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CS/CX 담당자 - 게임운영자
달콤소프트-CS/CX 담당자 - 게임운영자
1/2
달콤소프트서울 강남구경력 1-7년

CS/CX 담당자 - 게임운영자

포지션 상세

달콤소프트는 아티스트 IP를 사용하여 SuperStar 시리즈를 서비스하고 있는 리듬게임 개발 및 운영사입니다.
SuperStar는 2014년 SuperStar SMTOWN을 시작으로 약 20개의 기획사, 400명 이상의 TOP Artist와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SuperStar는 전세계 126개국 이상에서 7,700만명 이상의 K-POP Fandom User를 확보하고 있는 "New Contents Delivery Platform"입니다.
현재 SuperStar는 미국,일본,싱가폴에 해외 자회사 설립을 통하여 K-POP뿐만 아니라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확대를 진행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서비스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 앱 스토어 관리 및 최적화
- 앱 스토어 (구글,애플) 및 IAP(인앱 결제) 상품 관리
2. 게임 서비스 및 기술 이슈 트래킹
- 게임 내 발생하는 이슈를 분석하고, QA 및 기술 요소를 추적하여 해결 방안 마련
- 운영 툴의 기획 및 유지보수, 개선 방향 제안
3. 고객 응대 및 VOC 관리
- CS 티켓 처리 및 고객 문의 응대
- 유저 VOC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 방향 제안
- 유저 트렌드 및 주요 고객 이슈 정리, 정기 리포팅 및 인사이트 도출
-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대응 전략 수립 및 실행

자격요건

• 앱 스토어 운영 및 관리 경험 보유
• 게임 이슈 QA 및 기술적 요소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게임 운영 및 고객 경험(CX) 관련 1~3년 이상의 경력 보유
• CS 티켓 처리 및 고객 응대 경험 보유
•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VOC 개선 업무를 수행한 경험
•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며,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93길 35, 2층 (역삼동, 나라키움역삼B빌딩)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