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1. 브랜드 소개
[타이거모닝 진저샷]
• 국내 1위의 진저샷 브랜드
• 주요제품 : 진저샷, 레몬샷
• 주요판매처 : 자사몰, 온라인(네이버, 카선, 마켓컬리), 올리브영, 홈쇼핑
• 주요입점처 :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신세계 면세점, 아난티호텔, 팝업스토어
[팔팔호랑이]
• 요양병원 한의사가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 주요제품 : 건강차, 보양식
• 주요판매처 : 자사몰, 온라인(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마켓컬리), 홈쇼핑
• 주요입점처 :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신세계 면세점, 아난티호텔
2. 어떤 회사인가요?
[빠르게 성장하는 트렌디한 식품 스타트업]
• 젊은 브랜드 : 2023.08 사업 개시
• 빠른 성장세 : 2024.12 월 매출 16억 ->25년 매출 150억 달성 전망
[자유롭고 수평적인 업무 환경]
• 임무 중심의 수평적인 소통 체계
• 20~40대 중심의 젊은 조직 문화
• 공유오피스 업무 환경
[내가 성장 할 수 있는 환경]
# 외주업무없음 : 100% 자사 브랜드 전담 마케팅
# 인하우스 마케팅 : 기획부터 제작 실행까지 직접 실행하는 마케팅 조직문화
# 다양한 경험 : 퍼포먼스 / 인플루언서 / 바이럴 /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고성과 기록 중
• 마케팅 전략 : 2
• 컨텐츠 마케터 : 2
• 퍼포먼스 마케터 : 2
• 인플루언서 마케터 : 2
• 바이럴 마케터 : 3
• 크리에이티브 : 1
• 디자이너 : 2
[상세업무]
1. 마케팅팀 리더
• 총괄PM : 10명이상의 팀을 리딩하며 브랜드 마케팅의 전반적 운영을 총괄합니다.
• 조직관리 : 임원진과 함께 효율적인 조직을 구성하고 조직문화를 만들어갑니다.
• 예산편성 : 월간, 프로젝트별 마케팅 예산을 편성하고 관리합니다.
2. 마케팅 총괄
• 전략수립 : 임원진과 함께 핵심 브랜드 전략 및 USP를 수립합니다.
• 마케팅기획 : 전략PM과 함께 월간 프로모션 등 핵심적인 마케팅활동을 기획/실행합니다.
• 세부전략 : 각 마케팅 파트의 팀원들과 함께 세부전략을 수립하고 관리합니다.
• 데이터 분석 : 그로스 팀과 함께 각 마케팅 분야의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합니다.
• 그로스 : 성과에 따라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보완하고 세부전략을 보완/수정합니다.
온라인 커머스 기반 제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스케일업 할 수 있는 전략적 사고 역량과 실무경험
2. 데이터 분석 역량 :
퍼포먼스/인플루언서/컨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전략에 반영할수 있는 역량
3. 컨텐츠 안목 :
상세페이지, 광고소재등 핵심 마케팅 컨텐츠에 대해 판단할수 있는 안목
4. 리더쉽 :
10명 이상의 전문성을 갖춘 팀을 마케팅 팀을 리딩하여 성과를 낼 수 있는 소통 및 조직 운영 역량
*. 사전설문지 작성
• 원활한 면접 진행을 위해 주요 질문에 대한 사전설문지를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 사전설문지 링크 - https://intelligent-tilapia-fdf.notion.site/21823f3ea25080c384e8c2fa3b8b143f
[타이거모닝 진저샷]
• 국내 1위의 진저샷 브랜드
• 주요제품 : 진저샷, 레몬샷
• 주요판매처 : 자사몰, 온라인(네이버, 카선, 마켓컬리), 올리브영, 홈쇼핑
• 주요입점처 :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신세계 면세점, 아난티호텔, 팝업스토어
[팔팔호랑이]
• 요양병원 한의사가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 주요제품 : 건강차, 보양식
• 주요판매처 : 자사몰, 온라인(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마켓컬리), 홈쇼핑
• 주요입점처 :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신세계 면세점, 아난티호텔
2. 어떤 회사인가요?
[빠르게 성장하는 트렌디한 식품 스타트업]
• 젊은 브랜드 : 2023.08 사업 개시
• 빠른 성장세 : 2024.12 월 매출 16억 ->25년 매출 150억 달성 전망
[자유롭고 수평적인 업무 환경]
• 임무 중심의 수평적인 소통 체계
• 20~40대 중심의 젊은 조직 문화
• 공유오피스 업무 환경
[내가 성장 할 수 있는 환경]
# 외주업무없음 : 100% 자사 브랜드 전담 마케팅
# 인하우스 마케팅 : 기획부터 제작 실행까지 직접 실행하는 마케팅 조직문화
# 다양한 경험 : 퍼포먼스 / 인플루언서 / 바이럴 /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고성과 기록 중
주요업무
[마케팅 조직 현황(총원 14명)]• 마케팅 전략 : 2
• 컨텐츠 마케터 : 2
• 퍼포먼스 마케터 : 2
• 인플루언서 마케터 : 2
• 바이럴 마케터 : 3
• 크리에이티브 : 1
• 디자이너 : 2
[상세업무]
1. 마케팅팀 리더
• 총괄PM : 10명이상의 팀을 리딩하며 브랜드 마케팅의 전반적 운영을 총괄합니다.
• 조직관리 : 임원진과 함께 효율적인 조직을 구성하고 조직문화를 만들어갑니다.
• 예산편성 : 월간, 프로젝트별 마케팅 예산을 편성하고 관리합니다.
2. 마케팅 총괄
• 전략수립 : 임원진과 함께 핵심 브랜드 전략 및 USP를 수립합니다.
• 마케팅기획 : 전략PM과 함께 월간 프로모션 등 핵심적인 마케팅활동을 기획/실행합니다.
• 세부전략 : 각 마케팅 파트의 팀원들과 함께 세부전략을 수립하고 관리합니다.
• 데이터 분석 : 그로스 팀과 함께 각 마케팅 분야의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합니다.
• 그로스 : 성과에 따라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보완하고 세부전략을 보완/수정합니다.
자격요건
1. 마케팅 전략 수립 역량 :온라인 커머스 기반 제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스케일업 할 수 있는 전략적 사고 역량과 실무경험
2. 데이터 분석 역량 :
퍼포먼스/인플루언서/컨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전략에 반영할수 있는 역량
3. 컨텐츠 안목 :
상세페이지, 광고소재등 핵심 마케팅 컨텐츠에 대해 판단할수 있는 안목
4. 리더쉽 :
10명 이상의 전문성을 갖춘 팀을 마케팅 팀을 리딩하여 성과를 낼 수 있는 소통 및 조직 운영 역량
*. 사전설문지 작성
• 원활한 면접 진행을 위해 주요 질문에 대한 사전설문지를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 사전설문지 링크 - https://intelligent-tilapia-fdf.notion.site/21823f3ea25080c384e8c2fa3b8b143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