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코자는 패션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을 시작으로 썬번프로젝트(SUNBURNPROJECT) 와 디지털 매거진을 운영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미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중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 현지 법인 설립을 하여 온/오프라인 사업을 모두 지속적으로 확장 중입니다.
특히, 2014년 설립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연 평균 매출액 200%의 고속 성장을 이뤄내어 2026년에는 목표 거래액 1,500억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발견하고 표현하는 것을 지지하며, 끊임없는 새로운 스타일과 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코자인(Kozha-人)을 모시고자 합니다.
[주요 기사]
코자, 2026년 매출목표 1500억원…업계 견인할 '초대형 우량주'로 발돋움
(https://buly.kr/58Sb5wB)
[브랜드 소개]
STAND OIL
STAND FOR YOUR DAILY LIFE FULL OF INSPIRATION
스탠드오일은 일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고,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클래식한 형태에 기반한 타임리스, 미니멀 디자인을 추구하며 시즌마다 트렌드를 접목하여 스탠드오일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대만 등 동아시아 국가와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K-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고속 성장 중이고 북미와 유럽까지 시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발주 및 재고 자산의 적절성을 검증·평가하고, 효율적인 공급망 운영 방안을 제안합니다.
• 생산, 물류, 판매, 마케팅 등 Value Chain 전반을 아우르는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실행을 주도합니다.
• SCM 관련 프로젝트를 관리하며, 목표와 산출물을 설정하고 이를 기준으로 기획 및 실행 일정을 리드합니다.
• 정성적·정량적 분석을 통해 공급망 상의 문제와 기회를 정의하고 실행 가능한 개선안을 제시합니다.
• 문제를 구조화하고, 핵심 원인과 개선 방향을 도출할 수 있는 논리적 사고력을 가지신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원활하게 협업하고 조율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꼼꼼하고 정확하게 일을 완수하는 실행력을 갖추신 분
코자는 패션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을 시작으로 썬번프로젝트(SUNBURNPROJECT) 와 디지털 매거진을 운영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미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중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 현지 법인 설립을 하여 온/오프라인 사업을 모두 지속적으로 확장 중입니다.
특히, 2014년 설립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연 평균 매출액 200%의 고속 성장을 이뤄내어 2026년에는 목표 거래액 1,500억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발견하고 표현하는 것을 지지하며, 끊임없는 새로운 스타일과 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코자인(Kozha-人)을 모시고자 합니다.
[주요 기사]
코자, 2026년 매출목표 1500억원…업계 견인할 '초대형 우량주'로 발돋움
(https://buly.kr/58Sb5wB)
[브랜드 소개]
STAND OIL
STAND FOR YOUR DAILY LIFE FULL OF INSPIRATION
스탠드오일은 일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고,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클래식한 형태에 기반한 타임리스, 미니멀 디자인을 추구하며 시즌마다 트렌드를 접목하여 스탠드오일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대만 등 동아시아 국가와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K-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고속 성장 중이고 북미와 유럽까지 시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S&OP 운영을 위한 핵심 지표를 정의하고 관리하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발주 및 재고 자산의 적절성을 검증·평가하고, 효율적인 공급망 운영 방안을 제안합니다.
• 생산, 물류, 판매, 마케팅 등 Value Chain 전반을 아우르는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실행을 주도합니다.
• SCM 관련 프로젝트를 관리하며, 목표와 산출물을 설정하고 이를 기준으로 기획 및 실행 일정을 리드합니다.
• 정성적·정량적 분석을 통해 공급망 상의 문제와 기회를 정의하고 실행 가능한 개선안을 제시합니다.
자격요건
• 프로젝트 관리, 데이터 분석, 기획 경험 2~3년 이상 (산업/직무 무관) 또는 그에 준하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문제를 구조화하고, 핵심 원인과 개선 방향을 도출할 수 있는 논리적 사고력을 가지신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원활하게 협업하고 조율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꼼꼼하고 정확하게 일을 완수하는 실행력을 갖추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