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NBT)-CX 매니저 (Customer eXperience)
엔비티(NBT)-CX 매니저 (Customer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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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티(NBT)서울 서초구신입-경력 6년

CX 매니저 (Customer eXperience)

포지션 상세

The People Who Create "NEXT BIG THING"

NBT는 2012년에 설립된 스타트업입니다. '도전이 더 많은 세상을 만든다'라는 비전 아래에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2,500만 명이 이용한 세계 최초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모바일 광고, 콘텐츠 플랫폼, 이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서비스운영팀을 소개합니다

• 서비스운영팀은 NB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커머스, 콘텐츠 등 모든 분야의 유관부서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서비스를 개선해나갑니다.
• 우리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서로 도우며,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다음 도전들을 우리와 함께 하시게 됩니다.

B2C 사용자 채널 대응 및 관리
• 사용자 문의 및 VOC 대응 (채널톡)
• 채널톡 워크플로우 관리 (사용자 동선을 고려한 월 사용량 예측 및 비용 최적화)
• 챗봇 (RAG / Rule base) 운영 및 개선 수행

운영 최적화
• B2C / B2B 제품에 대한 전체 대시보드 운영 및 지표 모니터링
• 제품별 CS에 대한 전체 흐름 분석, 내부 운영툴 개선 과제 도출
• KMS 운영 (채널톡, 젠데스크, 컨플루언스)

사용자 경험 개선
• CS 특이 건, 장애 또는 이슈 발생 시 유관 부서 전달 및 최종 고객 커뮤니케이션 진행
• 매체사 / 대외기관 접수 민원 건에 대한 우선 처리 (패스트 트랙)

자격요건

■ 우리는 이런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구조적 커뮤니케이션 / 문서화가 가능하신 분
• 기본 업무 툴을 다뤄본 경험이 있으신 분 (Office, Google Workspace)
• Android, iOS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8길 12, 마제스타시티 타워1 1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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