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주)블랙홀릭은 상품의 제조 및 기획부터 디자인, 컨텐츠 제작, 마케팅, 쇼핑몰 운영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며 운영하는 토탈 온라인 미디어 커머스 기업입니다.
블랙홀릭은 생활용품/세탁세제/차량용품/화장품/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에 딱 맞는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업의 성공의 기반은 직원 모두의 도전과 노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직원의 근무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일하기에 재미있고 유연한 환경을 조성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 서로 배우고, 즐기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를 찾습니다.
-------------------------
(주)용감한미녀들은 ㈜블랙홀릭의 코스메틱 계열사로, 색조 화장품 메리쏘드와 함께 이프너리, 에티에르 등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 브랜드인 메리쏘드는 '뷰티의 새로운 메소드를 제안한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색상과 텍스쳐를 과감하게 시도하며
고객 개개인의 컬러와 무드를 찾아 드리고, 손쉬운 사용법의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합니다.
베트남, 호주, 인도네시아, 러시아, 필리핀, 캐나다 등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고 있으며,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K뷰티 트렌드를 선보이기 위하여 도전 중입니다.
소비자의 니즈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최상의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를 목표로 합니다.
이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 서로 배우고, 즐기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를 찾습니다.
[실적]
1. 생활용품
• 202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친환경브랜드 부문 수상 (6년 연속 수상)
• 2024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친환경브랜드 부문 수상 (3년 연속 수상)
• 202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차량용품 부문 수상 (6년 연속 수상)
• 2024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차량용품 부문 수상 (3년 연속 수상)
2. 화장품
• 2024년 한국 품질 만족도 뷰티(색조화장품) 부문 1위 달성 (5년 연속 수상)
• 2024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뷰티(색조화장품) 부문 1위 수상 (3년 연속 수상)
[매출]
• 2021년 : 1,900억
• 2022년 : 2,900억
• 2023년 : 2,400억
• 프로모션 및 이벤트 기획
• 판매 데이터 및 재고 수요 예측
• 일본 시장 트렌드 및 동향 파악
• 경력 2년 이상
• 일본어 비즈니스 회화 가능자
• 일본 현지 채널에 대한 이해도 높은자
• 적극적인 마인드 소유자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며 운영하는 토탈 온라인 미디어 커머스 기업입니다.
블랙홀릭은 생활용품/세탁세제/차량용품/화장품/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에 딱 맞는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업의 성공의 기반은 직원 모두의 도전과 노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직원의 근무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일하기에 재미있고 유연한 환경을 조성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 서로 배우고, 즐기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를 찾습니다.
-------------------------
(주)용감한미녀들은 ㈜블랙홀릭의 코스메틱 계열사로, 색조 화장품 메리쏘드와 함께 이프너리, 에티에르 등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 브랜드인 메리쏘드는 '뷰티의 새로운 메소드를 제안한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색상과 텍스쳐를 과감하게 시도하며
고객 개개인의 컬러와 무드를 찾아 드리고, 손쉬운 사용법의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합니다.
베트남, 호주, 인도네시아, 러시아, 필리핀, 캐나다 등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고 있으며,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K뷰티 트렌드를 선보이기 위하여 도전 중입니다.
소비자의 니즈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최상의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를 목표로 합니다.
이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 서로 배우고, 즐기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를 찾습니다.
[실적]
1. 생활용품
• 202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친환경브랜드 부문 수상 (6년 연속 수상)
• 2024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친환경브랜드 부문 수상 (3년 연속 수상)
• 202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차량용품 부문 수상 (6년 연속 수상)
• 2024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차량용품 부문 수상 (3년 연속 수상)
2. 화장품
• 2024년 한국 품질 만족도 뷰티(색조화장품) 부문 1위 달성 (5년 연속 수상)
• 2024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뷰티(색조화장품) 부문 1위 수상 (3년 연속 수상)
[매출]
• 2021년 : 1,900억
• 2022년 : 2,900억
• 2023년 : 2,400억
주요업무
• 일본 온라인 채널 관리(큐텐,라쿠텐,아마존 등)• 프로모션 및 이벤트 기획
• 판매 데이터 및 재고 수요 예측
• 일본 시장 트렌드 및 동향 파악
자격요건
• 4년 대졸• 경력 2년 이상
• 일본어 비즈니스 회화 가능자
• 일본 현지 채널에 대한 이해도 높은자
• 적극적인 마인드 소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