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매드업은 기술을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이끌어갑니다.
웹과 앱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하루에도 몇 번씩 디지털 마케팅을 마주하게 됩니다. 2021년 기준 약 8조 원, 그리고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확대될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핵심은 바로 기술과 데이터에 있습니다.
매드업은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고객을 성공으로 이끈다는 미션 아래,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여러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마케터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향상과 리소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덕트를 개발하고 공급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혁신하고자 합니다.
> 매드업은 조직 안팎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For your innovative growth, 매드업에게 성장은 가장 중요한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매드업은 구성원과 회사, 클라이언트의 동반 성장을 지향하며, 여러 가지 방식으로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매년 2배 이상씩 성장하는 광고 취급고와 다양한 산업군별 탑 티어 클라이언트 레퍼런스는 매드업과 구성원들이 만들어낸 성장의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매드업의 이러한 잠재력을 조직 외부를 통해서도 증명하고 있습니다. 2016년 시리즈A 투자를 시작으로 최근 Pre 시리즈 C 브릿지 라운드를 통해 누적투자액 310억을 확보하였습니다. 2022년 6월,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며 매드업의 혁신적인 성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매드업 테크사업부]
테크사업부는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레버 엑스퍼트LEVER Xpert를 비롯하여 기술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및 최적화 과정에서 필요한 프로덕트들을 개발합니다. 개발자 뿐만 아니라, 프로덕트 오너(PO), 프로덕트 디자이너(PD) 모두가 담당 프로덕트에 오너십을 가지고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습니다.
[프로덕트 소개]
• 레버 엑스퍼트(LEVER Xpert)는 마케터들을 위한 SaaS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매체별 소재 세팅, 리포트 제작 등의 반복 업무를 자동화함으로써 마케터가 인사이트 도출 및 전략 설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프리즘(Prism)은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의 핵심이 되는 DMP(데이터 관리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매체로부터 광고 성과 및 데이터들을 통합하여 수집하고, 적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성장 포인트]
• 내부 유저를 활용한 즉각적인 VoC 수집과 새로운 리서치 프로세스를 제안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프로덕트의 디자인 비전을 설계하고 실현할 수 있습니다.
• 자유롭게 피드백을 주고받는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사용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신규 기능에 대한 와이어프레임, 프로토타입 제작
• 사용자 리서치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개발팀, 기획팀과 협업하여 디자인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 최신 디자인 트렌드 분석을 통한 UI/UX 디자인 개선
• 사용자 경험 기반의 사용성, 심미성을 고려한 디자인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반응형 웹 플랫폼의 UI 디자인 경험 및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리서치를 통한 UX분석, 서비스 개선 업무를 진행해보신 분
• 디자인에 대한 논리를 바탕으로 한 유관부서와 협업 경험을 보유하신 분
웹과 앱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하루에도 몇 번씩 디지털 마케팅을 마주하게 됩니다. 2021년 기준 약 8조 원, 그리고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확대될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핵심은 바로 기술과 데이터에 있습니다.
매드업은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고객을 성공으로 이끈다는 미션 아래,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여러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마케터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향상과 리소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덕트를 개발하고 공급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혁신하고자 합니다.
> 매드업은 조직 안팎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For your innovative growth, 매드업에게 성장은 가장 중요한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매드업은 구성원과 회사, 클라이언트의 동반 성장을 지향하며, 여러 가지 방식으로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매년 2배 이상씩 성장하는 광고 취급고와 다양한 산업군별 탑 티어 클라이언트 레퍼런스는 매드업과 구성원들이 만들어낸 성장의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매드업의 이러한 잠재력을 조직 외부를 통해서도 증명하고 있습니다. 2016년 시리즈A 투자를 시작으로 최근 Pre 시리즈 C 브릿지 라운드를 통해 누적투자액 310억을 확보하였습니다. 2022년 6월,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며 매드업의 혁신적인 성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매드업 테크사업부]
테크사업부는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레버 엑스퍼트LEVER Xpert를 비롯하여 기술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및 최적화 과정에서 필요한 프로덕트들을 개발합니다. 개발자 뿐만 아니라, 프로덕트 오너(PO), 프로덕트 디자이너(PD) 모두가 담당 프로덕트에 오너십을 가지고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습니다.
[프로덕트 소개]
• 레버 엑스퍼트(LEVER Xpert)는 마케터들을 위한 SaaS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매체별 소재 세팅, 리포트 제작 등의 반복 업무를 자동화함으로써 마케터가 인사이트 도출 및 전략 설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프리즘(Prism)은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의 핵심이 되는 DMP(데이터 관리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매체로부터 광고 성과 및 데이터들을 통합하여 수집하고, 적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성장 포인트]
• 내부 유저를 활용한 즉각적인 VoC 수집과 새로운 리서치 프로세스를 제안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프로덕트의 디자인 비전을 설계하고 실현할 수 있습니다.
• 자유롭게 피드백을 주고받는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사용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디지털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LEVER Xpert의 웹 UX/UI 디자인• 신규 기능에 대한 와이어프레임, 프로토타입 제작
• 사용자 리서치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개발팀, 기획팀과 협업하여 디자인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 최신 디자인 트렌드 분석을 통한 UI/UX 디자인 개선
자격요건
• UX/UI 디자인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사용자 경험 기반의 사용성, 심미성을 고려한 디자인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반응형 웹 플랫폼의 UI 디자인 경험 및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리서치를 통한 UX분석, 서비스 개선 업무를 진행해보신 분
• 디자인에 대한 논리를 바탕으로 한 유관부서와 협업 경험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