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AAC는 인류의 삶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는 비전을 가진 팀입니다.
최고의 헬스케어 및 뷰티솔루션으로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향상 시키자는 미션을 가지고
최근 3년 연평균 6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통해 조직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AAC는 엠레드클리닉, 온/오프 다이어트 서비스 외에 커머스 사업을 확대중에 있으며,
국내 시장을 넘어서 글로벌 헬스케어 및 뷰티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인력들이 합류하여 효율성을 기반으로 성과를 창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도전을 해 나가기 위해 프로페셔널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고객 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QA) 및 개선 활동
• 데이터 정리, 분석 및 리포트 작성 (EXCEL 기반 피벗테이블, 함수 활용)
• 정기/비정기 CS 만족도 조사 기획 실행 및 결과 분석을 통한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안 제안
• 고객 불만 사례 수집 및 분석을 통한 개선 방안 수립
• CS관련 주요 지표 관리 및 정기 보고서 작성 (일일/주간/월간)
• 데이터 분석 능력 우수자 (피벗테이블, VLOOKUP 등 주요 함수 사용 가능자)
• 고객서비스 VOC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 경험 필수
• 고객 서비스 품질에 대한 관심과 분석적 사고를 갖춘 분
최고의 헬스케어 및 뷰티솔루션으로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향상 시키자는 미션을 가지고
최근 3년 연평균 6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통해 조직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AAC는 엠레드클리닉, 온/오프 다이어트 서비스 외에 커머스 사업을 확대중에 있으며,
국내 시장을 넘어서 글로벌 헬스케어 및 뷰티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인력들이 합류하여 효율성을 기반으로 성과를 창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도전을 해 나가기 위해 프로페셔널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정책 기반 CS 매뉴얼(응대 스크립트 등) 및 브랜드 고객 서비스 정책 운영 및 개선• 고객 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QA) 및 개선 활동
• 데이터 정리, 분석 및 리포트 작성 (EXCEL 기반 피벗테이블, 함수 활용)
• 정기/비정기 CS 만족도 조사 기획 실행 및 결과 분석을 통한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안 제안
• 고객 불만 사례 수집 및 분석을 통한 개선 방안 수립
• CS관련 주요 지표 관리 및 정기 보고서 작성 (일일/주간/월간)
자격요건
• CS 또는 고객관리 업무 경력 최소 3년 이상 (병원(클리닉), 호텔,항공 등 Hospitality 관련 유관분야)• 데이터 분석 능력 우수자 (피벗테이블, VLOOKUP 등 주요 함수 사용 가능자)
• 고객서비스 VOC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 경험 필수
• 고객 서비스 품질에 대한 관심과 분석적 사고를 갖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