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대한민국 No.1
생활 솔루션 플랫폼을 함께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아정은 고객의 라이프케어에 최적화된 생활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자체 브랜드 아정당을 통해 통신·렌탈 분야에서 업계 1위를 장악하며 ‘투명한 정보 제공과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미션 아래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5년 아정당의 성장 여정에 함께해 주세요.
[2024년, 아정당의 따끈따끈한 성장 스토리]
-외부투자 없이도 스스로 시장을 넓혀가는 기업
-연매출 1,150억 원 달성 (매년 200% 이상 성장)
-연순익 110억 원 (작년 대비 3.9배 증가)
-신사업 론칭 7개월 만에 업계 3위 안착
기회는 어디에나 있지만, 빠른 성장의 기준은 오직 아정당입니다.
탄탄한 자본력, 폭발적인 성장, 그리고 최고의 동료들 지금 합류하면 더 큰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지금 지원하세요!
• CS센터 운영 총괄 및 최적화
• 상담사 교육 및 서비스 품질 관리
• VOC(고객의 소리) 분석 및 서비스 개선 방안 도출
• CS KPI(응대율, 상담품질, 고객 만족도 등) 설정 및 관리
• 고객 응대 프로세스 개선 및 매뉴얼 개발
•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고객 경험 최적화
• 유관 경력 5년 이상
• CS센터 파트장 혹은 센터장 경험 필수
• 데이터 기반 KPI 관리 및 성과 분석 경험자
• 강한 리더십과 조직 관리 역량이 있으신 분
•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나신 분
생활 솔루션 플랫폼을 함께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아정은 고객의 라이프케어에 최적화된 생활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자체 브랜드 아정당을 통해 통신·렌탈 분야에서 업계 1위를 장악하며 ‘투명한 정보 제공과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미션 아래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5년 아정당의 성장 여정에 함께해 주세요.
[2024년, 아정당의 따끈따끈한 성장 스토리]
-외부투자 없이도 스스로 시장을 넓혀가는 기업
-연매출 1,150억 원 달성 (매년 200% 이상 성장)
-연순익 110억 원 (작년 대비 3.9배 증가)
-신사업 론칭 7개월 만에 업계 3위 안착
기회는 어디에나 있지만, 빠른 성장의 기준은 오직 아정당입니다.
탄탄한 자본력, 폭발적인 성장, 그리고 최고의 동료들 지금 합류하면 더 큰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지금 지원하세요!
주요업무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 CS센터 운영 총괄 및 최적화
• 상담사 교육 및 서비스 품질 관리
• VOC(고객의 소리) 분석 및 서비스 개선 방안 도출
• CS KPI(응대율, 상담품질, 고객 만족도 등) 설정 및 관리
• 고객 응대 프로세스 개선 및 매뉴얼 개발
•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고객 경험 최적화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유관 경력 5년 이상
• CS센터 파트장 혹은 센터장 경험 필수
• 데이터 기반 KPI 관리 및 성과 분석 경험자
• 강한 리더십과 조직 관리 역량이 있으신 분
•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