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모바일마케팅의 미래를 바꾸고 있는 혁신적 플랫폼 기업, 원셀프월드에 함께 탑승할 초기 멤버를 찾습니다!”
•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3위 달성
• 설립 1년 6개월 만에 누적 투자 60억 원 이상을 유치하며 투자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유니콘 후보
• IPO 2회 달성, 성공적인 글로벌 사업경험을 보유한 경영진
원셀프월드는 쉽고 간편한 퀴즈형 리워드 앱 "마이비(MyB)"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비는 퀴즈와 설문 등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분 퀴즈에 참여하면 포인트와 취향 뱃지를 받고, 모은 포인트로 커피쿠폰과 금 등 실생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의견이 가치 있다는 경험을 합니다.
원셀프월드는 이를 통해 사용자와 광고주가 신뢰도 높은 데이터를 통해 효과적인 소통이 가능한 윈윈 광고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마이비(MyB)의 경험을 바탕으로 애드네트워크로 사업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 퀴즈와 설문 등 콘텐츠 참여를 통해 사용자의 취향과 데이터를 가치 있게 활용하는 재미있는 리워드플랫폼 구축
• 사용자 참여 기반의 보상 시스템으로 콘텐츠형 광고의 새로운 마케팅 모델 실현
• 자체 개발한 W3ID 기술로 개인의 관심사에 맞춘 초개인화 콘텐츠 경험 제공
• 콘텐츠와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
"디지털 마케팅 새 표준 제시"…원셀프월드, 광고기술 특허 등록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127222?sid=101
“자기 전 매일 퀴즈 풀었더니 10만원 보상, 70만명 반했다”
https://www.chosun.com/economy/startup_story/2025/02/26/5MXGZKRALFAE3DX7AIHAYWAQOA/
취향 맞는 퀴즈 풀면 리워드…‘원셀프월드’ 투자유치 마무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975018?sid=101
[팀 소개]
마이비의 ‘Marketing Team’을 소개해요
마이비 마케팅팀은 "어떻게 하면 사용자들이 마이비에서 더 즐겁게 머물 수 있을까?"를 가장 먼저 고민합니다. 단순한 걷기형 리워드 앱이 아닌, 3초만에 풀 수 있는 초간단 퀴즈 콘텐츠를 중심으로 유저가 스스로 즐기는 공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마케팅팀은 콘텐츠를 단순히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경험으로 연결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유저들이 자주 찾고, 오래 머무르며, 자연스럽게 광고와 연결되는 경험을 설계하는 것이 우리의 주요 역할이에요. 취향과 관심사는 모두 다르기에, 우리는 늘 더 넓은 시야로 다양한 사람들의 마음을 읽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합니다.
마이비 마케팅팀은 빠르게 실행하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팀입니다. 콘텐츠를 담당하는 마케터로서 "이런 콘텐츠는 어떨까?" "콘텐츠와 광고와의 연결은 이렇게 해볼까?"라는 작은 아이디어도 놓치지 않고 실험합니다. 작게 실패하고 빠르게 학습하는 과정을 통해 사용자와 서비스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성장을 만들어가고 있어요. 또한 디자이너와 개발자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마이비를 더 재미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서비스로 성장시켜 나갈 사람을 기다립니다. 콘텐츠를 통해 광고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고 싶다면, 지금 함께 해주세요.
[마이비 미션]
함께할 동료의 한마디
※ 개인과 회사 모두의 성장을 위해 팀과 같이 고민하며 성장해 볼 수 있어요!
• 기존에 확보한 유저를 탄탄하게 유지하는 것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유저들을 확보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다양한 가설들을 실험해 볼 수 있어요. 또한, 빠른 의사결정과 실행 덕분에 치열하고 역동적인 마케팅 경험을 쌓아가실 수 있어요!
※ 주도적으로 콘텐츠 기반 마케팅을 진행하며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어요!
• 타겟 유저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게, 여러 라이프스타일의 컨텐츠로 유저와 소통할 수 있어요. 유저들의 라이프 스타일 · 연령대 · 취향이 다양한 만큼 마케팅에서도 채널이나 방법에 제한을 두지 않고 다양한 시도들을 해보고 있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고하고,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요!
• 내가 기획한 컨텐츠가 앱의 성장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면밀하게 살펴보실 수 있어요. 방대하게 쌓여있는 인앱 데이터를 직접 살펴보고 다각도로 분석해 볼 수 있죠. 발견한 인사이트는 팀원들과 공유하고 더 큰 액션으로 확장할 수 있어요.
