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셀렉션-[Biodance]Global Performance Marketing Manager
뷰티셀렉션-[Biodance]Global Performance Marketing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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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셀렉션서울 강남구경력 5-10년

[Biodance]Global Performance Marketing Manager

포지션 상세

[뷰티셀렉션의 미션]
뷰티셀렉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트업입니다.
매일 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와닿지 않고 과장된 마케팅으로 선택에 지치고 혼란을 겪는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이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타협 없는 혁신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하는 시장 및 고객은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도 유사하다고 믿기에,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감 및 만족 확보를 목표로 치열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해당 투자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위한 여러 고민 해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대표 브랜드: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인 Biodacne는 현재 0.5초에 한 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25년도 누적 판매량 1억장을 돌파하였고,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아마존 “전체 뷰티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Biodance 홈페이지:
https://biodance.co.kr/
*Biodance 글로벌 계정:
https://www.instagram.com/biodance_global/

[뷰티셀렉션의 일하는 방식]
뷰티셀렉션은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가져올 수 있는 임팩트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시장의 현황, 고객의 고민, 업무의 본질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깊이있게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최적의 실행 방안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즉시, 능동적으로 실행합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바이오던스’ 대박에 창업 4년 만에 ‘천억클럽’ [화제의 기업] (
https://m.mk.co.kr/amp/11187468)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
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
• 뷰티셀렉션의 Global Division은 글로벌 채널 확장 전략을 실행하며 뷰티셀렉션의 Exponential Growth를 리드하고 있어요.
• Global Division은 기존에 뷰티셀렉션이 해보지 않았던 다양한 시도들을 하며, 북미 시장에서 브랜드를 성장시키며 저변을 넓히고 있어요.

주요업무

• 메타, 틱톡, 구글, 아마존 등 퍼포먼스 광고 매체별 전략 수립 및 캠페인 운영
• 자사몰 및 외부몰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커머스 중심 캠페인 기획 및 고객 구매 여정 최적화
• 정량적 데이터 및 정성적 고객 니즈를 반영한 온사이트 및 CRM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 목표 달성을 위한 단계별 지표 수립 및 개선을 위한 가설 기반 실험 진행 (온사이트 및 퍼포먼스 마케팅 포함)
• 브랜드, 제품,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메시지를 도출하고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 개선에 기여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마케팅/그로스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한 분
• 데이터 분석 툴(Excel, GA 등) 활용에 능숙하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 가능한 분
•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한 경험이 풍부한 분
• 단순 매체 운영이나 소재 테스트에서 한계를 느끼고, 브랜드 매출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집행·운영을 주도해보고 싶은 분
• 디지털 광고 기획 및 PAID 광고 집행 실무 경험 보유, 디자이너·개발자 등 유관 부서와의 협업 경험이 있는 분 (포트폴리오 제출 권장)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65 아이타워 8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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