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글로랑 (Glorang Inc.)입니다.
저희 글로랑은 한국, 일본 등 투자자로부터 누적 260억 원의 투자를 받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넘어서 일본, 미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글로벌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 누적 투자금 260억 원 / 2024년 매출 211억 원 (2023년 대비 2배 성장)
No.1 온라인 라이브 교육 플랫폼 꾸그 (Gguge)는 글로랑의 대표 서비스입니다.
• 5,000개 이상의 수업 / 누적 500,000명 이상의 이용자 / 누적 6,000명 이상의 선생님 / 누적 150,000개 이상의 수업 스케줄
# 글로랑은 이런 팀입니다
•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믿습니다.
- 각 아이에게 꼭 맞는 선생님을 연결해, 자존감을 키우고 폭발적 성장을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 획일화된 교육이 아닌, 다양성과 자율성을 존중하는 환경을 만들어갑니다.
• 함께 성장하고 즐겁게 일합니다.
- 수평적인 의사소통: 직책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내고 피드백을 주고받습니다.
- 빠른 실행과 학습: 시도와 실패를 통해 배우며, 성과와 성장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 자율과 책임: 각자의 영역을 주도적으로 운영하며, 결과를 책임지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모든 아이 안에는 천재가 숨어있다.”
이미 존재하지만 일부만이 누릴 수 있었던 것들을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WIN-WIN 시스템을 구축하여 도심에 살지 않더라고 최고의 과외, 학원을 다니지 않더라도, 기술과 시스템을 동반한 수업을 통해 모든 아이들이 최고의 교육을 받게하자.
저희는 이 공통된 미션을 기반으로 학습자에게 최고의 학습 경험을 선사하고, 건전한 학습 습관을 길러주며 우리 모두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한국가이던스(주), (주)가이던스, (주)블룸스버리에듀케이션, 라율프리프렙, (주)꾸그티처스등 자회사와 함께 글로랑은 학습자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업무 속에서 즐거움을 찾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늘 즐겁게 일하는 글로랑의 팀원이 되어보시지 않을래요?
• 글로랑 홈페이지 : https://www.glorang.com
• 글로랑 채용 홈페이지 : https://www.glorang.com/recruitment1
• 꾸그 홈페이지 : https://www.gguge.com
• 꾸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guge_official
• 꾸그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ggugetv
[언론 속 글로랑]
• 글로랑, 아이스크림미디어로부터 20억 투자 유치…'에듀테크 최대 얼라이언스' 공식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098850?sid=101
• 글로랑, 2024년 매출 211억 기록…전년比 2배 성장
https://platum.kr/archives/252963
• 주식회사 글로랑, 2024 대한민국 ICT 대상 디지털 확산 부문 수상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2922055?sid=105
• AI 탤런트테크 기업 글로랑, 시리즈 A2 자금 90억원 확보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316397?sid=101
• 꾸그의 신규 카테고리 [중학] 영역으로의 확장을 위해, 0 to 1을 만들어갈 분을 찾습니다.
• 중학 카테고리 내 유저 니즈와 시즌성을 반영한 수업(상품) 기획, 기획전/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을 통해 유저 구매전환과 수업을 통한 만족 경험을 극대화합니다.
[상세 업무]
1. 고객 니즈에 맞는 중학 카테고리 수업 라인업, 기획전/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전 과정 담당
• 중학 학부모와 학생의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하여, 카테고리 확장에 기여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신규 크리에이터(선생님)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상품(수업)을 발굴, 론칭합니다.
• 시즌, 유저 니즈를 고려한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기획전/큐레이션/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유관 부서(마케팅, 제품, 개발, 운영)와의 협업을 통해 판매 전략을 실행하고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필요한 의사 결정을 담당합니다.
• 기획전 및 상품 판매 성과 분석 및 개선안을 기반으로 후속 실행 계획 도출합니다.
2.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 도출, 실행
• 비즈니스 환경 및 경쟁사에 대한 모니터링, 리서치를 통해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를 도출하고 실행합니다.
*본 포지션은 충원이 아닌 사업 확장에 따른 신규 포지션 채용입니다.
• 상품기획 / MD 경험 3년 이상인 분
• 협업자와의 협업을 위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 목표 수립부터 실행 및 회고까지의 프로젝트 전과정을 이끌거나 주도적으로 참여한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니즈, 시장, 경쟁사 등 내외부 상황을 고려하여 문제를 뾰족하게 정의하고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분
• 판매 핵심 지표(매출, 이익, 판매량) 관리 경험이 있는 분
[소프트 스킬]
• 담당한 업무에 대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갖춘 분
• 더 나은 대안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행하는 분
•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솔직한 피드백을 나눌 수 있는 분
• 문제 해결이라는 관점에서 다양한 시도에 열려있는 분
저희 글로랑은 한국, 일본 등 투자자로부터 누적 260억 원의 투자를 받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넘어서 일본, 미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글로벌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 누적 투자금 260억 원 / 2024년 매출 211억 원 (2023년 대비 2배 성장)
No.1 온라인 라이브 교육 플랫폼 꾸그 (Gguge)는 글로랑의 대표 서비스입니다.
