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CS 고객상담 개발 및 운영 담당자
쿠팡-CS 고객상담 개발 및 운영 담당자
1/2
쿠팡서울 송파구경력 5년 이상

CS 고객상담 개발 및 운영 담당자

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쿠팡은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존재합니다. 고객들이 "쿠팡 없이 그동안 어떻게 살았을까?" 라고 말할 때, 비로소 우리의 미션을 실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쇼핑과 식사, 생활 전반을 편하게 만들겠다는 유일한 집념으로 쿠팡은 수억 달러 규모의 이커머스 산업 전반의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쿠팡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커머스 기업 중 하나로, 국내 커머스 업계에서의 독보적인 입지와, 고객 신뢰를 구축했습니다.

쿠팡은 스타트업 문화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대형 상장사라고 자부합니다. 이것이 창립 당시의 기민함을 유지하며, 신규 서비스를 끊임없이 출시하며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는 우리의 성장 동력입니다. 쿠팡의 모든 임직원에게는 기업가 정신을 갖추고 새로운 혁신과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주저 없이 일에 뛰어들어 성과를 이루고자 하는 과감성이, 바로 쿠팡이 일하는 방식의 본질입니다. 쿠팡에서는 여러분 자신, 동료, 팀 그리고 회사 전체가 매일 성장하는 모습을 목격할 것입니다.

쿠팡의 모든 직원은 커머스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쿠팡의 미션에 진심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전통적인 관념과 통념에 맞서며 실현 가능한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고가용성 (always-on) 과 최첨단의 앞선 기술 (high-tech), 초연결사회 (hyper-connected world) 에서의 놀라운 업무 경험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쿠팡에 합류하세요.



팀 소개

CS L&D(Learning & Development) 팀은 쿠팡없이 어떻게 살았을까?’의 비전을 실행하기 위한 고객 상담 품질 상향 표준화와 비즈니스 런칭을 위한 지식 컨텐츠를 개발하고, 상담사의 최적의 워크플로우를 제안 및 역량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 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쿠팡의 CS 상담 컨텐츠 개발 및 운영
AI 상담 시나리오 설계 및 관련 프로젝트 수행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상담 SOP Library 설계
상담 SOP 내의 고객향 커뮤니케이션 컨텐츠 톤앤매너 통일화 및 품질 관리

자격요건

전문대졸 학위를 가지고 계신 분
5년 이상 CS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
Chatbot 서비스 기획/운영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중심 마인드를 가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주어진 업무 보다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해 나가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570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