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데이블은 이런 곳이에요!
데이블(Dable)은 이름처럼 "데이터(Data)로 할 수 있는(Able) 모든 것”을 목표로 2015년에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벌써 10년, 8개국 3,000여 개 미디어사와 함께하며 월간 5억 명의 이용자에게 딱 맞는 콘텐츠와 광고를 추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개인화 추천 기업으로 성장했죠.
“추천 기술? 그거 어디까지 할 수 있는데?”
• 하루에 200만 개의 새로운 콘텐츠를 처리하고, 100ms 안에 70억 건 ML 추론을 수행합니다.
• 한 달에 130억 건 이상의 추천과 광고 노출을 만들어내고, 300억 건 이상의 실시간 입찰(RTB)을 처리합니다.
말 그대로, 어마어마한 데이터를 가장 빠르고 똑똑하게 다루는 팀이에요.
우리가 만드는 솔루션
ㅇDable News: 미디어사 트래픽을 평균 10% 이상 올려주는 콘텐츠 추천 솔루션
ㅇDable Native Ads: 웹사이트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광고 플랫폼 (구글, MSN, 카카오 포함 3,000여 미디어사 네트워크)
ㅇwheres.ai: 야놀자와 함께 만든 여행 특화 DSP - 차별화된 데이터와 ML 기술로 퍼포먼스 마케팅 극대화
우리의 발자취
ㅇ2018년 해외 진출 이후, 한국·대만·베트남에서 CDP 시장 점유율 1위
ㅇ2021년 파이낸셜타임즈 선정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ㅇ누적 투자액 1,000억 원 이상, 그리고 2023년 흑자 전환 성공!
앞으로의 데이블
데이블은 단순히 데이터를 다루는 회사를 넘어서, AI 기반 360도 데이터 기술 기업으로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데이터를 더 깊이 이해하고 고객의 성과를 더 크게 키우는 일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지금, 이런 여정을 함께할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About, wheres Team
광고주의 마케팅 성과를 견인하는 핵심 동력은 방대한 데이터와 AI 기반의 타겟팅 기술입니다.
웨어즈(wheres)는 야놀자가 가진 빅데이터와 데이블이 보유한 타겟팅 및 최적화 기술을 토대로
'여행 카테고리에 특화된 최초의 DMP¹⁾(Data Management Platform)와 DSP²⁾(Demand-Side Platform)을 개발하겠다는 Mission'과 '세계 공간 마케팅 산업을 주도하겠다는 Vision'으로 똘똘 뭉친 팀이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wheres team에 합류하시면
• ³⁾Y-Community가 소유한 User Data, Behavior Data, Search Data 및 수백만 개의 Item & Product Data를 다룰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도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광고주의 캠페인 운영과 연결시켜 성과 최적화를 견인하는 로직을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데이블의 빅데이터 처리 기술, 기계학습 기술, 개인화 추천 기술을 학습하고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wheres Project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즉, Legacy가 존재하지 않는 환경에서 새로운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만드는 Product는 여행 업계에 특화된 최초의 DMP 및 DSP입니다. '최초'라는 타이틀을 가진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터와 AI 기술이 end-user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한다는 가치를 깊이 이해하는 팀과 함께 업계 최초의 제품을 만들어 갈 엔지니어 분들을 환영합니다.
¹⁾DMP: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소스(Source)에서 First-Party, Second-Party, Third Party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제하여 타겟팅 광고에 사용 가능한 형태로 만들어주는 플랫폼입니다.
²⁾DSP: 페이스북(Facebook), 구글(Google), 몰로코(Moloco) 등 수많은 광고 매체의 인벤토리(Inventory)에 손쉽게 접근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실시간 경매 입찰(RTB; Real-Time Bidding) 방식을 토대로 광고주의 성과 최적화 기술까지 제공합니다.
³⁾Y-Community: 야놀자를 비롯한 인터파크, 데일리호텔 등 야놀자 산하의 여행/공간 사업 서비스를 부르는 명칭입니다.
• Media buying을 위한 매체 연동 및 모바일 앱 성과 측정을 위한 MMP(Mobile Measurement Platform) 연동
• 새로운 기능의 지속적인 통합과 배포가 가능한 시스템 운영 (DevOps)
• 최적의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의 트래픽을 처리하는 광고 서버 개발 및 운영
• 컴퓨터 과학 분야의 전문학사 학위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경력
• 3년 이상의 프로그래밍 경험
• 3년 이상의 개발자로서 서비스 운영 경험
• Node.js를 이용한 3년 이상의 서버 개발 경험 또는 그에 준하는 경험 및 서버 기술에 대한 높은 이해
• Redis, MySQL 등의 데이터베이스 사용 및 연동
• Git 등 버전 관리 도구에 대한 이해 및 Code Review 과정에 대한 익숙함
• 업무를 같이 진행하는 동료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 팀과 프로젝트의 목표를 이해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방향으로 개발 사항과 액션 아이템을 스스로 고민하시는 분
• 내가 개발하는 제품의 비즈니스 영향도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
데이블(Dable)은 이름처럼 "데이터(Data)로 할 수 있는(Able) 모든 것”을 목표로 2015년에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벌써 10년, 8개국 3,000여 개 미디어사와 함께하며 월간 5억 명의 이용자에게 딱 맞는 콘텐츠와 광고를 추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개인화 추천 기업으로 성장했죠.
