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우리는 침대 브랜드 ‘슬립퍼’와 ‘누어’를 운영하는, 사람들의 ‘잘 자는 삶’을 진심으로 고민하는 팀입니다.
그저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닌, 일상의 깊은 쉼을 전하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매년 2배씩 성장하며, 그 진심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닿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브랜드의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팀의 성장을 이끌어줄
따뜻한 감각과 단단한 실행력을 지닌 리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슬립퍼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 또는 자사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sleeper.co.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sleeper_official
• 슬립퍼/누어 브랜드의 브랜드 전략 및 포지셔닝 방향 수립
• 연간/분기 단위 브랜드 마케팅 마스터 플랜 수립 및 실행 총괄
• 브랜드 메시지, 커뮤니케이션 전략 정립 및 브랜드 톤 관리
• 경쟁사 및 시장/소비자 트렌드 분석을 통한 전략 방향성 제시
브랜드 캠페인 및 콘텐츠 기획 리딩
• 브랜드 캠페인 전반의 전략 수립 및 실행 총괄
• 콘텐츠 마케팅 방향성 설계 및 Owned Media 콘텐츠 총괄
• 브랜드 퍼널별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성과 중심 마케팅 기획
• SNS, 유튜브 등 채널 연계 디지털 캠페인 설계 및 운영
비주얼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팅
• 브랜드 비주얼 전략, 톤앤매너(Tone & Manner), CI/BI 관리
• 영상, 이미지, 오프라인 요소 등 브랜드 감도 일관성 총괄
• 퍼포먼스 연계형 콘텐츠 및 타깃별 메시지 최적화 기획
제품/공간 기반 브랜드 연출
• 제품 촬영 및 콘텐츠 방향성 총괄
• VMD/오프라인 브랜드 공간 기획 및 브랜딩 적용
• 오프라인 경험 기반의 브랜드 감성 전달 전략 수립
조직 및 팀 리드
• 조직 목표 수립 및 실행 관리
• 구성원의 업무 조율 및 피플 리딩
• 외부 제작사, 광고대행사 등 협력사 관리 및 성과 리딩
• 타 부서(제품기획, 영업 등)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체계 구축
※ 포트폴리오 필수
웹 링크 제출 시 접근 권한 확인 필수 ( PDF 파일 형태 제출 권장 )
• 브랜드 성장 및 캠페인 성과 입증 가능자 (정량/정성 지표 포함)
• 연간/분기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경험자
• 브랜드 메시지, 콘텐츠, 캠페인 전략을 통합적으로 운영한 경험
• 조직 리딩 및 유관 부서 협업 경험
그저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닌, 일상의 깊은 쉼을 전하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매년 2배씩 성장하며, 그 진심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닿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브랜드의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팀의 성장을 이끌어줄
따뜻한 감각과 단단한 실행력을 지닌 리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슬립퍼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 또는 자사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sleeper.co.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sleeper_official
주요업무
브랜드 마케팅 전략 총괄• 슬립퍼/누어 브랜드의 브랜드 전략 및 포지셔닝 방향 수립
• 연간/분기 단위 브랜드 마케팅 마스터 플랜 수립 및 실행 총괄
• 브랜드 메시지, 커뮤니케이션 전략 정립 및 브랜드 톤 관리
• 경쟁사 및 시장/소비자 트렌드 분석을 통한 전략 방향성 제시
브랜드 캠페인 및 콘텐츠 기획 리딩
• 브랜드 캠페인 전반의 전략 수립 및 실행 총괄
• 콘텐츠 마케팅 방향성 설계 및 Owned Media 콘텐츠 총괄
• 브랜드 퍼널별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성과 중심 마케팅 기획
• SNS, 유튜브 등 채널 연계 디지털 캠페인 설계 및 운영
비주얼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팅
• 브랜드 비주얼 전략, 톤앤매너(Tone & Manner), CI/BI 관리
• 영상, 이미지, 오프라인 요소 등 브랜드 감도 일관성 총괄
• 퍼포먼스 연계형 콘텐츠 및 타깃별 메시지 최적화 기획
제품/공간 기반 브랜드 연출
• 제품 촬영 및 콘텐츠 방향성 총괄
• VMD/오프라인 브랜드 공간 기획 및 브랜딩 적용
• 오프라인 경험 기반의 브랜드 감성 전달 전략 수립
조직 및 팀 리드
• 조직 목표 수립 및 실행 관리
• 구성원의 업무 조율 및 피플 리딩
• 외부 제작사, 광고대행사 등 협력사 관리 및 성과 리딩
• 타 부서(제품기획, 영업 등)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체계 구축
※ 포트폴리오 필수
웹 링크 제출 시 접근 권한 확인 필수 ( PDF 파일 형태 제출 권장 )
자격요건
• 브랜드 및 콘텐츠 마케팅 경력 10년 이상• 브랜드 성장 및 캠페인 성과 입증 가능자 (정량/정성 지표 포함)
• 연간/분기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경험자
• 브랜드 메시지, 콘텐츠, 캠페인 전략을 통합적으로 운영한 경험
• 조직 리딩 및 유관 부서 협업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