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매드업은 기술을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이끌어갑니다.
웹과 앱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하루에도 몇 번씩 디지털 마케팅을 마주하게 됩니다. 2021년 기준 약 8조 원, 그리고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확대될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핵심은 바로 기술과 데이터에 있습니다.
매드업은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고객을 성공으로 이끈다는 미션 아래,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여러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마케터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향상과 리소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덕트를 개발하고 공급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혁신하고자 합니다.
> 매드업은 조직 안팎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For your innovative growth, 매드업에게 성장은 가장 중요한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매드업은 구성원과 회사, 클라이언트의 동반 성장을 지향하며, 여러 가지 방식으로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매년 2배 이상씩 성장하는 광고 취급고와 다양한 산업군별 탑 티어 클라이언트 레퍼런스는 매드업과 구성원들이 만들어낸 성장의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매드업의 이러한 잠재력을 조직 외부를 통해서도 증명하고 있습니다. 2016년 시리즈A 투자를 시작으로 최근 Pre 시리즈 C 브릿지 라운드를 통해 누적투자액 310억을 확보하였습니다. 2022년 6월,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며 매드업의 혁신적인 성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과 함께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MADUP은 2019년부터 뷰티, 패션, 게임, 웹툰 등 다양한 산업의 클라이언트 분들과 함께하며,
북미·동남아시아·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한 Go-to-Market 전략 수립과 실행을 이끌어왔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닌,
현지 유저의 언어와 문화를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달하는 것이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이라 믿습니다.
한국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은 물론, 해외 브랜드의 한국 시장 확장까지 —
양방향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과 퍼포먼스를 실현할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국경을 넘어 퍼포먼스 마케팅의 한계를 확장하고 싶으시다면,
MADUP과 함께 글로벌 시장을 뛰어넘는 마케팅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성장 포인트]
"Beyond Borders, Towards Impact"
• 우리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는 전략과 실행력을 갖춘 에이전시로 도약합니다.
• 올리브영, 무신사, 네이버웹툰, 삼성전자 등 업계를 리딩하는 대표 기업들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Amazon, Rakuten 등의 리테일 미디어, Influence 캠페인 등 다양한 업무 경험 기회를 통해,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의 All-rounder가 될 수 있습니다.
• 앱 마케팅에 대한 매드업의 전문성과 경험을 함께 나누며, 데이터와 기술 중심의 전술(Tactic)을 전략적 관점으로 발전시켜 나갈 동료를 찾습니다.
글로벌 캠페인의 핵심 실행 파트너
• 북미, 동남아, 일본 등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 운영을 직접 관리하며 퍼포먼스를 책임집니다.
• 미디어 플래닝, 세팅, 소재 테스트 및 운영 최적화까지 핵심 실행 단계를 주도적으로 수행합니다.
• 각 시장별 KPI와 전략 맥락을 이해하고, 캠페인 전개 과정에서의 문제 해결자 역할을 합니다.
글로벌 매체 운영 전문가이자, 한발 앞선 퍼포먼스 전략 실행자
• Google, Meta, TikTok, X(구 Twitter) 등 글로벌 주요 매체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며, 플랫폼별 알고리즘과 최신 기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합니다.
• 국가별 소비자 특성과 광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미디어 믹스, 타겟 전략, 소재 테스트 방식까지 능동적으로 설계 및 개선합니다.
• 단순 운영을 넘어, 한발 앞선 실험과 디테일한 성과 분석을 통해 전문성 있는 파트너로서의 마케터 역할을 수행합니다.
• MMP 데이터 및 광고 지표를 기반으로 한 광고 효율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을 통해 성과 개선 방안을 제시합니다.
고객사 및 외부 파트너와의 실무 커뮤니케이션
• 캠페인 진행 상황에 대한 실무 커뮤니케이션을 리드하며, 클라이언트의 피드백과 니즈를 전략적으로 연결합니다.
• 소재/카피/타겟팅 등 광고 주요 요소에 대한 개선 제안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경력이 1년 이상인 분 또는 인하우스 마케터로서 에이전시와의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활용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국가의 광고 트렌드와 문화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
• 해외향 소재 기획 경험이 있거나 뛰어난 언어 감각을 보유하신 분
• MS Office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Excel, PowerPoint)
웹과 앱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하루에도 몇 번씩 디지털 마케팅을 마주하게 됩니다. 2021년 기준 약 8조 원, 그리고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확대될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핵심은 바로 기술과 데이터에 있습니다.