• 5,000개 이상의 수업 / 누적 500,000명 이상의 이용자 / 누적 6,000명 이상의 선생님 / 누적 150,000개 이상의 수업 스케줄
# 글로랑은 이런 팀입니다
•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믿습니다.
- 각 아이에게 꼭 맞는 선생님을 연결해, 자존감을 키우고 폭발적 성장을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 획일화된 교육이 아닌, 다양성과 자율성을 존중하는 환경을 만들어갑니다.
• 함께 성장하고 즐겁게 일합니다.
- 수평적인 의사소통: 직책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내고 피드백을 주고받습니다.
- 빠른 실행과 학습: 시도와 실패를 통해 배우며, 성과와 성장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 자율과 책임: 각자의 영역을 주도적으로 운영하며, 결과를 책임지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모든 아이 안에는 천재가 숨어있다.”
이미 존재하지만 일부만이 누릴 수 있었던 것들을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WIN-WIN 시스템을 구축하여 도심에 살지 않더라고 최고의 과외, 학원을 다니지 않더라도, 기술과 시스템을 동반한 수업을 통해 모든 아이들이 최고의 교육을 받게하자.
저희는 이 공통된 미션을 기반으로 학습자에게 최고의 학습 경험을 선사하고, 건전한 학습 습관을 길러주며 우리 모두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한국가이던스(주), (주)가이던스, (주)블룸스버리에듀케이션, 라율프리프렙, (주)꾸그티처스등 자회사와 함께 글로랑은 학습자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업무 속에서 즐거움을 찾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늘 즐겁게 일하는 글로랑의 팀원이 되어보시지 않을래요?
• 글로랑 홈페이지 : https://www.glorang.com
• 글로랑 채용 홈페이지 : https://www.glorang.com/recruitment1
• 꾸그 홈페이지 : https://www.gguge.com
• 꾸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guge_official
• 꾸그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ggugetv
[언론 속 글로랑]
• 글로랑, 아이스크림미디어로부터 20억 투자 유치…'에듀테크 최대 얼라이언스' 공식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098850?sid=101
• 글로랑, 2024년 매출 211억 기록…전년比 2배 성장
https://platum.kr/archives/252963
• 주식회사 글로랑, 2024 대한민국 ICT 대상 디지털 확산 부문 수상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2922055?sid=105
• AI 탤런트테크 기업 글로랑, 시리즈 A2 자금 90억원 확보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316397?sid=101
주요업무
[담당 업무]• 꾸그의 신규 카테고리 [중학] 영역으로의 확장을 위해, 0 to 1을 만들어갈 분을 찾습니다.
• 중학 카테고리 내 유저 니즈와 시즌성을 반영한 수업(상품) 기획, 기획전/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을 통해 유저 구매전환과 수업을 통한 만족 경험을 극대화합니다.
[상세 업무]
1. 고객 니즈에 맞는 중학 카테고리 수업 라인업, 기획전/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전 과정 담당
• 중학 학부모와 학생의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하여, 카테고리 확장에 기여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신규 크리에이터(선생님)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상품(수업)을 발굴, 론칭합니다.
• 시즌, 유저 니즈를 고려한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기획전/큐레이션/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유관 부서(마케팅, 제품, 개발, 운영)와의 협업을 통해 판매 전략을 실행하고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필요한 의사 결정을 담당합니다.
• 기획전 및 상품 판매 성과 분석 및 개선안을 기반으로 후속 실행 계획 도출합니다.
2.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 도출, 실행
• 비즈니스 환경 및 경쟁사에 대한 모니터링, 리서치를 통해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를 도출하고 실행합니다.
*본 포지션은 충원이 아닌 사업 확장에 따른 신규 포지션 채용입니다.
자격요건
[하드 스킬]• 상품기획 / MD 경험 3년 이상인 분
• 협업자와의 협업을 위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 목표 수립부터 실행 및 회고까지의 프로젝트 전과정을 이끌거나 주도적으로 참여한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니즈, 시장, 경쟁사 등 내외부 상황을 고려하여 문제를 뾰족하게 정의하고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분
• 판매 핵심 지표(매출, 이익, 판매량) 관리 경험이 있는 분
[소프트 스킬]
• 담당한 업무에 대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갖춘 분
• 더 나은 대안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행하는 분
•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솔직한 피드백을 나눌 수 있는 분
• 문제 해결이라는 관점에서 다양한 시도에 열려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