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23시 59분, 소비자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D2C Company 이삼오구입니다.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여 고객의 삶을 개선한다’는 미션처럼 이삼오구는 다양한 브랜드의 특색 있는 제품들과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No.1 D2C Company라는 비전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어제보다 더 나은 업무 방식과 문화는 무엇일지 고민하고, 실제로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정할 수 있는 인재를 영입하고자 합니다.
1. 시장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다양한 마케팅 채널(틱톡, 메타, 유튜브)의 콘텐츠 기획, 인플루언서 발굴 및 섭외, 데이터 기반의 정량적·정성적 성과 분석
• 현지 시장 및 경쟁사 콘텐츠 분석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의 현지화된 USP 발굴 및 방향성 설정
• 동남아 현지 대행사 및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구축, 관리 및 파트너십 운영
• 현지 커뮤니케이션 담당 프리랜서 관리 및 업무 배분, 리딩
• 인플루언서 협업 라이브 방송 및 커머스 기획 및 리딩
2. 퍼포먼스 마케팅 관리
• 연간/월간 세일즈 및 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운영
• paid ads (메타, 틱톡, 구글 등)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집행
• 프로모션 및 CRM(email, sms 등) 캠페인 계획 수립 및 실행
• 광고 성과 데이터 기반 랜딩 페이지 및 전환율(CVR) 최적화
• 인플루언서 컨텐츠 활용한 파트너십 및 spark ads 등의 paid ads 캠페인 전략 운영
3. 데이터 분석 및 고객 경험 관리
• 매출, 전환율, 고객 재구매율 등 주요 KPI 모니터링 및 성과 분석
• 고객 행동 데이터(heatmap, A/B 테스트)를 기반으로 개선 방안 도출
• 제품별 성과 분석을 통해 전략적 프로모션 및 마케팅 캠페인 기획
• 고객 피드백 관리 및 CRM 전략 수립 및 실행
1. 동남아시아 커머스 시장 관련 업무 경험이 2년 이상이신 분
2. 동남아 국가 언어 중 1개 이상을 Business Level로 사용하실 수 있으신 분(영어 필수)
3. 동남아시아 국가(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나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성과를 낸 경험이 있으신 분
4. 동남아시아 국가별 시장 특성과 소비자 성향을 잘 이해하고, 현지화된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실행 능력을 갖추신 분
5. 뷰티/스킨케어 콘텐츠 기획 및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6.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즉각 반영하여 액션을 실행할 수 있는 분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여 고객의 삶을 개선한다’는 미션처럼 이삼오구는 다양한 브랜드의 특색 있는 제품들과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No.1 D2C Company라는 비전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어제보다 더 나은 업무 방식과 문화는 무엇일지 고민하고, 실제로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정할 수 있는 인재를 영입하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해외사업1팀 동남아 바이럴 및 브랜드 파트는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1. 시장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다양한 마케팅 채널(틱톡, 메타, 유튜브)의 콘텐츠 기획, 인플루언서 발굴 및 섭외, 데이터 기반의 정량적·정성적 성과 분석
• 현지 시장 및 경쟁사 콘텐츠 분석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의 현지화된 USP 발굴 및 방향성 설정
• 동남아 현지 대행사 및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구축, 관리 및 파트너십 운영
• 현지 커뮤니케이션 담당 프리랜서 관리 및 업무 배분, 리딩
• 인플루언서 협업 라이브 방송 및 커머스 기획 및 리딩
2. 퍼포먼스 마케팅 관리
• 연간/월간 세일즈 및 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운영
• paid ads (메타, 틱톡, 구글 등)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집행
• 프로모션 및 CRM(email, sms 등) 캠페인 계획 수립 및 실행
• 광고 성과 데이터 기반 랜딩 페이지 및 전환율(CVR) 최적화
• 인플루언서 컨텐츠 활용한 파트너십 및 spark ads 등의 paid ads 캠페인 전략 운영
3. 데이터 분석 및 고객 경험 관리
• 매출, 전환율, 고객 재구매율 등 주요 KPI 모니터링 및 성과 분석
• 고객 행동 데이터(heatmap, A/B 테스트)를 기반으로 개선 방안 도출
• 제품별 성과 분석을 통해 전략적 프로모션 및 마케팅 캠페인 기획
• 고객 피드백 관리 및 CRM 전략 수립 및 실행
자격요건
[필요한 역량은 다음과 같아요]1. 동남아시아 커머스 시장 관련 업무 경험이 2년 이상이신 분
2. 동남아 국가 언어 중 1개 이상을 Business Level로 사용하실 수 있으신 분(영어 필수)
3. 동남아시아 국가(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나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성과를 낸 경험이 있으신 분
4. 동남아시아 국가별 시장 특성과 소비자 성향을 잘 이해하고, 현지화된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실행 능력을 갖추신 분
5. 뷰티/스킨케어 콘텐츠 기획 및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6.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즉각 반영하여 액션을 실행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