• 높은 모바일 광고 캠페인 관련 이해도 보유
• 디지털 마케팅/매체/트렌드 전반에 걸친 이해도 보유
•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3위 달성
• 설립 1년 6개월 만에 누적 투자 60억 원 이상을 유치하며 투자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유니콘 후보
• IPO 2회 달성, 성공적인 글로벌 사업경험을 보유한 경영진
원셀프월드는 쉽고 간편한 퀴즈형 리워드 앱 "마이비(MyB)"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비는 퀴즈와 설문 등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분 퀴즈에 참여하면 포인트와 취향 뱃지를 받고, 모은 포인트로 커피쿠폰과 금 등 실생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의견이 가치 있다는 경험을 합니다.
원셀프월드는 이를 통해 사용자와 광고주가 신뢰도 높은 데이터를 통해 효과적인 소통이 가능한 윈윈 광고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마이비(MyB)의 경험을 바탕으로 애드네트워크로 사업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 퀴즈와 설문 등 콘텐츠 참여를 통해 사용자의 취향과 데이터를 가치 있게 활용하는 재미있는 리워드플랫폼 구축
• 사용자 참여 기반의 보상 시스템으로 콘텐츠형 광고의 새로운 마케팅 모델 실현
• 자체 개발한 W3ID 기술로 개인의 관심사에 맞춘 초개인화 콘텐츠 경험 제공
• 콘텐츠와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
"디지털 마케팅 새 표준 제시"…원셀프월드, 광고기술 특허 등록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127222?sid=101
“자기 전 매일 퀴즈 풀었더니 10만원 보상, 70만명 반했다”
https://www.chosun.com/economy/startup_story/2025/02/26/5MXGZKRALFAE3DX7AIHAYWAQOA/
취향 맞는 퀴즈 풀면 리워드…‘원셀프월드’ 투자유치 마무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975018?sid=101
[팀 소개]
마이비의 ‘Marketing Team’을 소개해요
마이비 마케팅팀은 "어떻게 하면 사용자들이 마이비에서 더 즐겁게 머물 수 있을까?"를 가장 먼저 고민합니다. 단순한 걷기형 리워드 앱이 아닌, 3초만에 풀 수 있는 초간단 퀴즈 콘텐츠를 중심으로 유저가 스스로 즐기는 공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마케팅팀은 콘텐츠를 단순히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경험으로 연결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유저들이 자주 찾고, 오래 머무르며, 자연스럽게 광고와 연결되는 경험을 설계하는 것이 우리의 주요 역할이에요. 취향과 관심사는 모두 다르기에, 우리는 늘 더 넓은 시야로 다양한 사람들의 마음을 읽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합니다.
마이비 마케팅팀은 빠르게 실행하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팀입니다. 콘텐츠를 담당하는 마케터로서 "이런 콘텐츠는 어떨까?" "콘텐츠와 광고와의 연결은 이렇게 해볼까?"라는 작은 아이디어도 놓치지 않고 실험합니다. 작게 실패하고 빠르게 학습하는 과정을 통해 사용자와 서비스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성장을 만들어가고 있어요. 또한 디자이너와 개발자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마이비를 더 재미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서비스로 성장시켜 나갈 사람을 기다립니다. 콘텐츠를 통해 광고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고 싶다면, 지금 함께 해주세요.
[마이비 미션]
함께할 동료의 한마디
※ 개인과 회사 모두의 성장을 위해 팀과 같이 고민하며 성장해 볼 수 있어요!
• 기존에 확보한 유저를 탄탄하게 유지하는 것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유저들을 확보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다양한 가설들을 실험해 볼 수 있어요. 또한, 빠른 의사결정과 실행 덕분에 치열하고 역동적인 마케팅 경험을 쌓아가실 수 있어요!
※ 주도적으로 콘텐츠 기반 마케팅을 진행하며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어요!
• 타겟 유저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게, 여러 라이프스타일의 컨텐츠로 유저와 소통할 수 있어요. 유저들의 라이프 스타일 · 연령대 · 취향이 다양한 만큼 마케팅에서도 채널이나 방법에 제한을 두지 않고 다양한 시도들을 해보고 있답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고하고,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요!
• 내가 기획한 컨텐츠가 앱의 성장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면밀하게 살펴보실 수 있어요. 방대하게 쌓여있는 인앱 데이터를 직접 살펴보고 다각도로 분석해 볼 수 있죠. 발견한 인사이트는 팀원들과 공유하고 더 큰 액션으로 확장할 수 있어요.
주요업무
• 자사 모바일 매체 내 광고캠페인 기획 및 운영자격요건
• 관련경력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기획 경력 최소 3년이상 ~ 10년이하• 높은 모바일 광고 캠페인 관련 이해도 보유
• 디지털 마케팅/매체/트렌드 전반에 걸친 이해도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