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주)엠아이티마스는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HelpDesk운영,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Total Outsourcing Service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2024년 매출액은 265억, 직원수는 300명이며, 현재 Kyndryl Korea 및 한국IBM(주)의 정식 Global Core Business Partner로서
(주)아모레퍼시픽 및 계열사의 CSC/DSS Total Outsourcing 서비스, 한국IBM SMART CENTER운영, NIKE, 아모스, 에뛰드, 고려해운, NS홈쇼핑, 재규어랜드로버, 르노삼성, 교보정보통신, 써모피셔, 딜로이트 안진, PWC 삼일회계법인, 윈저글로벌, 루이비통 코리아, 요기요, 쿠팡 등 선진 Global 기업들의 IT유지보수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고객사 상주 IT HELPDESK 서비스직, 중/급 1명
■ 담당업무
• 사용자 요청/문의 대응
• IT장비 지급 및 회수 관리
• 전문대학 졸업 이상
• 경력 8년이상 중/고급
• Linux 및 Ubuntu 운영 가능자
• MAC O/S 트러블 슈팅 가능자
(주)아모레퍼시픽 및 계열사의 CSC/DSS Total Outsourcing 서비스, 한국IBM SMART CENTER운영, NIKE, 아모스, 에뛰드, 고려해운, NS홈쇼핑, 재규어랜드로버, 르노삼성, 교보정보통신, 써모피셔, 딜로이트 안진, PWC 삼일회계법인, 윈저글로벌, 루이비통 코리아, 요기요, 쿠팡 등 선진 Global 기업들의 IT유지보수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모집분야 및 채용인원• 고객사 상주 IT HELPDESK 서비스직, 중/급 1명
■ 담당업무
• 사용자 요청/문의 대응
• IT장비 지급 및 회수 관리
자격요건
■ 자격요건• 전문대학 졸업 이상
• 경력 8년이상 중/고급
• Linux 및 Ubuntu 운영 가능자
• MAC O/S 트러블 슈팅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