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압도적인 속도]
• 2023년 11월 - 창업 (원지현 대표 - 왓챠 공동창업 前 COO, 김유준 CTO - 에이블리 前 CTO/CPO)
• 2023년 12월 - Seed 투자 유치 (베이스인베스트먼트, 패스트벤처스 등)
• 2024년 3월 - 브랜드 고객사 20여 곳 계약, 제품 개발 완료
• 2024년 4월 - 서비스 런칭
• 2024년 5월 - 수천만 원 매출 달성하는 복수의 크리에이터 발생시키며 PMF 확인, Pre-A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 2024년 6월 - MAU 21만 명, 브랜드 고객사 60여 곳 계약
• 2024년 9월 - MAU 30만명, 브랜드 고객사 100여곳 계약, 일일 1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4년 12월 - MAU 70만명, 일일 2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5년 2월 - Series A 100억 투자 유치 (기존 기관 VC 3곳 베이스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패스트벤처스 모두 후속투자, 뮤렉스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신규 투자)
[ZVZO가 뭐길래]
• 정보좀요(ㅈㅂㅈㅇ)에서 따온 이름으로 ‘지비지오’라고 읽습니다. ‘제트브이제트오’ 아닙니다.
• 지비지오는 브랜드사나 유통사가 직접 크리에이터 또는 인플루언서 담당 매니저와 소통하며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진행해 매출로 연결되도록 하는 마케팅 플랫폼이에요.
• 크리에이터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틱톡, X(트위터), 스레드 등 본인의 SNS 채널에서 자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팔로워(구독자)에게 소개하고 판매가 되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아요.
• 지비지오를 통해 매월 수천개의 콘텐츠가 발생 중인데 상위 크리에이터는 매월 포스팅 하나로 수천만원대의 수익을 올리고 있고, 10억 이상의 매출을 발생한 크리에이터 사례도 늘어나고 있어요.
• 크리에이터의 채널이 곧 플랫폼이고 고객 접점이기 때문에, 지비지오에게는 크리에이터를 늘리는 것이 곧 고객 확보예요. 그래서 해외 확장도 용이해요. 일부 브랜드 고객사들은 ZVZO 측에 먼저 북미, 일본, 대만, 중국 등 시장에 현지 크리에이터와 함께 해외 확장을 요청하고 있어요.
• 국가 뿐 아니라 카테고리도 마찬가지예요. 패션으로 시작했지만 뷰티, 식품, 라이프 스타일, 리빙, 키즈, 펫, 인테리어, 가전 등으로 확대하고 있어요.
[두어스 특: 순진하지 않음]
• 순진하게 사업하지 않음: 1) 타오르는 욕망 위에서, 2) 돈이 흐르는 시장 안에서, 3) 거대한 확장성이 있는 사업으로 창업했고, 셋 중 어떤 하나라도 충족하지 않았다면 시작하지 않았을 거예요.
•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함: 임팩트를 만들지 못하면 좋은 문화, 좋은 인재상, 아무것도 소용 없어요. 적당히 빠른 속도로 꽤 괜찮은 성과 내며 나쁘지 않은 커리어 만들 정도 생각이라면 우리가 좋은 타겟이 아니에요.
•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 추구: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해요. 12시간 이상 근무하는 날이 과반인 회사에 함께 몰입할 수 있어야 해요.
[기타]
• 역삼역 7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사무실에서 근무해요.
• 모든 지원자는 두어스가 일하는 방식에 진심으로 동의하고 완전하게 동화될 수 있어야 해요.
•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을 추구해요. 주 5일 동안 대부분의 날을 중/석식, 휴게시간 등 제외하고 2시간 이상 더 일해요
• 정규직 근로 계약은 고정OT제(포괄임금제) 형태이며, 입사 후 첫 3개월은 업무 수행 능력 등을 확인하는 채용평가기간에 해당해요.
• 입사 후에는 사전 동의 없는 겸업이나 경업을 하지 않고, 경영상 정보의 대외비를 준수한다는 입사자 서약서에 서명하게 돼요.
각 고객들의 불편을 단순히 ‘해결’하는 것을 넘어, 그 원인을 파악하고 구조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 경험을 더 나은 방향으로 설계하고 리드할 수 있는 파트너 Customer Experience (CX) 매니저를 채용합니다.
