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코자는 패션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을 시작으로 썬번프로젝트(SUNBURNPROJECT) 와 디지털 매거진을 운영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미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중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 현지 법인 설립을 하여 온/오프라인 사업을 모두 지속적으로 확장 중입니다.
특히, 2014년 설립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연 평균 매출액 200%의 고속 성장을 이뤄내어 2026년에는 목표 거래액 1,500억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발견하고 표현하는 것을 지지하며, 끊임없는 새로운 스타일과 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코자인(Kozha-人)을 모시고자 합니다.
[주요 기사]
코자, 2026년 매출목표 1500억원…업계 견인할 '초대형 우량주'로 발돋움
(https://buly.kr/58Sb5wB)
[브랜드 소개]
STAND OIL
STAND FOR YOUR DAILY LIFE FULL OF INSPIRATION
스탠드오일은 일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고,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클래식한 형태에 기반한 타임리스, 미니멀 디자인을 추구하며 시즌마다 트렌드를 접목하여 스탠드오일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대만 등 동아시아 국가와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K-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고속 성장 중이고 북미와 유럽까지 시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쇼피, 틱톡샵 등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의 세일즈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 SNS 채널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현지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 KOL 시딩, 퍼포먼스 마케팅 등 디지털 중심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며, 현지 트렌드에 기반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시장 조사와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 및 세일즈 플래닝을 수립합니다.
• 팀원과 실무 전반을 매니징합니다. (Report Line : 인도네시아팀 팀장)
• 비즈니스 레벨 이상의 인도네시아어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동남아 시장(인도네시아 등) 타겟의 SNS 및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SNS 광고, 마케팅 운영 및 성과 분석 경험이 있는 분
코자는 패션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을 시작으로 썬번프로젝트(SUNBURNPROJECT) 와 디지털 매거진을 운영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미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중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 현지 법인 설립을 하여 온/오프라인 사업을 모두 지속적으로 확장 중입니다.
특히, 2014년 설립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연 평균 매출액 200%의 고속 성장을 이뤄내어 2026년에는 목표 거래액 1,500억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발견하고 표현하는 것을 지지하며, 끊임없는 새로운 스타일과 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코자인(Kozha-人)을 모시고자 합니다.
[주요 기사]
코자, 2026년 매출목표 1500억원…업계 견인할 '초대형 우량주'로 발돋움
(https://buly.kr/58Sb5wB)
[브랜드 소개]
STAND OIL
STAND FOR YOUR DAILY LIFE FULL OF INSPIRATION
스탠드오일은 일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고,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클래식한 형태에 기반한 타임리스, 미니멀 디자인을 추구하며 시즌마다 트렌드를 접목하여 스탠드오일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대만 등 동아시아 국가와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K-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고속 성장 중이고 북미와 유럽까지 시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인도네시아 시장을 타겟팅한 브랜드 캠페인과 마케팅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쇼피, 틱톡샵 등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의 세일즈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 SNS 채널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현지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 KOL 시딩, 퍼포먼스 마케팅 등 디지털 중심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며, 현지 트렌드에 기반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시장 조사와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 및 세일즈 플래닝을 수립합니다.
• 팀원과 실무 전반을 매니징합니다. (Report Line : 인도네시아팀 팀장)
자격요건
• 관련 경력 4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비즈니스 레벨 이상의 인도네시아어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동남아 시장(인도네시아 등) 타겟의 SNS 및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SNS 광고, 마케팅 운영 및 성과 분석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