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GNA COMPANY]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임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제공하는 게이머 전용 플랫폼 ‘플레이오’라는 안드로이드 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게임 사전예약부터 출시 후 성장까지 플레이오만의 마케팅 솔루션으로 게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며, 다양한 게임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가치를 더하고자 합니다.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대만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 Playio]
Best Value for Gamers
플레이오는 게이머가 정당하게 대우받고 존중받는 세상과 게임의 가치를 꿈꿉니다.
Nexon, NCSOFT, 넷마블, 네오위즈, Moon Active 등 200여 개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10,000개 이상의 게임이 입점해 있으며, 누적 3백만명 이상의 유저가 1천만여 개의 게임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에 이어 iOS 앱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도전 여정 -> https://playio.co/company?LANG_CD=KOR
최근 소식 -> https://magazine.hankyung.com/job-joy/article/202502043168d
[합류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
운영팀은 플레이오 서비스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합니다. 유저 이탈 방지를 최우선 목표로 문의사항을 확인하며 진심으로 유저의 입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고민합니다.
팀 인터뷰 바로가기 -> https://gna.career.greetinghr.com/team-operation
• 이메일, 고객센터 등 비대면으로 유저 응대
• 서비스 운영 정책 수립 및 프로세스 관리
• 서비스 점검, 업데이트 등 운영 관리
• 불건전 유저 대응 전략 및 정책 수립
• 커뮤니티 모니터링
• 이벤트 기획 및 지원
• FAQ 업데이트
(GM, 게임사 CS 경험이 없더라도 게임 도메인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분)
• 비대면으로 고객을 응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제가 발생하면 유관부서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해결하는 것을 어려워하지 않는 분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임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제공하는 게이머 전용 플랫폼 ‘플레이오’라는 안드로이드 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게임 사전예약부터 출시 후 성장까지 플레이오만의 마케팅 솔루션으로 게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며, 다양한 게임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가치를 더하고자 합니다.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대만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 Playio]
Best Value for Gamers
플레이오는 게이머가 정당하게 대우받고 존중받는 세상과 게임의 가치를 꿈꿉니다.
Nexon, NCSOFT, 넷마블, 네오위즈, Moon Active 등 200여 개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10,000개 이상의 게임이 입점해 있으며, 누적 3백만명 이상의 유저가 1천만여 개의 게임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에 이어 iOS 앱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도전 여정 -> https://playio.co/company?LANG_CD=KOR
최근 소식 -> https://magazine.hankyung.com/job-joy/article/202502043168d
[합류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
운영팀은 플레이오 서비스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합니다. 유저 이탈 방지를 최우선 목표로 문의사항을 확인하며 진심으로 유저의 입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고민합니다.
팀 인터뷰 바로가기 -> https://gna.career.greetinghr.com/team-operation
주요업무
• 플레이오 앱 서비스 운영• 이메일, 고객센터 등 비대면으로 유저 응대
• 서비스 운영 정책 수립 및 프로세스 관리
• 서비스 점검, 업데이트 등 운영 관리
• 불건전 유저 대응 전략 및 정책 수립
• 커뮤니티 모니터링
• 이벤트 기획 및 지원
• FAQ 업데이트
자격요건
• PC, 모바일, 콘솔 게임을 좋아하고 즐겨하시는 분(GM, 게임사 CS 경험이 없더라도 게임 도메인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분)
• 비대면으로 고객을 응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제가 발생하면 유관부서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해결하는 것을 어려워하지 않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