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로가는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선도적인 기업이에요.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깊이 이해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요.
1. 고객 중심의 혁신: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개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어요.
2. 글로벌 네트워크: 전 세계 다양한 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요.
3. 지속 가능한 성장: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어요.
로가의 CS(Customer Service Associate) 매니저로서, 당신의 창의성과 리더십을 발휘하여 우리의 비전을 함께 실현해보세요!
· 고객 리뷰 모니터링 및 만족도 개선
· CS 품질 관리 및 리포트
· CRM 담당자로 재구매 유도, 타겟별 메시지 발송, 이탈 방지 전략 수립 (마케팅과 협업)
· 마케팅부서 업무 지원
· 전문대 학사 이상
· 사용 스킬 : 엑셀, 파워포인트
· 여러 부서와의 적극적 협업으로 업무를 발전시킬 수 있는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분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깊이 이해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요.
1. 고객 중심의 혁신: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개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어요.
2. 글로벌 네트워크: 전 세계 다양한 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요.
3. 지속 가능한 성장: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어요.
로가의 CS(Customer Service Associate) 매니저로서, 당신의 창의성과 리더십을 발휘하여 우리의 비전을 함께 실현해보세요!
주요업무
· “플랜트” 브랜드 CS 응대 (온라인,유선)· 고객 리뷰 모니터링 및 만족도 개선
· CS 품질 관리 및 리포트
· CRM 담당자로 재구매 유도, 타겟별 메시지 발송, 이탈 방지 전략 수립 (마케팅과 협업)
· 마케팅부서 업무 지원
자격요건
· 신입 지원 가능· 전문대 학사 이상
· 사용 스킬 : 엑셀, 파워포인트
· 여러 부서와의 적극적 협업으로 업무를 발전시킬 수 있는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