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앤디컴퍼니(헤이딜러)-CX 채팅상담 매니저 (오후)
피알앤디컴퍼니(헤이딜러)-CX 채팅상담 매니저 (오후)
1/2
피알앤디컴퍼니(헤이딜러)서울 서초구경력 1-2년

CX 채팅상담 매니저 (오후)

포지션 상세

아무도 바꾸지 못한 중고차 시장을 함께 혁신할 동료를 찾습니다.

헤이딜러는 누구나 기분 좋게 중고차 거래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듭니다.

오랜 관행이나 경직된 시장 문화에도,
우리는 적당히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누적 거래대수 100만대, 누적 거래액 10조원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국내 1위 중고차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는 내차팔기를 넘어,
중고차를 살 때도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하고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헤이딜러와 함께 새로운 중고차 시장을 이끌어가실 동료분을 기다립니다.

<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소개 >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채팅상담, 클레임 해결,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 제안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관리팀(딜러 커뮤니케이션 담당)과 협업하여 고객 클레임을 해결합니다.
• IT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직무 소개 >
• CX 채팅상담 매니저는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에서 '채팅상담 업무'를 전문적으로 담당합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작은 문의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을 제공합니다.
• 이를 통해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합니다.
•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헤이딜러 이용고객 문의 및 요청에 대한 채팅상담 대응을 담당합니다.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고객리뷰 답글 작성 등 고객과의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 문의기반의 서비스 개선안을 발의합니다.
• 후보자님의 역량을 고려해 self / zero 중 적합한 파트로 소속될 예정입니다.

자격요건

• 1년 이상 채팅상담 업무경험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이 필요합니다.
• 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견조율 및 협업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8층 헤이딜러 본사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