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켓컬리는 식료품의 생산, 물류, 유통을 혁신하여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행복한 Online Grocery Service를 만들자는 비전으로 시작한 스타트업입니다.
2015년 5월에 시작된 마켓컬리는 배송, 구색, CS 등에서 까다로운 주부들의 뜨거운 지지로 지난 1년간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더 큰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컨설팅, 금융, 대기업 경험을 가진 경영진과 MD, 에디터, 디자이너, 푸드스타일리스트, 개발자, 전략, 마케팅, 고객상담, 물류 전문가 등 다양한 현장 경험을 가진 인재들이 모인 회사입니다.
모두들 오프라인 유통을 대체할 온라인 유통 회사를 만들겠다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꿈은 단순히 온라인으로 식품을 파는 것이 아닙니다. 이미 시작한 식품 유통 분야에서의 value chain integration(생산, 물류, 판매)을 더욱 공고히 하면서, 장기적으로는 지역적 확장과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도전을 꿈꾸고 있습니다.
▶ 관련기사
• [2030 POWER LEADER 30 | Food & Beverage] 김슬아(36) 마켓컬리 대표
(https://jmagazine.joins.com/forbes/view/324692)
• 라이프스타일 앱 '마켓컬리' 푸드 매거진 같은 만족감
(https://www.mk.co.kr/news/culture/view/2018/07/468099)
• [2019 신년기획]혁신서비스 성공사례 '마켓컬리'...기자, 일주일 이용해 보니
(http://www.etnews.com/20190102000023)
• 공급사 개발 및 관리
• 프로모션 기획 및 협업
• 브랜드/상품 퍼포먼스 관리
※ 모집 카테고리: 리빙/생필품/수산/PB 등 ※
• e커머스 경력 또는 식품제조업 운영 경력자
•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지원 카테고리 상품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신 분
• 업무 및 문제 해결에 있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를 지니고 계신 분
•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원활한 협업을 이끌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2015년 5월에 시작된 마켓컬리는 배송, 구색, CS 등에서 까다로운 주부들의 뜨거운 지지로 지난 1년간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더 큰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컨설팅, 금융, 대기업 경험을 가진 경영진과 MD, 에디터, 디자이너, 푸드스타일리스트, 개발자, 전략, 마케팅, 고객상담, 물류 전문가 등 다양한 현장 경험을 가진 인재들이 모인 회사입니다.
모두들 오프라인 유통을 대체할 온라인 유통 회사를 만들겠다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꿈은 단순히 온라인으로 식품을 파는 것이 아닙니다. 이미 시작한 식품 유통 분야에서의 value chain integration(생산, 물류, 판매)을 더욱 공고히 하면서, 장기적으로는 지역적 확장과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도전을 꿈꾸고 있습니다.
▶ 관련기사
• [2030 POWER LEADER 30 | Food & Beverage] 김슬아(36) 마켓컬리 대표
(https://jmagazine.joins.com/forbes/view/324692)
• 라이프스타일 앱 '마켓컬리' 푸드 매거진 같은 만족감
(https://www.mk.co.kr/news/culture/view/2018/07/468099)
• [2019 신년기획]혁신서비스 성공사례 '마켓컬리'...기자, 일주일 이용해 보니
(http://www.etnews.com/20190102000023)
주요업무
• 상품기획 및 소싱• 공급사 개발 및 관리
• 프로모션 기획 및 협업
• 브랜드/상품 퍼포먼스 관리
※ 모집 카테고리: 리빙/생필품/수산/PB 등 ※
자격요건
• 관련 업무 2년 이상자• e커머스 경력 또는 식품제조업 운영 경력자
•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지원 카테고리 상품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신 분
• 업무 및 문제 해결에 있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를 지니고 계신 분
•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원활한 협업을 이끌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