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
![더파운더즈-[아누아 ANUA] 한국 퍼포먼스 마케팅 매니저](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2314%2Fyrvkelhbsguvr5su__1080_790.jpg&w=700&q=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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