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2025.2~ 수빙수산 런칭
2025.3~ 2개월 만에 매출 10억원 달성 및 '게장' 상품 판매량 전국 1위
2025.4~ 자사몰 런칭 및 sku 확장, 금 년도 매출 100억 목표
전년 대비 매출액 1000% 이상의 성장을 하고 있으며,
가장 빠르게 수산물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130만 구독자 컨텐츠 채널을 자체 소유하고 있으며,
미디어 파워를 기반으로 가장 빠르게 No.1 수산물 브랜드로 나아갑니다.
초기 핵심 인원이 되어, 수빙수산의 미래를 함께 하실
상품팀 리더를 기다립니다!
2. 생산구조·원재료 소싱 전략과 연계한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기획
3. SKU별 매출 분석·수익성 관리 및 판매 예측, KPI 설정 및 결과 분석
4. 시장 조사, 트렌드·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분석 간편식(HMR)·수산물 분야 신규 아이템 발굴
5. R&D·마케팅·운영(물류·CS) 등 유관 부서 및 외부 파트너(가공업체, 패키징 업체)와 협업
2. 팀을 리딩하며 목표 설정-결과 피드백 프로세스를 구축·운영한 경험
3. 상품 개발부터 출시(양산화)까지 프로젝트 리딩 경험
4. 수산물/간편식(HMR) 또는 온라인 커머스 운영 경험 우대
5. 원가 관리·마진 분석, 협력사/공급사 커뮤니케이션 및 협상 능력 보유
2025.3~ 2개월 만에 매출 10억원 달성 및 '게장' 상품 판매량 전국 1위
2025.4~ 자사몰 런칭 및 sku 확장, 금 년도 매출 100억 목표
전년 대비 매출액 1000% 이상의 성장을 하고 있으며,
가장 빠르게 수산물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130만 구독자 컨텐츠 채널을 자체 소유하고 있으며,
미디어 파워를 기반으로 가장 빠르게 No.1 수산물 브랜드로 나아갑니다.
초기 핵심 인원이 되어, 수빙수산의 미래를 함께 하실
상품팀 리더를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1. 제품 컨셉·가격·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채널(수빙수산 자사몰 D2C) 운영 총괄2. 생산구조·원재료 소싱 전략과 연계한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기획
3. SKU별 매출 분석·수익성 관리 및 판매 예측, KPI 설정 및 결과 분석
4. 시장 조사, 트렌드·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분석 간편식(HMR)·수산물 분야 신규 아이템 발굴
5. R&D·마케팅·운영(물류·CS) 등 유관 부서 및 외부 파트너(가공업체, 패키징 업체)와 협업
자격요건
1. 5년 이상 식품 회사에서 고객 중심의 상품 기획·출시 업무 경험2. 팀을 리딩하며 목표 설정-결과 피드백 프로세스를 구축·운영한 경험
3. 상품 개발부터 출시(양산화)까지 프로젝트 리딩 경험
4. 수산물/간편식(HMR) 또는 온라인 커머스 운영 경험 우대
5. 원가 관리·마진 분석, 협력사/공급사 커뮤니케이션 및 협상 능력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