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당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브랜딩과 퍼포먼스의 선을 긋지 않는 시대에 이 모든 영역에 대한 오랜 투자와 경험으로 차별화 된 통합 캠페인과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하는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입니다.
또한 리퍼브 쇼핑 전용 앱, 반품마켓 외에도 아마존 입점 컨설팅 및 광고 운영을 대행하는 아마존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를 주도할 수 있는 전문화된 인재들의 집합소, 엠포스에서는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모십니다.
• 퍼포먼스마케팅 데이터 분석
• 광고주 계정 관리
• 온라인 트렌드 모니터 및 데이터화
• 근무 형태 : 정규직 (수습 및 시용기간 3개월 미만, 해당기간 신입직 급여 90%지급, 경력직 급여 100% 지급)
• 근무 일시 : 주 5일(월~금) 오전 9:30 ~ 오후 18:30(선택근무제 운영)
또한 리퍼브 쇼핑 전용 앱, 반품마켓 외에도 아마존 입점 컨설팅 및 광고 운영을 대행하는 아마존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를 주도할 수 있는 전문화된 인재들의 집합소, 엠포스에서는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모십니다.
주요업무
• 퍼포먼스마케팅 기획 및 계정분석• 퍼포먼스마케팅 데이터 분석
• 광고주 계정 관리
• 온라인 트렌드 모니터 및 데이터화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이상 (2,3년)• 근무 형태 : 정규직 (수습 및 시용기간 3개월 미만, 해당기간 신입직 급여 90%지급, 경력직 급여 100% 지급)
• 근무 일시 : 주 5일(월~금) 오전 9:30 ~ 오후 18:30(선택근무제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