“추천 기술? 그거 어디까지 할 수 있는데?”
• 하루에 200만 개의 새로운 콘텐츠를 처리하고, 100ms 안에 70억 건 ML 추론을 수행합니다.
• 한 달에 130억 건 이상의 추천과 광고 노출을 만들어내고, 300억 건 이상의 실시간 입찰(RTB)을 처리합니다.
말 그대로, 어마어마한 데이터를 가장 빠르고 똑똑하게 다루는 팀이에요.
우리가 만드는 솔루션
ㅇDable News: 미디어사 트래픽을 평균 10% 이상 올려주는 콘텐츠 추천 솔루션
ㅇDable Native Ads: 웹사이트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광고 플랫폼 (구글, MSN, 카카오 포함 3,000여 미디어사 네트워크)
ㅇwheres.ai: 야놀자와 함께 만든 여행 특화 DSP - 차별화된 데이터와 ML 기술로 퍼포먼스 마케팅 극대화
우리의 발자취
ㅇ2018년 해외 진출 이후, 한국·대만·베트남에서 CDP 시장 점유율 1위
ㅇ2021년 파이낸셜타임즈 선정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ㅇ누적 투자액 1,000억 원 이상, 그리고 2023년 흑자 전환 성공!
앞으로의 데이블
데이블은 단순히 데이터를 다루는 회사를 넘어서, AI 기반 360도 데이터 기술 기업으로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데이터를 더 깊이 이해하고 고객의 성과를 더 크게 키우는 일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지금, 이런 여정을 함께할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About, wheres Team
광고주의 마케팅 성과를 견인하는 핵심 동력은 방대한 데이터와 AI 기반의 타겟팅 기술입니다.
웨어즈(wheres)는 야놀자가 가진 빅데이터와 데이블이 보유한 타겟팅 및 최적화 기술을 토대로
'여행 카테고리에 특화된 최초의 DMP¹⁾(Data Management Platform)와 DSP²⁾(Demand-Side Platform)을 개발하겠다는 Mission'과 '세계 공간 마케팅 산업을 주도하겠다는 Vision'으로 똘똘 뭉친 팀이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wheres team에 합류하시면
• ³⁾Y-Community가 소유한 User Data, Behavior Data, Search Data 및 수백만 개의 Item & Product Data를 다룰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도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광고주의 캠페인 운영과 연결시켜 성과 최적화를 견인하는 로직을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데이블의 빅데이터 처리 기술, 기계학습 기술, 개인화 추천 기술을 학습하고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wheres Project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즉, Legacy가 존재하지 않는 환경에서 새로운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만드는 Product는 여행 업계에 특화된 최초의 DMP 및 DSP입니다. '최초'라는 타이틀을 가진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터와 AI 기술이 end-user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한다는 가치를 깊이 이해하는 팀과 함께 업계 최초의 제품을 만들어 갈 엔지니어 분들을 환영합니다.
¹⁾DMP: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소스(Source)에서 First-Party, Second-Party, Third Party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제하여 타겟팅 광고에 사용 가능한 형태로 만들어주는 플랫폼입니다.
²⁾DSP: 페이스북(Facebook), 구글(Google), 몰로코(Moloco) 등 수많은 광고 매체의 인벤토리(Inventory)에 손쉽게 접근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실시간 경매 입찰(RTB; Real-Time Bidding) 방식을 토대로 광고주의 성과 최적화 기술까지 제공합니다.
³⁾Y-Community: 야놀자를 비롯한 인터파크, 데일리호텔 등 야놀자 산하의 여행/공간 사업 서비스를 부르는 명칭입니다.
주요업무
• 여행, 레저 카테고리의 데이터를 다루는 서버 설계 및 개발• Media buying을 위한 매체 연동 및 모바일 앱 성과 측정을 위한 MMP(Mobile Measurement Platform) 연동
• 새로운 기능의 지속적인 통합과 배포가 가능한 시스템 운영 (DevOps)
• 최적의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의 트래픽을 처리하는 광고 서버 개발 및 운영
자격요건
• 제품과 비즈니스의 성공을 목적으로 보유한 개발 역량을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 컴퓨터 과학 분야의 전문학사 학위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경력
• 3년 이상의 프로그래밍 경험
• 3년 이상의 개발자로서 서비스 운영 경험
• Node.js를 이용한 3년 이상의 서버 개발 경험 또는 그에 준하는 경험 및 서버 기술에 대한 높은 이해
• Redis, MySQL 등의 데이터베이스 사용 및 연동
• Git 등 버전 관리 도구에 대한 이해 및 Code Review 과정에 대한 익숙함
• 업무를 같이 진행하는 동료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 팀과 프로젝트의 목표를 이해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방향으로 개발 사항과 액션 아이템을 스스로 고민하시는 분
• 내가 개발하는 제품의 비즈니스 영향도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