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끊임없이 성장하는 조직!]
세탁특공대 고객행복센터(CH, Customer Happiness)팀은 일반적인 CS조직이 아니에요.
CS의 역할을 넘어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고, 비즈니스 성장에도 기여하는 주도적인 CS 전문가들이 모인 팀이랍니다.
우리는 오늘도 고객과의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가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전하고 있어요.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조직 문화]
구성원 모두가 수평적인 관계 속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켜요.
모든 구성원이 권한과 책임을 갖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할 수 있으며, 팀 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해요.
또한, 분기별 팀 빌딩과 전사 행사를 통해 더욱 끈끈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탄탄한 교육과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
CS 스페셜리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업무 프로세스를 제공해요.
• 스터디 진행으로 전문 지식 쌓기
• 동료 상담 청취 & 피드백을 통한 실력 향상
• 롤플레잉 트레이닝으로 실전 감각 익히기
이런 교육들을 통해 전문 상담 역량을 꾸준히 키우며, 더욱 탄탄한 CS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어요!
[모든 CS 포지션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
Chat, Call, 세탁물 심의·보상, CCTV 검토까지!
CS 업무를 단순히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 있게 익히고 마스터하는 올라운더로 성장할 수 있어요.
세탁특공대 CS Specialist는 ‘의생활의 혁신’이라는 세탁특공대의 비전 실현을 앞당길 수 있도록 고객과 최접점에서 함께하는 크루입니다. 고객행복센터 CH(Customer Happiness) 조직에서 ‘신속하고 거리감 없는 대화를 통해 남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라는 미션을 갖고 고객이 우리의 찐 팬이 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향상에 기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일을 해요.]
• Call / Chat / CCTV 채널을 활용하여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해요.
•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액션플랜을 통해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요.
• 신속하고 거리감 없는 대화를 통해 고객을 팬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개선해요.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 정신이 남다르신 분
• 근본적인 문제 원인을 파악하고 끈질기고 열정적으로 해결하실 수 있는 분
•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즐기실 수 있는 분
세탁특공대 고객행복센터(CH, Customer Happiness)팀은 일반적인 CS조직이 아니에요.
CS의 역할을 넘어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고, 비즈니스 성장에도 기여하는 주도적인 CS 전문가들이 모인 팀이랍니다.
우리는 오늘도 고객과의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가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전하고 있어요.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조직 문화]
구성원 모두가 수평적인 관계 속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켜요.
모든 구성원이 권한과 책임을 갖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할 수 있으며, 팀 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해요.
또한, 분기별 팀 빌딩과 전사 행사를 통해 더욱 끈끈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탄탄한 교육과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
CS 스페셜리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업무 프로세스를 제공해요.
• 스터디 진행으로 전문 지식 쌓기
• 동료 상담 청취 & 피드백을 통한 실력 향상
• 롤플레잉 트레이닝으로 실전 감각 익히기
이런 교육들을 통해 전문 상담 역량을 꾸준히 키우며, 더욱 탄탄한 CS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어요!
[모든 CS 포지션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
Chat, Call, 세탁물 심의·보상, CCTV 검토까지!
CS 업무를 단순히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 있게 익히고 마스터하는 올라운더로 성장할 수 있어요.
주요업무
[세탁특공대 해피니언을 소개합니다.] 세탁특공대 CS Specialist는 ‘의생활의 혁신’이라는 세탁특공대의 비전 실현을 앞당길 수 있도록 고객과 최접점에서 함께하는 크루입니다. 고객행복센터 CH(Customer Happiness) 조직에서 ‘신속하고 거리감 없는 대화를 통해 남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라는 미션을 갖고 고객이 우리의 찐 팬이 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향상에 기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일을 해요.]
• Call / Chat / CCTV 채널을 활용하여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해요.
•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액션플랜을 통해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요.
• 신속하고 거리감 없는 대화를 통해 고객을 팬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개선해요.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 정신이 남다르신 분
• 근본적인 문제 원인을 파악하고 끈질기고 열정적으로 해결하실 수 있는 분
•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즐기실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