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이피스-CX Manager
북아이피스-CX Manager
1/2
북아이피스서울 서초구경력 2-5년

CX Manager

포지션 상세

고객의 목소리를 서비스 혁신으로 이어갈 CX & 운영 매니저를 찾습니다!
북아이피스 운영팀은 사용자가 가장 먼저 만나는 터치포인트이자, 고객 경험을 개선해 나가는 핵심팀이에요.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 Operation 팀에서, 고객과 서비스의 성공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찾습니다.
이번 채용에서는 단순한 고객 지원을 넘어, VOC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제안하며 실행하는 경험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CX&Ops 팀 소개]
북아이피스 CX&Ops팀은 고객이 가장 먼저 만나는 팀이자, 고객의 목소리를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로 연결하는 팀입니다.
저희는 학원 원장님과 선생님부터 학부모, 학생에 이르기까지, 플랫폼 안에서 다양한 이해관계를 가진 고객의 목소리에서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고 해결을 주도합니다.
단순 응대를 넘어 다른 팀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 중심 문화를 전파하며, 고객의 성공이 곧 플랫폼의 성장이 되도록 만듭니다.

주요업무

채널톡, 유선 등 인입 채널을 통한 고객 문의 응대 및 이슈 해결
VOC(고객의 소리) 데이터 수집, 분석 및 유관부서(제품, 개발팀 등) 공유를 통한 서비스 개선 과제 도출
반복적인 고객 문의 감소를 위한 FAQ, 가이드 등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고객 만족도, 첫 응답 시간(FRT) 등 핵심 CX 지표 설정 및 데이터 기반 관리
신규 기능/정책 론칭 시 사전 응대 플로우 설계 및 운영 프로세스 최적화
잠재 고객 대상의 맞춤형 컨설팅을 통한 구매 전환 경험 설계 및 실행

자격요건

고객 경험(CX) 또는 고객 서비스(CS)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분
고객의 문제를 끝까지 파고들어 해결책을 찾아내는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분
복잡한 내용을 명확하고 간결한 글과 말로 설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분
다양한 직군(기획, 개발, 콘텐츠 등)의 동료들과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는 분
자기 주도적으로 업무를 계획하고 실행하며 성장을 즐기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2길 39, 4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