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스펙터를 소개해요]
우리는 지원자와 기업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채용 과정의 투명성과 기회 균등을 증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스펙터는 진정성 있는 지원자가 자신의 가치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해요.
자기 PR이 서툴러 빛을 발하지 못했던 지원자들이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도록 목표를 향해 몰입하고 있어요.
[세계가 주목하고 있어요]
매해 10배 성장을 목표로 지표 상승 *전년대비 성장 지표
•매출액 3배 성장
-유료 고객 수 2배 성장
-재구매 고객 수 7배 성장
-폭발적인 HR 혁신을 위한 글로벌 확장 (싱가포르, 미국)
스타트업 혹한기 속 꾸준한 투자 유치 *Pre-Series B 달성
•누적 투자금 120억 원 달성
-미국 실리콘밸리 VC 스톰벤처스(Storm Ventures)의 후속 투자
-베트남의 글로벌 VC 두 벤처스(Do Ventures)의 신규 투자
-국내 최고 VC 스틱벤처스(STIC VENTURES), 스트롱벤처스(Strong Ventures), 베이스벤처스(BASS Ventures) 매 라
운드 후속 투자
'스펙터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마케팅 전체를 주도하는 사람'입니다.
•그로스, 퍼포먼스, 콘텐츠 마케팅 등 모든 마케팅을 활용하여 고객을 설득해요.
•세상 모든 채용 담당자와 면접관이 스펙터 제품을 궁금해 하게 해요.
•스펙터 제품의 IMC 전략을 수립하고 직접 실행해요.
•고객 여정 퍼널의 최전방을 데이터화 하며 신규 고객을 예측하고 관리해요.
•광고 매체와 모든 웹사이트 이벤트를 측정 및 분석하여 개선해요.
[이렇게 문제를 해결해 왔어요]
다각도로 문제를 정의하고 모든 마케팅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요.
•마케터는 고객과 문제를 가장 먼저 만나는 사람이에요.
“모든 사람들이 스펙터를 알게 하고, 스펙터의 제품을 가치있게 소개해요. 마케터는 가장 먼저 고객을 만나는 업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고객의 문제를 얼마나, 어떻게 해결해줄 수 있는 지를 소개하고, 설득해요. 브랜딩과 퍼포먼스, 그로스 관점을 모두 이해하고 마케팅 전체를 리드합니다. 우리의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매일 새로운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요. 마케팅에 정답은 없잖아요. 언제나 성과는 매체나 시장 환경이 아닌 내가 주도하는 숫자여야 해요.” Raphael l Marketer
• 월 1억 이상 SA, DA, VA 등 주요 매체 Self-Serving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 GA, GTM 등 이벤트 구조를 이해하고 직접 성과 분석이 가능하신 분
• 고객 입장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목표를 설계하고, 해결해보신 경험이 있는 분
• Analytic Mindset: 데이터 기반으로 복잡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분
• Impact Maker: 어려운 도전에도 열정과 추진력을 유지하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분
• 문제 해결에서 비전과 전략을 논리적으로 설계하고 이를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할 수 있는 분
• 마케팅, 전략 기획 업무 5년 이상
”그냥 일하는 마케터 말고, 보는 사람이 어떻게 느낄지를 같이 고민하는 마케터가 좋아요. 메타광고 돌리고 끝! 이 아니라 어느 채널이 유효하고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이 듣고 싶은 말을 전달하는 분과 시너지가 났어요. 우리는 일을 하러 만난게 아니라 문제 해결을 위해 하루를 지내기 때문이에요. 그런 마케터가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빠르게,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주더라고요” -Wendy l Contents Designer
우리는 지원자와 기업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채용 과정의 투명성과 기회 균등을 증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스펙터는 진정성 있는 지원자가 자신의 가치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해요.
자기 PR이 서툴러 빛을 발하지 못했던 지원자들이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도록 목표를 향해 몰입하고 있어요.
[세계가 주목하고 있어요]
매해 10배 성장을 목표로 지표 상승 *전년대비 성장 지표
•매출액 3배 성장
-유료 고객 수 2배 성장
-재구매 고객 수 7배 성장
-폭발적인 HR 혁신을 위한 글로벌 확장 (싱가포르, 미국)
스타트업 혹한기 속 꾸준한 투자 유치 *Pre-Series B 달성
•누적 투자금 120억 원 달성
-미국 실리콘밸리 VC 스톰벤처스(Storm Ventures)의 후속 투자
-베트남의 글로벌 VC 두 벤처스(Do Ventures)의 신규 투자
-국내 최고 VC 스틱벤처스(STIC VENTURES), 스트롱벤처스(Strong Ventures), 베이스벤처스(BASS Ventures) 매 라
운드 후속 투자
주요업무
[경영지원 매니저는 이런 사람이에요]'스펙터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마케팅 전체를 주도하는 사람'입니다.
•그로스, 퍼포먼스, 콘텐츠 마케팅 등 모든 마케팅을 활용하여 고객을 설득해요.
•세상 모든 채용 담당자와 면접관이 스펙터 제품을 궁금해 하게 해요.
•스펙터 제품의 IMC 전략을 수립하고 직접 실행해요.
•고객 여정 퍼널의 최전방을 데이터화 하며 신규 고객을 예측하고 관리해요.
•광고 매체와 모든 웹사이트 이벤트를 측정 및 분석하여 개선해요.
[이렇게 문제를 해결해 왔어요]
다각도로 문제를 정의하고 모든 마케팅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요.
•마케터는 고객과 문제를 가장 먼저 만나는 사람이에요.
“모든 사람들이 스펙터를 알게 하고, 스펙터의 제품을 가치있게 소개해요. 마케터는 가장 먼저 고객을 만나는 업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고객의 문제를 얼마나, 어떻게 해결해줄 수 있는 지를 소개하고, 설득해요. 브랜딩과 퍼포먼스, 그로스 관점을 모두 이해하고 마케팅 전체를 리드합니다. 우리의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매일 새로운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요. 마케팅에 정답은 없잖아요. 언제나 성과는 매체나 시장 환경이 아닌 내가 주도하는 숫자여야 해요.” Raphael l Marketer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월 1억 이상 SA, DA, VA 등 주요 매체 Self-Serving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 GA, GTM 등 이벤트 구조를 이해하고 직접 성과 분석이 가능하신 분
• 고객 입장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목표를 설계하고, 해결해보신 경험이 있는 분
• Analytic Mindset: 데이터 기반으로 복잡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분
• Impact Maker: 어려운 도전에도 열정과 추진력을 유지하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분
• 문제 해결에서 비전과 전략을 논리적으로 설계하고 이를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할 수 있는 분
• 마케팅, 전략 기획 업무 5년 이상
”그냥 일하는 마케터 말고, 보는 사람이 어떻게 느낄지를 같이 고민하는 마케터가 좋아요. 메타광고 돌리고 끝! 이 아니라 어느 채널이 유효하고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이 듣고 싶은 말을 전달하는 분과 시너지가 났어요. 우리는 일을 하러 만난게 아니라 문제 해결을 위해 하루를 지내기 때문이에요. 그런 마케터가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빠르게,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주더라고요” -Wendy l Contents Desig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