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NBT)-CX 매니저 (Customer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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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티(NBT)서울 강남구경력 3년 이상

CX 매니저 (Customer eXperience)

포지션 상세

The People Who Create "NEXT BIG THING"

NBT는 2012년에 설립된 스타트업입니다. '도전이 더 많은 세상을 만든다'라는 비전 아래에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2,500만 명이 이용한 세계 최초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모바일 광고, 콘텐츠 플랫폼, 이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서비스운영팀을 소개합니다

• 서비스운영팀은 NB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커머스, 콘텐츠 등 모든 분야의 유관부서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서비스를 개선해나갑니다.
• 우리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서로 도우며,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다음 도전들을 우리와 함께 하시게 됩니다.

애디슨 오퍼월 CX 정책 수립
• 국내 / 글로벌 신규 광고 상품의 CX 정책 수립 및 프로세스 정규화
• 국내 / 글로벌 국가 확장 및 안정화 업무 수행
• 매체 / 광고주별 특화된 대응 정책 수립 및 현장 전파

운영 최적화 / 개선과제 수행
• 신규 광고 상품 / 서비스 및 국가 확장에 따른 CX 운영 모니터링 및 리소스 최적화 진행
• 국내 및 글로벌 CX 여정 분석 / 프로세스 간소화 진행
• 사용자 및 운영자 개선과제 수행

고객센터 및 파트너사 협업
• 국내 / 글로벌 CS 특이건, VOC 대응, 장애나 이슈 발생 시 유관 부서 전달 부터 최종 해결 까지의 사이클 수행
• 매체사 / 대외기관 접수 민원건에 대한 우선 처리 (패스트 트랙)

자격요건

■ 우리는 이런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영어 - Written: Fluent, Verbal: Intermediate)
• 오피스 스킬셋 (Office, Google Workspace)
• CX 개선과제 기획 및 실행 능력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논현로145길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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