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글리티는 미용업 국내 1위 혁신 스타트업으로 ‘마메드네'(구 카카오헤어샵) 및 헤어짱 서비스로 전국 2만여 매장 및 6만여 디자이너, 600만 회원과 함께 뷰티 O2O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리티는 고객에게 늘 마음에 드는 최고의 혜택을 드리고, 매장과 디자이너의 성장 여정을 함께 하는 미용업계의 동반자입니다.
그로스실 마케팅팀은 유저 유입 뿐만 아니라 서비스 내 핵심 지표를 개선하기 위해 활동하는 팀입니다.
• 유저 여정 전반(유입, 전환, 리텐션)을 분석하며 1)지표를 확인하고 2)문제를 정의 및 가설을 설계한 뒤 3)실험과정을 거치며 지표를 개선합니다.
• 유관 부서와 협업을 통해 사업/프로덕트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사용중인 툴: Braze, Airbridge
[주요업무]
• CRM 캠페인 발굴/운영 고도화
• 프로덕트 개발 전 가설 검증
• 핵심 지표 개선을 위한 액션아이템 도출 및 실행
• 서비스 내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실험과 검증을 통해 지표 달성 경험을 해보신 분
• App마케팅 or 그로스마케팅 경력이 있으신 분
주요업무
[팀 소개]그로스실 마케팅팀은 유저 유입 뿐만 아니라 서비스 내 핵심 지표를 개선하기 위해 활동하는 팀입니다.
• 유저 여정 전반(유입, 전환, 리텐션)을 분석하며 1)지표를 확인하고 2)문제를 정의 및 가설을 설계한 뒤 3)실험과정을 거치며 지표를 개선합니다.
• 유관 부서와 협업을 통해 사업/프로덕트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사용중인 툴: Braze, Airbridge
[주요업무]
• CRM 캠페인 발굴/운영 고도화
• 프로덕트 개발 전 가설 검증
• 핵심 지표 개선을 위한 액션아이템 도출 및 실행
• 서비스 내 이벤트 기획 및 실행
자격요건
• CRM 마케팅 경력 2년 이상인 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실험과 검증을 통해 지표 달성 경험을 해보신 분
• App마케팅 or 그로스마케팅 경력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