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어썸스쿨은 "사람을 세우다"라는 사명 아래, 청소년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며 세상에 긍정적인 가치를 남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태어날 때부터 가진 잠재력을 발견하고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일을 합니다.
경험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 프로젝트 기반 학습 그리고 디지털과 AI를 바탕으로 구글, 카카오, 아산나눔재단, 하이브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협력하며, 두 가지 부서(RM(Relationship Management), PM(Product Management))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교육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히어로스쿨' 이라는 자체 교육인공지능, 디지털리터러시 등 학생들이 사회변화를 이해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교육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 분야 사업을 희망하는 고객들과 협력하여, 교육의 가치를 실현하는 에이전시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아이들은 영웅으로 태어난다."는 신념으로, 어썸스쿨의 여정에 함께할 *썸머를 찾습니다! (*썸머는 어썸스쿨 멤버의 애칭이에요.)
▷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
'RM(Relationship Management)부서는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고객이 어썸스쿨을 신뢰하고,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을 설계하고, 불만족 사항을 해소하여 고객 만족을 달성합니다.
※서류절차는 '사전 설문 응답'이 접수되어야 서류 안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고 내용에서 '채용전형' 항목에서 바로 설문을 응답해 주세요.
1. 채널관리 : 시장을 분석하고, 잠재 고객을 발굴하여 계약을 성사시킵니다.
2. 수혜대상관리 : 공교육 및 기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교육 대상을 모집합니다. 그리고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여 만족도를 관리합니다.
3. 현장 관리 : 고객 응대를 통해 고객 경험 데이터를 수집 및 개선하고, 코치와 함께 교육을 운영하여 관리합니다.
4. 성과 보고 : 교육 성과를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배포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합니다.
이 과정에서 매니저는 애널리스트가 수행할 과업을 상황에 맞게 배정하고, 관리합니다.
애널리스트는 매니저의 매니징을 통해 부여받은 업무를 책임감있게 수행합니다.
1. 피드백이나, 변화를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빠르게 배우려는 의지가 있는 분
2. 조직의 목표와 방향성에 맞춰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팀의 전략을 지원할 수 있는 분
3. 고객의 만족이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믿음으로,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를 업무에 반영하려는 태도를 가진 분
모든 아이들이 태어날 때부터 가진 잠재력을 발견하고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일을 합니다.
경험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 프로젝트 기반 학습 그리고 디지털과 AI를 바탕으로 구글, 카카오, 아산나눔재단, 하이브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협력하며, 두 가지 부서(RM(Relationship Management), PM(Product Management))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교육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히어로스쿨' 이라는 자체 교육인공지능, 디지털리터러시 등 학생들이 사회변화를 이해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교육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 분야 사업을 희망하는 고객들과 협력하여, 교육의 가치를 실현하는 에이전시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아이들은 영웅으로 태어난다."는 신념으로, 어썸스쿨의 여정에 함께할 *썸머를 찾습니다! (*썸머는 어썸스쿨 멤버의 애칭이에요.)
▷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
'RM(Relationship Management)부서는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고객이 어썸스쿨을 신뢰하고,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을 설계하고, 불만족 사항을 해소하여 고객 만족을 달성합니다.
주요업무
▷맡게 될 업무는 다음과 같아요.※서류절차는 '사전 설문 응답'이 접수되어야 서류 안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고 내용에서 '채용전형' 항목에서 바로 설문을 응답해 주세요.
1. 채널관리 : 시장을 분석하고, 잠재 고객을 발굴하여 계약을 성사시킵니다.
2. 수혜대상관리 : 공교육 및 기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교육 대상을 모집합니다. 그리고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여 만족도를 관리합니다.
3. 현장 관리 : 고객 응대를 통해 고객 경험 데이터를 수집 및 개선하고, 코치와 함께 교육을 운영하여 관리합니다.
4. 성과 보고 : 교육 성과를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배포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합니다.
이 과정에서 매니저는 애널리스트가 수행할 과업을 상황에 맞게 배정하고, 관리합니다.
애널리스트는 매니저의 매니징을 통해 부여받은 업무를 책임감있게 수행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1. 피드백이나, 변화를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빠르게 배우려는 의지가 있는 분
2. 조직의 목표와 방향성에 맞춰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팀의 전략을 지원할 수 있는 분
3. 고객의 만족이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믿음으로,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를 업무에 반영하려는 태도를 가진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