매드업은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고객을 성공으로 이끈다는 미션 아래,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여러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마케터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향상과 리소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덕트를 개발하고 공급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혁신하고자 합니다.
> 매드업은 조직 안팎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For your innovative growth, 매드업에게 성장은 가장 중요한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매드업은 구성원과 회사, 클라이언트의 동반 성장을 지향하며, 여러 가지 방식으로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매년 2배 이상씩 성장하는 광고 취급고와 다양한 산업군별 탑 티어 클라이언트 레퍼런스는 매드업과 구성원들이 만들어낸 성장의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매드업의 이러한 잠재력을 조직 외부를 통해서도 증명하고 있습니다. 2016년 시리즈A 투자를 시작으로 최근 Pre 시리즈 C 브릿지 라운드를 통해 누적투자액 310억을 확보하였습니다. 2022년 6월,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며 매드업의 혁신적인 성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과 함께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MADUP은 2019년부터 뷰티, 패션, 게임, 웹툰 등 다양한 산업의 클라이언트 분들과 함께하며,
북미·동남아시아·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한 Go-to-Market 전략 수립과 실행을 이끌어왔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닌,
현지 유저의 언어와 문화를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달하는 것이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이라 믿습니다.
한국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은 물론, 해외 브랜드의 한국 시장 확장까지 —
양방향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과 퍼포먼스를 실현할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국경을 넘어 퍼포먼스 마케팅의 한계를 확장하고 싶으시다면,
MADUP과 함께 글로벌 시장을 뛰어넘는 마케팅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성장 포인트]
"Beyond Borders, Towards Impact"
• 우리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는 전략과 실행력을 갖춘 에이전시로 도약합니다.
• 올리브영, 무신사, 네이버웹툰, 삼성전자 등 업계를 리딩하는 대표 기업들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Amazon, Rakuten 등의 리테일 미디어, Influence 캠페인 등 다양한 업무 경험 기회를 통해,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의 All-rounder가 될 수 있습니다.
• 앱 마케팅에 대한 매드업의 전문성과 경험을 함께 나누며, 데이터와 기술 중심의 전술(Tactic)을 전략적 관점으로 발전시켜 나갈 동료를 찾습니다.
주요업무
[합류하면 담당하실 역할에 대해 알려드려요]글로벌 캠페인의 핵심 실행 파트너
• 북미, 동남아, 일본 등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 운영을 직접 관리하며 퍼포먼스를 책임집니다.
• 미디어 플래닝, 세팅, 소재 테스트 및 운영 최적화까지 핵심 실행 단계를 주도적으로 수행합니다.
• 각 시장별 KPI와 전략 맥락을 이해하고, 캠페인 전개 과정에서의 문제 해결자 역할을 합니다.
글로벌 매체 운영 전문가이자, 한발 앞선 퍼포먼스 전략 실행자
• Google, Meta, TikTok, X(구 Twitter) 등 글로벌 주요 매체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며, 플랫폼별 알고리즘과 최신 기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합니다.
• 국가별 소비자 특성과 광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미디어 믹스, 타겟 전략, 소재 테스트 방식까지 능동적으로 설계 및 개선합니다.
• 단순 운영을 넘어, 한발 앞선 실험과 디테일한 성과 분석을 통해 전문성 있는 파트너로서의 마케터 역할을 수행합니다.
• MMP 데이터 및 광고 지표를 기반으로 한 광고 효율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을 통해 성과 개선 방안을 제시합니다.
고객사 및 외부 파트너와의 실무 커뮤니케이션
• 캠페인 진행 상황에 대한 실무 커뮤니케이션을 리드하며, 클라이언트의 피드백과 니즈를 전략적으로 연결합니다.
• 소재/카피/타겟팅 등 광고 주요 요소에 대한 개선 제안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경력이 1년 이상인 분 또는 인하우스 마케터로서 에이전시와의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활용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국가의 광고 트렌드와 문화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
• 해외향 소재 기획 경험이 있거나 뛰어난 언어 감각을 보유하신 분
• MS Office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Excel, Power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