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어썸기타는 음악 콘텐츠로 일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14년간 팬덤과 시스템을 구축해온 브랜드로,
2024년 한 해에만 8개 지점을 오픈하며 J커브 성장 중입니다.
우리는 ‘음악을 배우는 곳’을 넘어,
음악으로 문화를 만들고 경험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정제하고, 전파하고, 팬덤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하고, 돌이켜보며 더 나은 방법을 찾아냅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단순한 마케팅이 아닙니다.
어썸이 세운 마케팅 전략의 핵심 지표를 끌어올리고,
이윤을 만들어내고,
회사의 성장을 이끌며,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의 성장을 함께합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건 **사람을 이해하고, 설득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능력이라고 믿습니다.
브랜딩, 콘텐츠, 퍼포먼스 마케팅 중 어느 한 영역에 깊은 전문성을 가지셨다면 분명 큰 힘이 됩니다.
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고객을 상상할 수 있는 사람,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더 나은 답을 찾아가는 사람입니다.
아직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았고, 회사 규모도 크지 않습니다.
탄탄한 복지를 기대한다면, 지금은 아닐 수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일하는 진짜 리워드는
무언가를 함께 만들어가는 몰입의 경험
그리고 성장하는 브랜드와 함께 나도 성장하는 과정입니다.
14년간 팬덤과 시스템을 구축해온 브랜드로,
2024년 한 해에만 8개 지점을 오픈하며 J커브 성장 중입니다.
우리는 ‘음악을 배우는 곳’을 넘어,
음악으로 문화를 만들고 경험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주요업무
어썸기타의 콘텐츠 마케터는 단순히 ‘제작자’가 아닙니다.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정제하고, 전파하고, 팬덤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하고, 돌이켜보며 더 나은 방법을 찾아냅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단순한 마케팅이 아닙니다.
어썸이 세운 마케팅 전략의 핵심 지표를 끌어올리고,
이윤을 만들어내고,
회사의 성장을 이끌며,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의 성장을 함께합니다.
자격요건
우리는 콘텐츠 마케팅에 능한 사람을 찾고 있지만,그보다 더 중요한 건 **사람을 이해하고, 설득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능력이라고 믿습니다.
브랜딩, 콘텐츠, 퍼포먼스 마케팅 중 어느 한 영역에 깊은 전문성을 가지셨다면 분명 큰 힘이 됩니다.
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고객을 상상할 수 있는 사람,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더 나은 답을 찾아가는 사람입니다.
아직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았고, 회사 규모도 크지 않습니다.
탄탄한 복지를 기대한다면, 지금은 아닐 수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일하는 진짜 리워드는
무언가를 함께 만들어가는 몰입의 경험
그리고 성장하는 브랜드와 함께 나도 성장하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