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ㅣ콜로세움 소개
: Logistics Simplified, Success Delivered
다양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물류 DX 파트너입니다.
: 미국 현지 물류센터 6개소 포함, 총 53개소에 달하는 글로벌 물류센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물류센터들과의 협업으로 물류가 필요한 곳에 맞춤형 물류서비스를 구축, 제공합니다.
통합 물류솔루션 COLO를 통한 이커머스, B2B,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물류센터의 효율성과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새롭게 정의·디자인합니다.
: 축적된 물류데이터를 기반으로 지능화 물류솔루션 COLO를 고도화합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 중소기업벤처부의 글로벌 강소기업 1000+에 선정 됐습니다.
: 2024년에는 아기유니콘플러스에 선정돼 기술기반 창업기업으로서 역량을 지속 인정받고 있습니다.
콜로세움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Product & Engineering Division: COLO시스템 기획/개발/운영
• Sales & Operation Division: 영업, 서비스 운영 및 사업 기획
• Product Marketing Division: 프로덕트 마케팅, 브랜드 관리
• Business Management Division: 경영관리 (Finance, HR/GA)
• 국가별 마켓인텔리전스 전략 수립 및 실행
•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Go-to-market) 수립 및 실행
• 고객경험 개선 위한 CRM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2. 글로벌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자산 개발
• 글로벌 타겟 고객에 적합한 다양한 컨텐츠 개발
• Customer Journey상 각 Pipeline 상 핵심 콘텐츠 개발
• 영업력, IR 증진을 위한 마케팅 매터리얼 개선 작업
3. 브랜딩/마케팅 성과 측정과 분석
• 중장기 마케팅 KPI 및 전략 수립
• 마케팅 주요 성과 지표 관리, 분석 및 이슈파악
• 글로벌 대상 B2B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
• 영업 활동 리드를 위한 Go-to-market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
2.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글로벌향 CRM, 콘텐츠마케팅 및 성과분석
• 글로벌 기반의 고객향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 전개
• 마케팅 성과 분석 및 개선 작업
: Logistics Simplified, Success Delivered
다양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물류 DX 파트너입니다.
: 미국 현지 물류센터 6개소 포함, 총 53개소에 달하는 글로벌 물류센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물류센터들과의 협업으로 물류가 필요한 곳에 맞춤형 물류서비스를 구축, 제공합니다.
통합 물류솔루션 COLO를 통한 이커머스, B2B,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물류센터의 효율성과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새롭게 정의·디자인합니다.
: 축적된 물류데이터를 기반으로 지능화 물류솔루션 COLO를 고도화합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 중소기업벤처부의 글로벌 강소기업 1000+에 선정 됐습니다.
: 2024년에는 아기유니콘플러스에 선정돼 기술기반 창업기업으로서 역량을 지속 인정받고 있습니다.
콜로세움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Product & Engineering Division: COLO시스템 기획/개발/운영
• Sales & Operation Division: 영업, 서비스 운영 및 사업 기획
• Product Marketing Division: 프로덕트 마케팅, 브랜드 관리
• Business Management Division: 경영관리 (Finance, HR/GA)
주요업무
1. 글로벌 B2B 마켓인텔리전스 활동, 마케팅전략 개발 및 실행• 국가별 마켓인텔리전스 전략 수립 및 실행
•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Go-to-market) 수립 및 실행
• 고객경험 개선 위한 CRM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2. 글로벌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자산 개발
• 글로벌 타겟 고객에 적합한 다양한 컨텐츠 개발
• Customer Journey상 각 Pipeline 상 핵심 콘텐츠 개발
• 영업력, IR 증진을 위한 마케팅 매터리얼 개선 작업
3. 브랜딩/마케팅 성과 측정과 분석
• 중장기 마케팅 KPI 및 전략 수립
• 마케팅 주요 성과 지표 관리, 분석 및 이슈파악
자격요건
1. 최소 5년 이상의 글로벌 B2B 마케팅 경력• 글로벌 대상 B2B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
• 영업 활동 리드를 위한 Go-to-market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
2.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글로벌향 CRM, 콘텐츠마케팅 및 성과분석
• 글로벌 기반의 고객향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 전개
• 마케팅 성과 분석 및 개선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