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태오앤더는 24년 4월을 시작으로 K뷰티의 한국적인 감성을 담아 작품을 만들듯 브랜딩 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11년 경력의 BM과 18년 경력의 뷰티디렉터가 만나 섬세하게 아름다운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콘텐츠 브랜딩 마케터는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컨셉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맡고 있으며, 광고 콘텐츠 컨셉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인지 및 전환 목적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제작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합니다. 태오앤더와 함께 창의적인 마케팅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 광고 콘텐츠 컨셉을 기획하고 제작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역할
• 인지 및 전환 목적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제작
• SNS 채널 모니터링 및 인사이트 발굴
• 인플루언서 시딩 및 협업 캠페인 관리 서포트
• 브랜드 스토리텔링 및 콘텐츠 기획 능력
•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경험
• 트렌드에 민감하고 적극적이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콘텐츠 브랜딩 마케터는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컨셉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맡고 있으며, 광고 콘텐츠 컨셉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인지 및 전환 목적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제작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합니다. 태오앤더와 함께 창의적인 마케팅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주요업무
•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컨셉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전략 수립• 광고 콘텐츠 컨셉을 기획하고 제작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역할
• 인지 및 전환 목적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제작
• SNS 채널 모니터링 및 인사이트 발굴
• 인플루언서 시딩 및 협업 캠페인 관리 서포트
자격요건
• 마케팅 또는 관련 분야에서의 경력 2년 이상• 브랜드 스토리텔링 및 콘텐츠 기획 능력
•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경험
• 트렌드에 민감하고 적극적이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