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사이즈오브] 브랜드 마케터 채용|"앉는 삶"을 철학과 콘텐츠로 설계할 전략가를 찾습니다.
SIZEOF는 단순한 가구 브랜드가 아닙니다.
우리는 고객의 통증, 불편, 좌식환경 문제를 ‘고관여 체험’과 ‘헬스케어 분석’을 통해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지금 우리는, 상담형 리빙 브랜드의 업태를 다시 정의하는 중입니다.
단순한 퍼포먼스 마케팅이 아니라,
기획 - 콘텐츠 - 유입 - 상담 - 경험 - 전환 - 관계 - 리텐션
이 전 과정을 고객 중심으로 설계하고 실행할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이 역할은 대표와 브랜드 디렉터가 기획하고 있으며 새롭게 채용되는 마케터는
내부 인원과 협업하며 함께 설계하고 실행하게 됩니다.
• 2024년 매출 70억 2025년 목표 100억
• 브랜드 스토어 평점 4.8점 (25,000+ 리뷰), 광진 자체 체험관 운영, 백화점 5개 이상 팝엄&입점 운영 중
•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자사몰 리뉴얼 / 유통 확장
이 성장의 다음 챕터를 함께 키워나갈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 마케팅 퍼널 기획 및 실행 – 유입-전환-관계-리텐션 전 흐름 설계 및 관리
• SNS 및 콘텐츠 운영 –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채널 운영 및 캠페인 콘텐츠 기획
• 광고 및 성과 마케팅 – Meta/Google 등 매체 전략 수립 및 광고 소재 기획, 운영
• CRM 시스템 운영 – 카카오/문자 등 기반의 고객 리텐션 및 커뮤니케이션 설계
• 마케팅 실무 경력 3년 이상
• 기획 업무 필수 경험
• 콘텐츠, 광고, CRM, 그로스 중 2개 이상 실무 경험자
• 퍼널 흐름 및 성과 개선에 대한 구조적 사고 가능자
• 다양한 팀과의 협업 및 실행 중심의 업무 스타일
SIZEOF는 단순한 가구 브랜드가 아닙니다.
우리는 고객의 통증, 불편, 좌식환경 문제를 ‘고관여 체험’과 ‘헬스케어 분석’을 통해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지금 우리는, 상담형 리빙 브랜드의 업태를 다시 정의하는 중입니다.
단순한 퍼포먼스 마케팅이 아니라,
기획 - 콘텐츠 - 유입 - 상담 - 경험 - 전환 - 관계 - 리텐션
이 전 과정을 고객 중심으로 설계하고 실행할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이 역할은 대표와 브랜드 디렉터가 기획하고 있으며 새롭게 채용되는 마케터는
내부 인원과 협업하며 함께 설계하고 실행하게 됩니다.
• 2024년 매출 70억 2025년 목표 100억
• 브랜드 스토어 평점 4.8점 (25,000+ 리뷰), 광진 자체 체험관 운영, 백화점 5개 이상 팝엄&입점 운영 중
•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자사몰 리뉴얼 / 유통 확장
이 성장의 다음 챕터를 함께 키워나갈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주요업무
• 메인 -> 브랜드, 제품, 서비스의 메시지 기획 제작 - 상세페이지, 광고메시지, 프로젝트등• 마케팅 퍼널 기획 및 실행 – 유입-전환-관계-리텐션 전 흐름 설계 및 관리
• SNS 및 콘텐츠 운영 –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채널 운영 및 캠페인 콘텐츠 기획
• 광고 및 성과 마케팅 – Meta/Google 등 매체 전략 수립 및 광고 소재 기획, 운영
• CRM 시스템 운영 – 카카오/문자 등 기반의 고객 리텐션 및 커뮤니케이션 설계
자격요건
• 의자나 데스크셋업에서 불편함, 통증을 느끼며 개선을 생각해 본 경험• 마케팅 실무 경력 3년 이상
• 기획 업무 필수 경험
• 콘텐츠, 광고, CRM, 그로스 중 2개 이상 실무 경험자
• 퍼널 흐름 및 성과 개선에 대한 구조적 사고 가능자
• 다양한 팀과의 협업 및 실행 중심의 업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