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달콤소프트는 아티스트 IP를 사용하여 SuperStar 시리즈를 서비스하고 있는 리듬게임 개발 및 운영사입니다.
SuperStar는 2014년 SuperStar SMTOWN을 시작으로 약 20개의 기획사, 400명 이상의 TOP Artist와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SuperStar는 전세계 126개국 이상에서 7,700만명 이상의 K-POP Fandom User를 확보하고 있는 "New Contents Delivery Platform"입니다.
현재 SuperStar는 미국,일본,싱가폴에 해외 자회사 설립을 통하여 K-POP뿐만 아니라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확대를 진행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서비스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 앱 스토어 (구글,애플) 및 IAP(인앱 결제) 상품 관리
2. 게임 서비스 및 기술 이슈 트래킹
- 게임 내 발생하는 이슈를 분석하고, QA 및 기술 요소를 추적하여 해결 방안 마련
- 운영 툴의 기획 및 유지보수, 개선 방향 제안
3. 고객 응대 및 VOC 관리
- CS 티켓 처리 및 고객 문의 응대
- 유저 VOC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 방향 제안
- 유저 트렌드 및 주요 고객 이슈 정리, 정기 리포팅 및 인사이트 도출
-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대응 전략 수립 및 실행
• 게임 이슈 QA 및 기술적 요소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게임 운영 및 고객 경험(CX) 관련 1~3년 이상의 경력 보유
• CS 티켓 처리 및 고객 응대 경험 보유
•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VOC 개선 업무를 수행한 경험
•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며,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분
SuperStar는 2014년 SuperStar SMTOWN을 시작으로 약 20개의 기획사, 400명 이상의 TOP Artist와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SuperStar는 전세계 126개국 이상에서 7,700만명 이상의 K-POP Fandom User를 확보하고 있는 "New Contents Delivery Platform"입니다.
현재 SuperStar는 미국,일본,싱가폴에 해외 자회사 설립을 통하여 K-POP뿐만 아니라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확대를 진행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서비스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 앱 스토어 관리 및 최적화- 앱 스토어 (구글,애플) 및 IAP(인앱 결제) 상품 관리
2. 게임 서비스 및 기술 이슈 트래킹
- 게임 내 발생하는 이슈를 분석하고, QA 및 기술 요소를 추적하여 해결 방안 마련
- 운영 툴의 기획 및 유지보수, 개선 방향 제안
3. 고객 응대 및 VOC 관리
- CS 티켓 처리 및 고객 문의 응대
- 유저 VOC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 방향 제안
- 유저 트렌드 및 주요 고객 이슈 정리, 정기 리포팅 및 인사이트 도출
-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대응 전략 수립 및 실행
자격요건
• 앱 스토어 운영 및 관리 경험 보유• 게임 이슈 QA 및 기술적 요소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게임 운영 및 고객 경험(CX) 관련 1~3년 이상의 경력 보유
• CS 티켓 처리 및 고객 응대 경험 보유
•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VOC 개선 업무를 수행한 경험
•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며,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