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팬딧(Spendit)-CX Manager (Customer Experience)
스팬딧(Spendit)-CX Manager (Customer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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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팬딧(Spendit)서울 성동구경력 1-10년

CX Manager (Customer Experience)

포지션 상세

스팬딧은 기업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존재하는 Spend Management Platform입니다.

자체 법인카드, 그리고 비용 관리 B2B SaaS(소프트웨어)를 통해 정산 및 비용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생산성과 투명성을 제고하고, 팀원 모두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한국의 법인카드 사용 규모는 연간 약 147조 원으로, 세계 7위의 출장 경비 시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대부분의 기업들은 낙후된 프로세스로 지출과 경비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스팬딧은 비용 관리 업무 환경을 혁신하고 지속 개선하여 대한민국 기업의 성장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이미 기존 프로세스에 문제점을 느껴온 유수의 대기업과 유니콘, Middle Market 기업에서 스팬딧을 도입하여 그 효과를 체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 1등 업무 효율성 (Productivity) 유니콘으로 성장 해 나갈 스팬딧에서 함께 성공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은 주저하지 마시고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spendit.kr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 신뢰 -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의미 - 나와 팀의 모든 순간을 의미 있게.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 성장 - 개인과 팀, 그리고 회사가 끊임없이 성장합니다.
• 공감과 배려 - 편견을 버리자. 공감과 배려 없는 성장은 무의미하다고 믿습니다.
• 책임감 - 내 일과 행동의 결과에 책임을 집니다. (실패에 대한 책임에는 비판이 아닌 응원을 줍니다.)
• 함께 - 팀스팬딧은 함께 성장합니다.

[우리는 이런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 직위나 직책 무관하게 서로 {이름}님으로 호칭합니다.
• 끊임없이 학습하며 나 자신과 팀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 열심히 일했다면 퇴근할 때 눈치 보지 않습니다.
• 부서별 티타임과 회식을 지원하며 회식 참여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채용은 이렇게 진행되어요]
서류 전형 > 폰스크리닝 > 대면 인터뷰 > 처우 협의 > 합류

• 서류 전형은 가능한 빠르게 피드백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20분 가량의 폰스크리닝 일정을 잡게 되며, 폰스크리닝에서는 지원자분의 업무상 강점 등 몇 가지의 간단한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
• 대면 인터뷰는 1, 2차로 진행되며 1차는 실무, 2차는 컬쳐핏 위주로 진행됩니다. 과제도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세부 전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포지션에 따라 소정의 과제 전형이 추가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상시 채용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전형 안내 및 일정 조율은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오니, 정확한 이메일 작성 부탁드립니다. (필요시 유선)

[근무 조건]
• 근무 형태: 정규직 (수습 3개월 평가 후 최종 전환 여부 결정)
• 처우 조건: 업계 최고 수준
• 근무 요일: 월~금, 주5일 (수습 후 수 재택 가능)
• 근무 시간: 탄력근무제(오전 8시~10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하루 8시간 근무)
• 근무 장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68, 10층 (패스트파이브 성수1호점)

주요업무

스팬딧의 CX 매니저는 스팬딧과 고객 사이의 다리(bridge) 같은 존재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공감하며, 대변하고 또 스팬딧 팀원들과 함께 고객이 접하는 스팬딧 서비스 전반에 대한 개선을 주도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Product 조직에서 PM, QA, Designer, Product Marketer 와 함께 one팀으로 활동하며 Sales 조직, Dev 조직과 긴밀하게 협업합니다.

CX 실무 담당자로 합류하여 직무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음은 물론, 향후 팀 매니징까지 커리어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 스팬딧 Intercom (고객 문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고충과 불편 사항을 듣고 유관 조직과 함께 고민하여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 스팬딧의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험(Customer Experience)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끊임 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며 실행합니다.
• 고객에게 더 나은 스팬딧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독성 높은 서비스 매뉴얼, FAQ 등 안내 컨텐츠를 제작하고 관리합니다.
• CX 관련 다양한 지표를 측정하고 관리, 분석하며 그로부터 유의미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자격요건

스팬딧의 비전에 공감하며 함께 성장하고 싶은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경력 1년 이상 (CX 외 직무도 가능)
• 고객의 상황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탁월한 이해력과 공감력
• 고객의 문의와 Task에 대해 독립적으로 우선순위를 판단하여 대응할 수 있는 판단력
• 비대면 및 유선 채널로 고객과 탁월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 다양한 직군 및 팀원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68, 패스트파이브 성수점, 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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