[담당 업무]
• 파트너(브랜드 / 크리에이터) 및 구매 고객 등의 다양한 문의 대응 (채널톡, 센드버드)
• CS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 반복해서 인입되는 문의나 이슈를 분석하여 채널톡 정책 수립 및 효율화
• 서비스 운영 및 사업 지원 오퍼레이션 업무
- 입점 브랜드 계약서 오퍼레이션, 정산 데이터 수집 등
• 주도적이고 적극적으로 이슈를 탐색하며, 개선하기 위한 전략 수립을 즐기시는 분
• 사업/제품팀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주도적으로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의견을 낼 수 있는 분
• 높은 완성도와 꼼꼼함에 대한 높은 기준이 있고, 이를 위해 높은 업무 강도도 마다치 않는 하 드워커이신 분, 성장과 성취가 무엇보다 중요하신 분
• 회사가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분야 막론하고 다 할 의지와 역량이 있으신 분
• 2023년 11월 - 창업 (원지현 대표 - 왓챠 공동창업 前 COO, 김유준 CTO - 에이블리 前 CTO/CPO)
• 2023년 12월 - Seed 투자 유치 (베이스인베스트먼트, 패스트벤처스 등)
• 2024년 3월 - 브랜드 고객사 20여 곳 계약, 제품 개발 완료
• 2024년 4월 - 서비스 런칭
• 2024년 5월 - 수천만 원 매출 달성하는 복수의 크리에이터 발생시키며 PMF 확인, Pre-A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 2024년 6월 - MAU 21만 명, 브랜드 고객사 60여 곳 계약
• 2024년 9월 - MAU 30만명, 브랜드 고객사 100여곳 계약, 일일 1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4년 12월 - MAU 70만명, 일일 2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5년 2월 - Series A 100억 투자 유치 (기존 기관 VC 3곳 베이스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패스트벤처스 모두 후속투자, 뮤렉스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신규 투자)
[ZVZO가 뭐길래]
• 정보좀요(ㅈㅂㅈㅇ)에서 따온 이름으로 ‘지비지오’라고 읽습니다. ‘제트브이제트오’ 아닙니다.
• 지비지오는 브랜드사나 유통사가 직접 크리에이터 또는 인플루언서 담당 매니저와 소통하며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진행해 매출로 연결되도록 하는 마케팅 플랫폼이에요.
• 크리에이터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틱톡, X(트위터), 스레드 등 본인의 SNS 채널에서 자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팔로워(구독자)에게 소개하고 판매가 되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아요.
• 지비지오를 통해 매월 수천개의 콘텐츠가 발생 중인데 상위 크리에이터는 매월 포스팅 하나로 수천만원대의 수익을 올리고 있고, 10억 이상의 매출을 발생한 크리에이터 사례도 늘어나고 있어요.
• 크리에이터의 채널이 곧 플랫폼이고 고객 접점이기 때문에, 지비지오에게는 크리에이터를 늘리는 것이 곧 고객 확보예요. 그래서 해외 확장도 용이해요. 일부 브랜드 고객사들은 ZVZO 측에 먼저 북미, 일본, 대만, 중국 등 시장에 현지 크리에이터와 함께 해외 확장을 요청하고 있어요.
• 국가 뿐 아니라 카테고리도 마찬가지예요. 패션으로 시작했지만 뷰티, 식품, 라이프 스타일, 리빙, 키즈, 펫, 인테리어, 가전 등으로 확대하고 있어요.
[두어스 특: 순진하지 않음]
• 순진하게 사업하지 않음: 1) 타오르는 욕망 위에서, 2) 돈이 흐르는 시장 안에서, 3) 거대한 확장성이 있는 사업으로 창업했고, 셋 중 어떤 하나라도 충족하지 않았다면 시작하지 않았을 거예요.
•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함: 임팩트를 만들지 못하면 좋은 문화, 좋은 인재상, 아무것도 소용 없어요. 적당히 빠른 속도로 꽤 괜찮은 성과 내며 나쁘지 않은 커리어 만들 정도 생각이라면 우리가 좋은 타겟이 아니에요.
•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 추구: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해요. 12시간 이상 근무하는 날이 과반인 회사에 함께 몰입할 수 있어야 해요.
[기타]
• 역삼역 7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사무실에서 근무해요.
• 모든 지원자는 두어스가 일하는 방식에 진심으로 동의하고 완전하게 동화될 수 있어야 해요.
•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을 추구해요. 주 5일 동안 대부분의 날을 중/석식, 휴게시간 등 제외하고 2시간 이상 더 일해요
• 정규직 근로 계약은 고정OT제(포괄임금제) 형태이며, 입사 후 첫 3개월은 업무 수행 능력 등을 확인하는 채용평가기간에 해당해요.
• 입사 후에는 사전 동의 없는 겸업이나 경업을 하지 않고, 경영상 정보의 대외비를 준수한다는 입사자 서약서에 서명하게 돼요.
주요업무
ZVZO는 브랜드, 크리에이터, 구매 고객을 연결하는 크리에이터 어필리에이트 플랫폼입니다.각 고객들의 불편을 단순히 ‘해결’하는 것을 넘어, 그 원인을 파악하고 구조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 경험을 더 나은 방향으로 설계하고 리드할 수 있는 파트너 Customer Experience (CX) 매니저를 채용합니다.
[담당 업무]
• 파트너(브랜드 / 크리에이터) 및 구매 고객 등의 다양한 문의 대응 (채널톡, 센드버드)
• CS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 반복해서 인입되는 문의나 이슈를 분석하여 채널톡 정책 수립 및 효율화
• 서비스 운영 및 사업 지원 오퍼레이션 업무
- 입점 브랜드 계약서 오퍼레이션, 정산 데이터 수집 등
자격요건
• 고객 중심적인 마인드와 함께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지고 계신 분• 주도적이고 적극적으로 이슈를 탐색하며, 개선하기 위한 전략 수립을 즐기시는 분
• 사업/제품팀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주도적으로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의견을 낼 수 있는 분
• 높은 완성도와 꼼꼼함에 대한 높은 기준이 있고, 이를 위해 높은 업무 강도도 마다치 않는 하 드워커이신 분, 성장과 성취가 무엇보다 중요하신 분
• 회사가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분야 막론하고 다 할 의지와 역량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