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밀-어반사이드 브랜드 마케터
밀리밀-어반사이드 브랜드 마케터
1/2
밀리밀서울 성동구경력 2-7년

어반사이드 브랜드 마케터

포지션 상세

우리 동료가 되지 않을래요?!
지금 어반사이드(URBANSIDE)와 함께, 브랜드 스토리를 더 널리 알리고 독창적인 캠페인을 펼쳐갈 브랜드 마케터를 모십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낼 열정 가득한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어떤 회사인가요?

밀리밀은 2017년 실리콘밸리의 투자 유치와 함께 설립되어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진 회사로 2025년 25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 중입니다. 현재 스킨케어 브랜드인 소본(SOVONN)과 마일드랩(MILDLAB),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URBANSIDE)를 운영하며 고객들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며 높은 재구매율에 기반한 흑자경영을 지속 중입니다.

■ 어떤 브랜드를 담당하나요?

하이앤드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를 소개합니다.
현대인들에게 아웃도어는 더 이상 단순한 여가 활동이 아닌, 일상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캠핑, 스포츠, 등산, 그리고 기능성 어패럴 등이 포함된 다양한 아웃도어 시장은 국가 GDP 성장에 비례하여 지속 성장하며 고객들의 니즈는 점점 더 깊고 세밀해지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이 변화 속에서 충족되지 않은 고객의 니즈를 주목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제조 장인들과 손을 잡고 이를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고대 공룡의 모티브를 토대로 기술적 완성도를 높인 스테고 텐트, 900 필파워가 넘는 초경량 패딩 등 신기술이 적용된 장비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성원을 받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력을 통하여 수많은 캠핑/등산 유투버부터 장근석, 초아, 나혼자산다 이창섭 등 연예인들에게도 사랑받으며, 큰 마케팅 비용없이도 입소문을 통해 성장하고있는 중입니다. 특히 24년도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통해 동 일 위치 내 역사적으로 가장 큰 매출을 발생시키며 온오프라인의 융합 마케팅을 강화하고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국내에서 탄생하여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나아가려합니다. 어반사이드는 단순히 아웃도어 제품을 만드는 것 이상의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물고, 일상에서 극한까지 모든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과 어패럴 기어들을 만들어나가려고합니다.

특히 25년도는 어반사이드가 다양한 텐트라인업을 운용하며 어패럴 사업을 더욱 확장하는 가장 중요한 기간이 될 예정입니다. 저희 팀은 어반사이드 성수 직영 매장에 이어 판교 직영 매장 확대, 현대백화점 판교 외 중요 거점 팝업스토어, 대형 인플루언서와의 공동개발 등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준비되고있습니다.

■ 관련링크 :

• 어반사이드 더현대 팝업스토어 역대 최고매출 기록 :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351
• 어반사이드, 24FW 에일러론 900 외 뉴 컬렉션 출시 :
https://www.en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968
• 어반사이드 성수 매장 오픈 :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34
• 어반사이드 1위 인기브랜드에 오르며 고속성장 예고 :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147

■ 왜 이 팀에 합류해야하나요?

• 천편일률적이고 하향식 성장 강요가 아닌 스스로의 비전과 브랜드의 비전의 교차점을 찾아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전체 그림을 함께 그리고, 자신의 업무플랜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 무차별한 제품인데 마케팅만으로 승부보는 접근법이 아닌, 제조 레벨에서 근원적인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내는 성장 접근법을 취합니다.
• 상대적으로 혁신이 적은 시장에서 똑똑한 인재들이 모여 새로운 시도와 실험을 체계적으로 하며 성장합니다.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스킬을 쌓고있는 인재들이 모여 이길 수 있는 의사결정들을 내립니다.

주요업무

■ responsibilities l 어반사이드에서 기대하는 역할입니다.

• 브랜드 핵심 가치, 아이덴티티 개발 및 유지 관리
• 신제품 출시 전략 및 상세페이지 기획
•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온/오프라인 PAID 캠페인 광고 운영
5. 브랜디드 콘텐츠 및 스토리텔링 전략 수립 : 캠페인 컨셉, 메시지, 카피라이팅 기획.
6. 시장, 트렌드 리서치 및 경쟁사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7. 내 외부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방향 제시 및 비즈니스 의사결정 지원
8. 소비자 니즈 & 페인 포인트 파악을 통한 프로모션 , 제품 기획 방향 제안

자격요건

■ qualifications l 다음과 같은 경험을 가진분을 찾습니다.

• 온, 오프라인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경험
• 주요 디지털 마케팅 채널 운영 및 이해도 (META, 유튜브, 네이버 등)
• 크리에이티브 팀과의 협업 및 캠페인 & 콘텐츠 기획 브리핑 역량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및 전략 수립 능력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5.07.24

근무지역

광나루로 160, 인터스텔라 BLDG, 5F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